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HAPPY HALLOWEEN! 파라다이스시티 할로윈 파티 현장 공개

2017. 11. 7.

본문


 

10월의 마지막 토요일이었던 지난 10월 28일,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환상적인 할로윈 파티가 열렸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할로윈 파티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두루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채워졌는데요. 나이 불문! 성별 불문! 모두가 즐거웠던 그날의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꼬마 요정들의 할로윈 파티 "Thanks Halloween"

 

귀여운 자태를 자랑하는 이 친구들의 정체는 바로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할로윈 키즈 프로그램의 꼬마 손님들! 할로윈의 빼놓을 수 없는 풍습 중 하나가 바로 아이들이 호박 바구니를 들고 사탕을 받으러 다니는 것인데요. 이날 Thanks Halloween 파티에서 아이들은 직접 만든 가면을 착용하고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을 돌며 사탕을 받으러 다녔답니다.

 

이렇게 귀여운 모습으로 사탕을 달라고 하는데, 거절할 수 있을까요? 어른들은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미소 짓고, 아이들은 바구니에 사탕을 잔뜩 채우며 더없이 달콤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어른들의 진짜 할로윈 파티!"Halloween Masquerade in Paradise"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포토월부터 할로윈 분장을 위한 메이크업 부스, 마지막으로 파티가 펼쳐질 화려한 스테이지까지! 이날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은 할로윈 파티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파티의 시작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시곗바늘이 밤 9시를 가리키는 순간, 대망의 막이 올랐지요.


Let's get it, 파티피플! 핼로윈 맞이 변신은 무죄

 

2017년도의 가장 핫한 할로윈 파티, “Halloween Masquerade in Paradise”가 시작됨과 동시에, 스테이지는 가면을 쓴 파티피플로 가득찼습니다. ‘가면 무도회’라는 파티 컨셉에 맞춰 고풍스러운 가면을 쓴 사람들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강렬한 코스튬 차림으로 파티의 열기를 한층 뜨겁게 달궈준 분들도 많았습니다. 평소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이색 광경에 모두가 사진 찍기에 여념이 없었다는 후문!

 

 

미처 분장을 하지 못한 분들은 파라다이스시티가 마련한 메이크업 부스에서 변신의 시간을 가졌는데요. 덕분에 파티에 참여한 모든 이들이 할로윈 감성에 물씬 취해 파티를 제대로 즐길 수 있었답니다.

 

진짜 파티는 지금부터! 핼로윈 파티 특별 공연

 

 

파라다이스시티 할로윈 파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 디제잉 퍼포먼스와 재즈•팝밴드의 공연! 활발히 활동중인 DJ D.W.D, MYO, Primit, BEQUZ의 현란한 디제잉과 밴드 Under Cloud, Watch Your Step의 무대는 파티의 열기를 고조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핼로윈에 의한, 핼로윈을 위한 핼로윈 Special Menu


손가락 모양 소시지, 치즈로 만든 마녀 빗자루, 백설공주 독 사과, 할로윈 쿠키 세트 등 할로윈만을 위한 스페셜 메뉴도 준비되었는데요. 칵테일 메뉴로는 할리퀸, 플로팅 아이볼, 고스트퍼플, 다크프레소까지 총 4종을 선보였습니다.

 


그 중 단연 인기를 끌었던 것은 바로 리치와 블랙 올리브로 눈알 모양의 장식을 한 ‘플로팅 아이볼’이었는데요. 투명 테킬라에 붉은 시럽으로 피가 번지는 효과까지! 으스스한 할로윈 감성을 제대로 연출하여 많은 파티피플의 관심을 받았답니다.

 


완벽한 실내 장식, 파티피플의 심장 박동을 울린 현란한 디제잉과 공연 그리고 할로윈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스페셜 메뉴까지! 세 박자를 두루 갖춘 2017 “Halloween Masquerade in Paradise”는 지칠 줄 모르고 다음날 새벽 3시까지 계속됐답니다.


현장 스케치를 전해드리는 지금, 그날의 흥겨움이 다시 되살아나는 듯한데요. 오직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특별하고 또 완벽했던 할로윈 파티. 내년에는 또 어떤 모습으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