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의 선물! 크리스마스&연말 특별 패키지

2017. 12. 6.

본문

 

파라다이스시티만의 겨울 축제, <Paradise Festive Week>의 시작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파라다이스 페스티브 위크는 다가오는 12월 18일을 시작으로 새로운 해가 떠오르는 2018년 1월 1일까지 계속될 예정인데요. 오늘은 페스티브 위크 동안 진행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크리스마스&연말 특별 패키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연말의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화끈한 크리스마스&연말의 추억 파티 연계 객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첫 번째 선물은 바로, 흥겨운 파티가 함께하는 <Christmas Celebration>과 <Year-End Celebration> 객실 패키지입니다.

 

01. 크리스마스 패키지 <Christmas Celebration>
<Christmas Celebration>은 12월 23일과 24일, 단 이틀 동안만 만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상품입니다. 객실 이용과 함께 ‘루빅’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파티 입장권, 스페셜 칵테일 이용권(2인)이 기본 옵션인데요. 이 밖에도 스위스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드그리소고노의 크리스마스 팬던트와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클럽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이어 개별 혜택은 타입 선택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므로, 미리 확인하신 후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 TYPE. A
- 루빅 크리스마스 파티 (Live Fest in Paradise) 입장권 및 스페셜 칵테일 2인
- 드그리소고노 크리스마스 팬던트 1개
- 수영장 2인 1회
-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2인 1회
- 피트니스 클럽 2인 1회

 

*TYPE. B
- 루빅 크리스마스 파티 (Live Fest in Paradise) 입장권 및 스페셜 칵테일 2인
- 드그리소고노 크리스마스 팬던트 1개
- 수영장 2인 1회
-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2인 1회
- 피트니스 클럽 2인 1회
- 클럽라운지 2인
- 사우나 2인 1회

 

Info.
Christmas Celebration
기간 12월23일~24일
객실가격 확인하기
※ 전화예약 전용 상품 032-729-2000

 

 

02. 연말 패키지 <Year-End Celebration>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해 줄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파티가 공존하는 <Year-End Celebration>. 단언컨대, 2017년을 마무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텐데요. 한해의 끝과 시작이 공존하는 시간,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2018년의 찬란한 시작을 계획해 보시길 바랍니다. 본 패키지는 12월 30일과 31일 단 이틀만 진행되며, 타입 선택에 따라 구성 혜택이 달라지는 점도 참고하세요!

 

* TYPE. A
- 루빅 연말 파티 (Live Fest in Paradise) 입장권 및 스페셜 칵테일 2인
- 수영장 2인 1회
-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2인 1회
- 피트니스 클럽 2인 1회

 

*TYPE. B
- 루빅 연말 파티 (Live Fest in Paradise) 입장권 및 스페셜 칵테일 2인
- 수영장 2인 1회
-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2인 1회
- 피트니스 클럽 2인 1회
- 클럽라운지 2인
- 사우나 2인 1회

 

Info.
Year-End Celebration
기간 12월30일~31일
객실가격 확인하기
※ 전화예약 전용 상품 032-729-2000

 

 

오감만족 파라다이스시티 Food & Beverage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음식도 준비했습니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특별한 맛의 세계로 들어가 봅니다.

 

<온더플레이트>

 

* Special Day Buffet
온더플레이트의 시그니처, 데이 뷔페가 12월 23일, 24일, 31일에 더욱 특별해집니다. 카빙 스테이션(Carving Station)에서 즉석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육류와 연말에 딱 어울리는 칠면조, 붉고 탐스러운 바닷가재 요리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데이 뷔페에서 연말의 맛있는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 새해 기운 충전 특별 메뉴
2017년 12월 18일을 시작으로 2018년의 첫날까지 2주 동안만 만날 수 있는 메뉴도 있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위한 기운 충전에 더없이 좋은 동파육과 전복찜, 오리가슴살, 마랑로샤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또한 2주간 모든 테이블에 트러플 머쉬룸 수프를 제공하여 여러분의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 드립니다.

 

 

<라스칼라>

 

 

* 크리스마스&새해 Lunch 코스
라스칼라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기념한 코스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살펴볼 런치 코스는 체카토 쉐프만의 이탈리안 감성이 묻어 있는 코스로, 페르골라 살다 파스타와 문어를 활용한 에피타이저, 파케리 파스타, 안심구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크리스마스&새해 Dinner 코스
디너는 ‘가성비’와 ‘퀄리티’를 두루 만족시키는 코스로, 겨울 검정 송로버섯과 호박 카넬로니 파스타 등 겨울의 풍미를 머금은 메뉴 구성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랍스터와 소고기 안심구이까지 더해져 풍성하고도 로맨틱한 식탁을 완성하는데요. 라스칼라가 준비한 크리스마스와 새해 코스 메뉴는 오직 12월 24일, 25일, 31일에만 만날 수 있답니다.

 

 

<라쿠> 

 

 

* Gold in Christmas
많은 이들이 눈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꿈꾸는 동안, 파라다이스시티의 일식 레스토랑, 라쿠는 ‘금빛’ 크리스마스를 계획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12월16일~25일)동안 라쿠를 이용하는 고객님들께 금빛 웰컴 샴페인 선물을 준비한 것인데요. 랍스타 사시미와 3종 제철 생선회, 소고기와 도로스테이크가 메인으로 구성된 8코스 요리, ‘HUYU Course’를 비롯하여 무시스시를 메인으로 하는 ‘X-Zen’등 샴페인과 곁들이기 좋은 스페셜 메뉴도 마련했습니다.

 

* Only 7days Special Menu
라쿠의 금빛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새해가 시작되기까지는 딱 일주일의 시간이 남습니다. 라쿠는 이때를 겨냥하여 7일 동안, 7종 오싱꼬와 새우 야채튀김, 토마토 스끼야끼 덮밥으로 구성된 ‘YUKI ZEN’을 선보입니다. 정갈한 한 상이 선사하는 건강 에너지로, 누구보다 힘차게 새해를 맞이해볼 수 있답니다.

 

 

<가든카페>

 

 

*Merry Christmas 케이크
가든카페는 12월 1일부터 크리스마스 감성을 그대로 담은 달콤한 케이크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딸기 모자를 쓴 산타 케이크, 가나슈 크림과 초코시트로 맛을 낸 프랑스 정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부쉬드 노엘까지! 맛은 기본이요, 보는 재미까지 더한 가든카페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라면 더욱 기억에 남는 연말 연시가 될 것입니다.

 

*With De Grisogono
스위스 럭셔리 쥬얼리 브랜드 드그리소고노와 가든카페 베이커리가 특별한 만남을 가집니다. 12월 20일부터 5일간만 한정판매하는 ‘레드벨벳 큐브’와 ‘오너먼트’가 바로 그 만남의 결실인데요. ‘레드벨벳 큐브’는 드그리소고노의 선물 상자 모양의 케이크로 레드벨벳 시트와 앙글레이즈 크림의 조화가 특징입니다. 이어서 ‘오너먼트’는 크리스마스 장식물 모양의 스위트 세트로, 초콜릿과 젤리, 망디앙, 머랭 등 달콤함이 가득 담긴 선물이랍니다.  
 

Info.
겨울 시즌 스페셜 메뉴
※ 레스토랑별 프로모션 내용 및 기간 상이
온더플레이트 032-729-2200
라스칼라 032-729-2203
라쿠 032-729-2207
가든카페 032-729-2262

 

 

이 모든 혜택은 파라다이스시티만의 겨울 축제 ‘페스티브 위크’의 일환입니다. 올해가 끝날 때까지 계속되는 ‘페스티브 위크’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다음 시간에는 오늘 미처 소개하지 못한 이벤트와 혜택에 대한 이야기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