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s Road) 카페에서 즐기는 인기 제품! 이색카페 소개 (옐로우카페, 길리안 초콜릿카페 등)

2016. 5. 20.

본문


최근 우리에게 사랑 받아 온 과자, 음료 제품을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카페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뚱바라고 불리는 바나나맛 우유 카페부터 초콜릿 카페까지, 인기 있는 과자 제품들이 카페 시장으로 나온 것인데요.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키링, 액세서리 등 제품을 모티브로 만든 귀여운 MD 제품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 그 인기가 뜨겁습니다. 파라다이스 블로그가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이색 카페 3곳을 뽑아보았는데요. 오늘은 달콤하고 즐거운 이색 카페 투어를 함께 떠나보겠습니다~!  



옐로우 카페 (빙그레 바나나우유 카페)

 


무려 42년 동안이나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장수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뚱바(뚱뚱한 바나나)’라는 귀여운 애칭을 가진 바나나맛 우유 제품인데요. 지난 3월, 이 바나나맛 우유를 컨셉으로 한 플래그십스토어, ‘옐로우카페’가 오픈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뚱바의 귀여움에 열광하는 젊은층부터 추억을 찾아 온 사람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사로잡은 옐로우카페의 매력은 무엇일까 점점 더 궁금해지는데요.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지하 2층에 위치한 옐로우카페를 찾아가보았습니다. ^^  


 


카페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대형 바나나맛 우유 조형물이 반겨줍니다. 두 팔로도 감싸지지 않는 대형 사이즈의 바나나맛 우유 조형물은 옐로우카페를 대표하는 시그니처인데요. 밝은 조명과 함께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어 조형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카페에 들어서기 전, 좌측을 보면 또 다른 독특한 조형물을 볼 수가 있는데요. 50초에 평균 458개의 바나나맛 우유가 팔린다는 것에서 착안한 ‘50”=458’ 작품입니다. 



 



카페는 작고 아담한 사이즈인데 바나나맛 우유색, 노락색을 중심으로 꾸며져 밝고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또한, 매장 곳곳에 바나나맛 우유 용기를 형상화한 단지 모양의 소품들, 거울, 조명 등 바나나맛 우유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어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더합니다. 

 

 


계산대에 부착된 뚱바 키링 샘플


옐로우 카페에서는 바나나맛 우유를 소재로 한 텀블러, 방향제 등 기념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합니다. 그 중 단연 인기 있는 아이템은 ‘뚱바 키링’입니다. 뚱바 키링은 오픈 시간인 오전 11시부터 하루 200개를 선착순으로 판매하는데요. 보통 오픈 한지 30분 내로 일일 한정 물량이 모두 소진된다고 하니 구하기가 쉽지 않은 인기 아이템입니다. 구매를 원하신다면 오픈 시간에 맞춰 오전에 다녀오셔야 할 것 같습니다. :) 



바나나 아이스크림 쉐이크 & 소프트콘 아이스크림


옐로우 카페에서는 주로 바나나맛 우유를 주재료로 한 음료와 아이스크림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대표 인기메뉴는 바나나맛 우유로 만든 달달한 소프트콘 아이스크림인데요. 원유가 86% 포함된 바나나맛 우유로 만들어 부드럽고 풍부한 바나나맛이 느껴집니다. 이외에도 바나나맛 우유와 얼음을 간 음료 위에 바나나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올린 바나나 아이스크림 쉐이크와 바나나맛우유 라떼가 인기 메뉴입니다. 또한, 바나나맛 우유를 직접 넣지는 않았지만 바나나를 재료로 만든 카스텔라, 쿠키, 파이 등 디저트류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 



 +info. 옐로우 카페 (빙그레 바나나우유)

주소 :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13길 20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지하2층

영업 시간 : 일요일-수요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목요일-토요일 오전 11시 ~ 오후 11시

문의 : 02-2283-2228




해태로 (해태제과 카페)

 


이색 카페 투어의 두 번째 주인공은 ‘해태로’입니다. 해태로는 해태제과의 인기 제품들을 파는 디저트 카페인데요. 수제 허니버터칩, 홈런볼, 오예스, 후렌치파이 등 프리미엄 수제 베이커리와 블렌드 커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태로 1호점은 홍대점이고, 이번에 파라다이스 블로그가 방문한 곳은 해태로 2호점인 동대문점이었는데요.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지하 2층, 옐로우카페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매장 입구에는 해태제과의 인기 과자 제품인 홈런볼을 상징하는 야구 타자수와 허니버터칩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짠맛의 감자칩에서 벗어나 달콤한 감자칩으로 작년 한 해 품절 대란을 일으킨 허니버터칩 조형물이 해태로 포토존의 주인공입니다. ^^ 


 



해태로에서는 아이스크림을 품은 슈, 슈아이스와 수제 오예스 등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수제 허니버터칩과 유기농 아이스크림이라고 합니다. 맛이 가장 궁금했던 수제 허니버터칩을 주문해 직접 먹어보았는데요. 시중에서 파는 일반 허니버터칩 제품과 비교했을 때 식감이 더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  



 +info. 해태로 동대문점 (해태제과)

주소 :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13길 20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지하2층

영업 시간 : 일요일-수요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목요일-토요일 오전 11시 ~ 오후 11시 

문의 : 02-2283-2229




길리안 초콜릿 카페

 


벨기에 초콜릿 또는 해마 모양 초콜릿하면 떠오르는 초콜릿이 있나요? 바로 해마와 조개 모양으로 유명한 초콜릿 브랜드, '길리안(Guylian)'입니다. 길리안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초콜릿 카페가 롯데월드몰 쇼핑동에 문을 열었다고 하여 찾아가보았습니다. ^^  


 

 


길리안 초콜릿 카페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금색 파이프가 눈에 띄는데요. 금색 파이프를 따라 가다 보면 카카오빈이 로스팅 되는 순간부터 초콜릿이 템퍼링되어 떨어지는 순간까지 초콜릿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치 부지런히 초콜릿이 만들어지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 


 


두 번째로 인상 깊었던 점은 카페의 2층으로 이어지는 나선형 계단입니다. 길리안 초콜릿을 상징하는 해마를 연상시키는 이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올라가실 수 있습니다.


 



이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달콤한 초콜릿을 즐길 시간입니다. 길리안 초콜릿 카페에서는 초콜릿 30여종, 초콜릿 음료 20여종, 디저트 30여종 등 다양한 제품과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파라다이스와 같은 곳입니다. 



쏠티드 카라멜 타르트 & 1958 다크 초콜릿


파라다이스가 주문한 메뉴인 1958 다크 초콜릿은 벨기에 다크 초콜릿의 달콤 쌉싸름함에 초콜릿 칩을 더한 길리안 초콜릿 카페의 시그니처 음료인데요. 1958은 길리안의 탄생 연도로 길리안의 정통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깊은 초콜릿의 맛이 느껴지는 디저트와 음료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길리안 초콜릿 카페를 찾아가보세요! 



 +info. 길리안 초콜릿 카페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1,2층

영업 시간 : 월요일-목요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

금/토요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11시

문의 : 02-3213-4178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까지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인기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이색 카페를 만나 보았습니다. 따뜻한 봄날, 입안 가득 퍼지는 달달한 디저트와 음료가 자주 생각나곤 하는데요. 달달한 디저트도 즐기고 특별한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특별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오늘 파라다이스 블로그가 소개해드린 카페에 들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