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 첫번째 봄맞이 프로모션

2017. 4. 11.

본문


파라다이스시티는 개장을 위한 막바지 준비로 한창입니다. 예약이 가능한 공식 홈페이지도 최근 문을 열었습니다. (http://www.p-city.co.kr) 오늘은 여러분이 좀 더 스마트하게 파라다이스시티를 즐기실 수 있도록 봄맞이 프로모션 상품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선보이는 첫 번째 프로모션 상품, 누구보다 빨리 동북아 최초의 복합리조트를 체험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주목해주세요!




봄맞이 프로모션1. 커플을 위한 로맨틱 패키지


사랑하기 좋은 계절 봄, 특별한 데이트를 원하는 커플들에게 파라다이스시티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프로모션 상품을 추천합니다. 바로 ‘Midnight in Paradise’와 ‘Happy Weekend’가 그것입니다. 엔터테인먼트바 ‘Rubik(이하 루빅)’의 시그니처 칵테일이 무료로 제공되는 ‘Midnight in Paradise’는 다양한 공연과 함께 환상적인 밤을 보내고자 하는 커플에게 알맞은 패키지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엔터테인먼트바 루빅은 매일 다양한 공연과 음악이 끊이지 않는 곳으로, 입장하는 순간부터 나가는 순간까지 즐거운 시간을 선사합니다. 화려한 공연을 보며 연인과 함께 마시는 칵테일 한 잔, 정말 근사한 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On the Plate’에서 제공하는 조식 뷔페까지 맛볼 수 있어 만족도가 큰 패키지 상품입니다. 


 엔터테인먼트 바, Rubik(루빅)


‘Happy Weekend’는 맛있는 음식과 술이 준비된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2인 기준의 주말 특별 패키지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클럽 라운지는 특별한 고객들만을 위한 고품격 공간으로, 서비스와 음식 모두 최고를 지향하는 곳입니다. 주말을 맞아 연인과 함께 훌륭한 식사와 함께 술잔을 기울이며 즐기는 분위기 있는 힐링을 원한다면 주저 없이 선택하셔야 할 상품이지요. ‘Happy Weekend’의 또 다른 베네핏은 사우나 1회 무료입장입니다. 자쿠지 탕, 건/습식 사우나로 이뤄진 파라다이스시티의 사우나는 고객의 동선을 고려하여 디자인된 덕분에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Happy Weekend’ 패키지는 여러분께 말 그대로 ‘행복한 주말’을 선물해드립니다. 





 info. 커플을 위한 파라다이스시티 패키지

'Midnight in Paradise' 패키지 바로가기

'Happy Weekend' 패키지 바로가기





파라다이스시티 Indoor Pool


봄맞이 프로모션2. 가족을 위한 신나는 엔터테인먼트 패키지


남녀노소를 모두 만족하게 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갖추어져 있는 파라다이스시티는 가족 여행지로도 안성맞춤인데요. ‘Play More with Paradise’는 온 가족을 위한 패키지 상품입니다. 또한, 어린이날의 황금연휴를 맞이해 특별 키즈 프로그램까지 운영할 예정이니 아이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듯합니다. 


‘Play More with Paradise’ 패키지는 성인 2명, 어린이 2명인 4인 가족을 기준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가 좋아할만한 혜택들로 가득합니다. 우선 온 가족들의 미각을 사로잡을 패밀리 라운지 이용권 혜택이 제공됩니다. 우리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감칠맛나는 음식부터 정갈한 한식까지 맛볼 수 있습니다. 패밀리 라운지인만큼 가족들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도 갖춰져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지요.  



파라다이스시티 키즈존


또한, 언제나 활동적인 우리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할 키즈존도 1회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키즈존은 ‘지구’를 콘셉트로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모험심을 키워줄 자연 친화적인 상상력의 공간이라 아마 아이들에겐 또 하나의 ‘파라다이스’로 부상할듯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키즈존에서 별도로 진행되는 여권 만들기 및 꿀벌 가방 만들기 프로그램도 놓치지 마세요(프로그램 참여 시 별도 비용 발생). 그리고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캐릭터 조안베어 인형까지 선물로 증정되니 아이들에게 엄청난 호응을 받을 것 같습니다.



 +info. 가족을 위한 파라다이스시티 패키지

'Play More with Paradise' 패키지 바로가기



봄맞이 프로모션3. 실속파를 위한 합리적 가격의 패키지


실속파 여행객들에게는 ‘The Best Choice’란 패키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The Best Choice’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자랑거리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인데요. 특히,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프리미엄 뷔페인 On the Plate는 유럽, 뉴욕, 상하이의 미식 트렌드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도록 꾸민 공간입니다. 신선한 식재료를 최고의 실력파 셰프들이 조리하지요. On the Plate가 선사하는 조식 뷔페는 여러분에게 맛있는 휴식을 제공할 것입니다. 



 +info. 실속파를 위한 파라다이스시티 패키지

'The Best Choice' 패키지 바로가기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On the Plate(온더플레이트)


‘Midnight in Paradise’, ‘Happy Weekend’, ‘Play More with Paradise’와 ‘the Best Choice’ 패키지에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혜택 3가지가 있는데요. 첫 번째 혜택은 영종도의 상쾌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실내•외 수영장 1회 무료입장입니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의 실외 수영장은 영종도의 넓은 하늘을 바라볼 수 있어서 기분 전환하기 좋은 핫플레이스입니다. 두 번째 혜택은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입니다. 최신 운동 기구와 함께 활기차게 몸을 움직여 보세요. 마지막으로 Sony Play Station Zone도 입장이 가능한데, 가지각색의 최신 게임을 즐기며 제대로 신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수도권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존에서 짜릿한 엔터테인먼트를 체험하시기 바랍니다. 


동북아 최초의 복합리조트 개장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파라다이스시티의 봄맞이 프로모션 패키지는 그냥 놓치기엔 너무 매력적인 딜(Deal)이지요? 4월 24일부터 6월 22일까지 계속될 파라다이스시티의 봄맞이 프로모션으로 파라다이스시티를 누구보다 스마트하게, 누구보다 빨리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