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새학기 맞은 아이들과의 가족여행

2018. 3. 20.

본문


새학기 시즌인 3월은 아이, 부모님 할 것 없이 모두가 분주한 시기입니다. 아이들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느라, 부모님은 이런 아이들을 케어하느라 정신이 없죠. 하지만 새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이때를 ‘분주함’으로만 채우기엔 아쉬움이 너무 큰데요. 여행이라도 가면 좋을 테지만, 그럴 여력이 없으실 겁니다. 그래서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했습니다. 시간이 부족한 여러분을 대신해서 완벽한 가족여행 플랜을 꾸려봤지요. 새학기를 더 즐겁게 만들어주고, 부모님은 물론 아이들까지 두루 만족할 가족여행.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완벽한 플랜을 지금, 만나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놀자! Play more with Paradise



<Play more with Paradise>는 가족에 딱 맞게 구성된 패키지로, 키즈존과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패밀리라운지까지 온 가족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한데 모았습니다. 특히 패밀리라운지는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과 아이들이 좋아할 TV 프로그램 시청, 여기에 휴식시간을 더 달콤하게 만들어줄 디저트 서비스까지 만날 수 있지요. 패밀리라운지라는 이름처럼 ‘가족’을 위한 요소가 가득한 공간입니다. 



키즈존 이용도 <Play more with Paradise>의 주요 혜택입니다. 키즈존은 발을 들여놓는 순간 모두를 반하게 만드는 꿈의 공간!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놀이시설이 한가득입니다. 재미뿐 아니라, 교육까지 챙길 수 있는 스마트한 공간으로, 머물고 즐기는 시간만큼 아이의 생각과 창의력이 쑥쑥 자라납니다. 


이 밖에도 온더플레이트 조식, 실내/외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클럽 이용 혜택을 준비했는데요. 아이와 부모님이 보다 많은 시간을 함께할 수 있도록 어린이 이용이 제한되는 피트니스클럽 외에 모든 시설은 ‘성인 2인&어린이 2인’으로 구성하였답니다. 


* Benefits
- 온더플레이트 조식 (성인 2인&어린이 2인)
- 패밀리라운지 (성인 2인&어린이 2인)
- 키즈존 (성인 2인&어린이 2인)
- 실내/외 수영장 (성인 2인&어린이 2인)
-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성인 2인&어린이 2인)
- 피트니스센터 (성인 2인)

Info.


<Play more with Paradise>
투숙기간 3월1일 ~ 5월31일
제외기간 3월7일~9일, 5월5일~6일
전화예약 전용 032-729-2000
객실가격 확인하기



대가족을 위한 퍼펙트 플랜 Family Together



큰마음을 먹지 않고서야 가족여행은 엄두도 내지 못하는 ‘대가족’을 위한 플랜도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Family Together>.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존과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은 기본. 부모님을 위한 사우나, 3대가 함께할 수 있는 수영장까지 폭넓은 혜택이 함께합니다. 무엇보다 <Family Together>는 아이와 어르신이 동반하는 여행에서 가장 신경 쓰이는 ‘객실’ 구성이 돋보이지요.



<Family Together>의 핵심인 객실은 ‘디럭스 타입 커넥팅 객실’과 ‘투베드룸 그랜드디럭스 스위트’, 이렇게 두 가지 타입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커넥팅 객실이란, 2개의 객실이 연결된 타입으로 2개 중 하나의 객실은 노약자를 위한 공간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노약자 분들도 편히 사용할 수 있는 욕실 등 일반 객실과는 조금 다른 구조를 띠고 있는데요.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여행을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설계한 공간입니다.


대가족을 위한 플랜인 만큼, 사우나와 피트니스센터 외에 모든 시설은 성인 4인에 어린이 2인까지 총 6인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합리적이지요. 대가족 여행은 곧 ‘부담’이라는 공식을 깨고,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바로 <Family Together>랍니다.


* Benefits

- 키즈존 (성인 4인&어린이 2인)

- 실내/외 수영장 (성인 4인&어린이 2인)

-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성인 4인&어린이 2인)

- 피트니스센터 (성인 4인)

- 사우나 (성인 4인)


Info.


<Family Together>
투숙기간 3월1일 ~ 5월31일
제외기간 3월7일~9일, 5월5일~6일
※디럭스 커넥팅 객실은 하루 4객실 한정

객실가격 확인하기



아이에겐 재미를, 부모님에겐 여유를 LEO(Leisure Entertainment Organizer)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지만, 아이 걱정 없이 잠깐의 여유를 누리고 싶다는 생각. 자녀를 둔 부모님이라면 한 번쯤은 해보셨을 테지요. 특히, 일어나서 잠이 들 때까지 줄곧 함께여야 하는 ‘여행’에서는 이런 바람이 더욱 짙어지기 마련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체험형 키즈 프로그램인 LEO와 함께라면, 아이는 재미있어서 방긋! 부모님은 잠시의 여유에 활짝 미소 짓게 될 것입니다.



l. 3월 PLAY & CARE 

마술쇼, 미션 게임, Craft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PLAY & CARE’. 6세~10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두 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저녁식사 시간 이후 진행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부모님들은 뮤직라운지 ‘루빅’이나 ‘라운지파라다이스’ 등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ll. 3월 KIDS CRAFT

‘3월 KIDS CRAFT’는 모자이크 아트판 위에 알록달록 나만의 멋진 작품을 완성할 수 있는 ‘모자이크 플레이콘 아트’와 스틱으로 그림을 그리면서 다채로운 색감의 액자를 만들어볼 수 있는 ‘스크래치 액자 만들기’가 진행됩니다. 미술 작품을 만들며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시간인데요. 아이들은 미술 작품을 완성해가는 과정 속에서 재미는 물론 성취감까지 느껴볼 수 있습니다. 


Info.


LEO 프로그램
l. PLAY & CARE ll. KIDS CRAFT
※4월 LEO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부내용 및 진행 시간 상이)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가족여행 플랜의 테마는 ‘함께’입니다. 바쁜 일상으로 인해 자칫 소원해지기 쉬운 가족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도록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 중심으로 꾸려보았는데요.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 여러분의 가정에도 새로운 시작을 열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보다 더 진한 사랑이 ‘함께’하는 ‘가족’으로의 시작을 말이죠!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