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푸른 새싹이 트는 봄, 아이들과 떠나는 봄 나들이 추천!

2024. 4. 8.

본문

푸른 새싹이 트는 봄, 아이들과 떠나는 봄 나들이 추천


초록 잎이 무성해지고 있는 4월입니다. 싱그러운 봄내음과 함께 아이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신선한 제철 재료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봄 호캉스 패키지부터 까지!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채워줄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의 봄 나들이,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푸른 새싹이 트는 봄, 아이들과 떠나는 봄 나들이 추천!

싱그러운 봄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SPRING LUNCH 패키지 


▲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BELLISSIMO GIORNO' 런치 세트

아이들과 떠나는 봄 나들이의 첫 번째 추천 장소는 봄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입니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다채로운 미식과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봄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SPRING LUNCH’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SPRING LUNCH’ 패키지에서는 이탈리안 고메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 선보이는 봄맞이 런치 세트 메뉴인 'BELLISSIMO GIORNO'를 맛볼 수 있는데요. 봄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시저 샐러드부터 랍스타 볼로네제 파스타, 포르치니 버섯 피자, 립아이 스테이크, 젤라토 등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라 스칼라에서 기분 좋은 봄맞이 런치세트를 경험했다면, 남은 오후는 원더박스에서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원더박스는 놀이와 축제가 가득한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로, 다이나믹한 어트랙션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난감 친구들의 신나는 카니발 퍼레이드 쇼, 신기한 마술과 긴장감 넘치는 서커스 등 특별한 공연도 만날 수 있으니 놓칠 수 없겠죠?

이 외에도 ‘SPRING LUNCH’ 패키지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랩, 아이들의 상상력과 모험심을 키워주는 키즈존,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예술 전시공간인 아트스페이스 등 다양한 시설도 체험할 수 있는데요.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채로운 시설과 함께 설레는 봄캉스를 계획하고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SPRING LUNCH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 기간: 
2024년 03월 04일(월) ~ 2024년 04월 30일(화)
-투숙 기간: 
 2024년 03월 04일(월) ~ 2024년 04월 30일(화)
-혜택: 
기본 혜택 + LA SCALA 'BELLISSIMO GIORNO' 런치 세트 
*세트 구성: 시저 샐러드 + 랍스타 볼로네제 파스타 + 포르치니 버섯 피자 + 립아이 스테이크 + 젤라토, 음료(2잔)

이용 장소: 라스칼라(LA SCALA)
이용 시간: 11:00 ~ 14:30
-문의: 
032-729-2000

 

 

푸른 새싹이 트는 봄, 아이들과 떠나는 봄 나들이 추천!

따스한 봄날과 함께 즐기는 파라다이스시티의 INFINITY BLOSSOM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INFINITY POOL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아이와 함께 봄날의 따스함 느낄 수 있는 ‘INFINITY BLOSSOM’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유럽의 감성과 한국 고유의 여유로운 찜질방 문화가 접목된 K-Style Destination 스파 씨메르에서 불어오는 따스한 봄 바람과 함께 아쿠아스파와 치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의 탁 트인 전망에서 아름다운 노을과 파라다이스시티의 전경을 감상하면서, 인생샷을 남기는 것도 잊지 마세요. 물놀이 후에는 치킨 세트로 허기진 배를 달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 INFINITY BLOSSOM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 기간: 
2024년 02월 29일(목) ~ 2024년 04월 21일(일)
-이용 기간: 
2024년 03월 04일(월) ~ 2024년 04월 21일(일)
-혜택: 
쿠아스파권(2인) + 인피니티바 치킨 세트
*세트 구성: 치킨 가라아게 + 버펄로 윙 + 감자튀김

수령 장소: 씨메르 인피니티바 8(3F)
이용 가능 공간: 인피니티바 8, 스포츠바, 주스바 옆 테이블, 찜질존 내 휴게실
운영 시간: 월 ~ 금 12:00 ~ 18:00 / 토,일 12:00 ~ 19:00

 

푸른 새싹이 트는 봄, 아이들과 떠나는 봄 나들이 추천! 

설렘 가득한 리프레시 여행,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REFRESH DEAL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BMW 키즈 드라이빙

마지막 봄 나들이 추천 장소는 해운대 바다 앞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볼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아이와 함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REFRESH DEAL’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야외 온천 오션스파 씨메르, 오션뷰와 함께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풀 등 봄 내음 가득한 스프링 가든 씨메르를 즐길 수 있는데요. 

이와 함께 어린이용 BMW 키즈 모빌리티를 직접 운전할 수 있는 ‘BMW 키즈 드라이빙’, 아케이드 액티비티 게임 콘텐츠들로 구성되어 아이와 어른 모두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공간 ‘플레이랩’ 등 신나는 액티비티도 체험할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설렘 가득한 리프레시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REFRESH DEAL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 기간:
 2024년 03월 01일(금) ~ 2024년 04월 30일(화)
-이용 기간: 
2024년 03월 01일(금) ~ 2024년 04월 30일(화)
-혜택: 
[A타입] 기본 혜택 + 신관 업그레이드 + F&B 레스토랑 20% 할인 (주중 한정)
[B타입] 기본 혜택 + 신관 업그레이드 + F&B 레스토랑 20% 할인 (주중 한정) + 조식 (성인 2인)
*디럭스 (성인 2인 + 어린이 2인) 기준

 

 

지금까지 아이들과 떠나기 좋은 봄 나들이 추천 장소를 소개했습니다. 봄에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는 라 스칼라부터 봄날의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씨메르, 설렘 가득한 리프레시 여행이 가능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까지! 싱그러운 봄내음이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봄캉스를 떠나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