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월간미식 ep.7] 사랑: 로맨틱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완성할 특별한 디너 (이탈리안 코스, 해물모듬탕, 샤브샤브, 참복 요리, 크리스마스 마켓, 딸기 디저트)

2023. 12. 15.

본문

[월간미식 ep.7] 사랑: 로맨틱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완성할 특별한 디너

 

파라다이스그룹에서 만나는 품격 있는 미식의 향연! 이번 월간미식 에피소드에서는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완성해 줄 미식을 소개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따뜻하고 화려한 미식으로 풍성하게 채워보세요. 품격 있는 디너 코스 요리부터 크리스마스와 잘 어울리는 특별한 겨울 디저트까지, 로맨틱한 분위기를 북돋울 파라다이스의 미식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월간미식 ep.7] 사랑: 로맨틱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완성할 특별한 디너

연말 무드와 어울리는 고급 이탈리안 코스 ‘Carnival of Love’ (라 스칼라)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의 Carnival of Love 코스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만찬을 장식할 첫 번째 레스토랑은 파라다이스시티의 라 스칼라입니다. 라 스칼라에서는 연말 무드와 어울리는 고급 코스 요리를 선보이는데요.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체카토’ 셰프가 요리에 밀라노의 감성을 물씬 더해 감각적이면서도 풍미 좋은 이탈리안 미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라 스칼라의 연말 디너 코스 ‘Carnival of Love’는 풍부한 맛과 화려한 식재료의 조화가 돋보이는데요.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한 애피타이저부터 고소한 비프 콘소메와 함께 향긋한 버섯이 어우러진 라비올리로 코스의 문을 엽니다. 특히 메인 디쉬인 로시니 한우 1++ 안심 스테이크의 부드러운 살코기는 씹을수록 더욱 깊은 맛이 입 안에서 퍼져 나가는데요. 끝으로는 달콤한 청사과와 코코넛 무스로 만든 디저트가 아름답게 마무리 지어줍니다. 고급스러운 음식과 로맨틱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라 스칼라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크리스마스에 특별함을 더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Carnival of Love’ 코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년 12월 23일 (토) ~ 12월25일(월) / 30일(토), 31일(일)

12월 23일(토), 24일(일)은 디너 2부제 운영

[1부] 17:30 - 19:30 / [2부] 20:00 – 22:00

-문의: 032-729-2203

 

 

[월간미식 ep.7] 사랑: 로맨틱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완성할 특별한 디너

와인 한 잔과 함께 즐기는 프렌치 스타일 미식 비프 타르타르’ (빠니에 리슈)


▲빠니에 리슈의 비프 타르타르

다음으로 ‘맛있는 것들로 가득한 바구니’라는 의미를 지닌 한남동 와인샵&바 빠니에 리슈를 소개합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따뜻한 무드가 돋보이는 빠니에 리슈에서는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와인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1층 샵에서는 와인을 구매할 수 있고, 2층 바 공간에서는 와인과 잘 어울리는 프렌치 스타일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지금 빠니에 리슈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12월 18일(월)부터 시즌 한정 특별 메뉴를 선보입니다. 시즌 메뉴 ‘비프 타르타르’는 신선한 한우 우둔살과 풍미를 더해줄 샤프란 아이올리, 치즈 소스와 올리브 등을 더해, 와인과 잘 어울리는데요. 연말 데이트 혹은 모임 장소로도 손색 없는 빠니에 리슈에서 나만의 취향을 가득 담은 와인과 함께 풍미를 한층 높여줄 다양한 미식을 만나보세요!

 

 

[월간미식 ep.7] 사랑: 로맨틱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완성할 특별한 디너

뜨거운 그릇 속에서 펼쳐지는 해산물의 향연 ‘해물모듬탕’ (프로간장게장)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 위치한 프로간장게장의 해물모듬탕

이번에는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요리를 소개합니다. 세련된 동양풍 인테리어와 탁 트인 통 유리창 뷰가 눈에 띄는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의 프로간장게장은 게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선보이는데요. 이번에는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해물모듬탕을 선택해 보세요.

신선한 숫게, 아귀, 산낙지, 전복, 새우, 가리비 등 각종 해산물을 아낌없이 넣고 끓여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해산물이 한 데 모여 서로의 맛을 살려주는 동시에 본연의 식감도 잃지 않아 더욱 풍성한 맛이 돋보이는데요. 뜨거운 그릇 속에 펼쳐진 바다의 맛과 함께 연말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식사를 만끽해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프로간장게장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문의: 032-729-5151

 

 

[월간미식 ep.7] 사랑: 로맨틱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완성할 특별한 디너

풍성한 재료와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샤브샤브’ (오름채)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 위치한 오름채의 맑은 샤브

이어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 위치한 오름채로 이동해 볼까요? 오름채는 품질 좋은 고기와 신선한 채소, 오랜 연구를 통해 만들어진 비법 육수와 소스로 최상의 맛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샤브샤브 · 스키야키 · 편백찜 전문점입니다.

오름채의 샤브샤브는 맑은 샤브, 얼큰 샤브, 들깨 샤브 총 3가지의 선택지를 제공하는데요. 추운 겨울에도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주는 오름채의 샤브샤브는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요리입니다. 특히 오름채만의 비법이 담긴 유자간장 소스에 청양고추와 다진마늘을 넣어 샤브샤브와 곁들이면 풍미가 더욱 극대화 되는데요. 유자간장 소스 뿐만 아니라 참깨소스와 칠리소스도 함께 제공되니 취향에 맞게 요리에 더해보세요. 풍성한 식재료와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오름채의 샤브샤브를 통해 기분 좋은 연말을 즐겨보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오름채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간: 매일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라스트 오더 14:00, 20:30)

-문의: 070-4348-1063

 

 

[월간미식 ep.7] 사랑: 로맨틱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완성할 특별한 디너

세계 4대 진미를 활용한 겨울 요리의 진수 ‘참복 요리’ (사까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의 참복 요리

이번에는 로맨틱 크리스마스와 완벽한 연말 디너를 찾기 위해 부산에 왔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일식 명가 사까에는 품격 있는 오마카세 스시와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라이브 철판구이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연말을 맞이해 세계 4대 진미로 꼽히는 복어로 겨울 요리의 진수를 선보입니다.

오직 자연산 활참복만을 사용해 복사시미, 복튀김, 복냄비, 복껍질, 복날개술 등 다채로운 요리를 준비했는데요. 특히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복사시미는 복어의 살만 종잇장처럼 얇게 썰어 그 모습이 마치 연꽃잎을 떠오르게 합니다. 정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비주얼뿐만 아니라 씹히는 맛 또한 무겁지 않고 일품이라 할 수 있는데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식사를 대접하고 싶다면 사까에의 최고급 참복 요리를 확인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 참복 요리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년 12월 1일(금) ~ 2024년 1월 31일(수)

-문의: 051-749-2248

 

 

[월간미식 ep.7] 사랑: 로맨틱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완성할 특별한 디너

겨울을 달콤하게 채우는 ‘스토리베리 허브티’ & ‘생딸기 크로플’ (앤드커피랩)


▲파라다이스시티 앤드커피랩의 스트로베리 허브티와 생딸기 크로플

크리스마스 마켓 외에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 위치한 앤드커피랩에서도 달콤한 겨울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데요. 앤드커피랩은 계절마다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색다른 달콤함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올겨울에는 빨간 딸기를 활용한 ‘스토리베리 허브티’와 ‘생딸기 크로플’을 선보이는데요.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딸기는 겨울에 즐기는 대표적인 과일 중 하나로, 새콤달콤한 맛과 향기가 행복을 선물합니다. ‘스토베리 허브티’는 딸기의 달콤함과 허브의 풍부한 향이 어우러져 따뜻한 풍미가 돋보이고, 바삭한 크로플 위에 상큼한 딸기를 올린 ‘생딸기 크로플’은 사랑스러운 조화를 이루는데요. 소중한 사람과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딸기 디저트를 즐기며 깊은 사랑에 달콤함을 더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앤드커피랩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 시간: 10:00~22:00 (라스트 오더 21:30)

-문의: 032-729-5154

 

 

지금까지 로맨틱 크리스마스와 연말 디너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의 다양한 미식을 소개했습니다.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는 영화 ‘러브 액츄얼리’의 유명한 스케치북 장면에서 다음과 같은 명대사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냥 말할게, 오늘은 크리스마스니까. 넌 나에게 완벽한 사람이야.’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함께 보내고 싶은 완벽한 누군가가 지금 마음속에 떠올랐다면, 파라다이스만의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미식으로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