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나랑 결혼해줄래, 세계의 프로포즈 명소

2015. 2. 9.

본문




멋진 곳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받는 로맨틱한 프러포즈는 디즈니 왕자와 공주들의 이야기만큼이나 여자들의 영원한 로망입니다. 여기에 사랑을 고백하기 좋은 아름다운 장소는 연인들의 마음을 흔들어놓기에 충분하겠죠? 프러포즈 성공률 100%를 자랑하는 세계 곳곳의 프러포즈 명당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지역 호텔 및 리조트를 추천합니다.





만년설 앞에서 평생을 약속하고 싶다 뉴질랜드 남섬의 데카포 호수는 환상적인 푸른 색을 자랑합니다. 이는 호수의 물이 빙하가 녹아 만들어졌기 때문인데요, 데카포 호수는 만년설과 푸른 물빛이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구글이미지

 

작고 오래된 교회가 많아 소박하면서도 아름다운 사진을 남기기 원하는 커플에게 안성맞춤인 이 곳은, 날이 맑다면 인근 마운트 존 천문대에 올라가 별을 보며 사랑을 속삭일 수도 있답니다. 그림 같은 풍경 속에서 밤하늘의 공기 입자만큼이나 무수하게 떠있는 별들을 눈앞에 마주한다면, 현실이 아닌 듯한 착각을 일게 해줍니다.




이곳에서는 허니문으로 명성이 자자한 마타카우리 롯지(Matakauri Lodge)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마타카우리 롯지는 와카티푸 호수에 위치해 있는 최상급 럭셔리 부티크 숙소입니다. 11개의 스위트 룸은 모두 빙하로 깎여 형성된 거대한 와카티푸 호수와 그 너머로 펼쳐진 웅장한 산맥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 멋진 경관을 눈앞에 두고 테라스에서 유기농 재료로 만든 식사와 와인 한 잔을 곁들이면 사랑이 저절로 샘솟는 기분에 빠져들지 않을까 싶네요^^ 

 

Info. 마타카우리 롯지(Matakauri Lodge)

문의 +64 3 441 1008

자세한 사항은 www.matakaurilodge.com 참조






강 위에서 보내는 둘만의 시간 멜버른의 젖줄이라고 불리는 야라 강 주위에는 로얄 식물원, 호주 테니스 오픈 기념공원 등 청량감을 주는 자연 휴식처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카페, 갤러리, 박물관 등이 들어서 있어 관광지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야라 강(Yarra River)의 곤돌라@구글이미지

 

저녁에는 강변을 따라 즐비하게 늘어선 레스토랑과 바들이 불을 밝히고, 거리의 악사들이 아름다운 연주와 마술을 선보입니다. 야라 강에는 연인들을 위한 곤돌라가 있는데 적당히 차가운 샴페인과 벨벳으로 된 푹신한 쿠션 좌석이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도심 속에서 이보다 더 로맨틱한 장소가 어디 있을까요?

 

  

멜버른은 호주의 전통 도시답게 고풍스러운 부티크 호텔이 즐비합니다. 1883년에 빅토리아 풍으로 지어진 윈저 호텔은 외관에서부터 중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유럽풍의 회화 작품이 객실마다 벽면을 채우고 있어 로맨틱함과 우아함을 한껏 선물하니, 멜버른에서의 하룻밤은 이곳을 초이스 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Info. 맬버른 윈저 호텔(The windsor Hotel)

문의 +61 3 9633 6000

자세한 사항은 www.thehotelwindsor.com.au 참조

 





이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섬 대표적인 휴양 중 하나인 피지, 이곳에 있는 333여 개의 섬 가운데 가장 특별한 사연을 가진 곳을 꼽자면 단연 완딩기 아일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환상적인 섬은 마치 실리콘밸리의 백만장자가 자신의 별장 겸 도피처로 마련한 것 같지만, 다름아닌 호주의 평범한 부부가 섬의 주인입니다. 평생의 꿈을 안고 피지로 이주하여 섬을 개발했습니다. 다른 섬들이 잘 보이는 북쪽에는 부부의 사택과 헬기 착륙장이, 전망이 좋은 반대편에는 투숙객을 위한 단독 빌라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구글이미지

 

객실은 단 세 곳으로 아름다운 아침을 맞을 수 있는 Sunrise Room, 석양을 바라보며 하루를 마감하는 Sunset Room, 그리고 남태평양의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Ocean Room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뷰에 따라서 각기 다른 낭만을 선사해 줍니다. 평균적으로 1년에 약 50팀의 커플 또는 가족만이 머물수 있는 프라이빗한 섬, 아무나 따라할 수 없는 비밀스럽고 낭만적인 프로포즈를 위해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Info. 완딩기 아일랜드 리조트(The Wadigi Island Resort)  

문의 +679 672 0901  

자세한 사항은 www.wadigi.com 참조

 



인생에서 가장 로맨틱한 순간, 바로 평생의 사랑을 고백하는 프로포즈가 아닐까요? 아름다운 순간을 더욱 아름답게 기억할 수 있는 세계 각국의 로맨틱 명소에서 완벽한 사랑의 결실을 맺으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바로가기(클릭)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