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그룹] 공식 페이스북 오픈 소식 + 이벤트 소개

2016. 3. 16.

본문



안녕하세요.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지난 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인스타그램 오픈 소식에 이어, 오늘은 파라다이스 그룹 공식 페이스북 오픈 소식을 들고 돌아왔습니다! 공식 블로그와 더불어 이제 파라다이스 그룹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파라다이스의 호텔, 스파, 비노 파라다이스, 복지재단, 문화재단 그리고 파라다이스 시티까지! 파라다이스의 다양한 계열사 소식을 더욱 가까이서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설레는 마음입니다.



현재 새롭게 오픈한 그룹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푸짐한 상품이 걸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아래 또는 파라다이스 그룹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파라다이스 그룹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눌러주시는 것은 기본 센스! 아시죠? ^0^ 앞으로 더 가까이서 여러분에게 파라다이스 그룹의 소식을 전달 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페이스북 이벤트 소개>


 

 



 

[참여 방법]

파라다이스 그룹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바로가기 -> 영상 확인 -> 이미지 캡쳐 -> 댓글 달기! 

‘당신이 떠나고 싶은 파라다이스는?’ 영상 속 지금 여러분에게 가장 필요한 파라다이스를 캡처해 그 이유와 함께 페이스북에 사진 댓글로 남겨주세요.


[참여 기간]

3/15~3/24(10일 간)


[당첨자 발표]

2016.3.30(수)


[경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1박 숙박권(1명)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스파이용권(10명, 1인2매) / 여권 케이스(12명) / 와인오프너(15명)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