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칵테일, 맥주 맛집은 여기!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술’기롭게 여름을 즐기는 방법 Best 3

2023. 8. 14.

본문

칵테일, 맥주 맛집은 여기!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술’기롭게 여름을 즐기는 방법 Best 3

 

무더운 열대야가 찾아오는 여름밤에는 시원한 술 한 잔이 생각나곤 하는데요. 목을 타고 내려가는 시원함이 일품인 맥주, 독보적인 비주얼의 칵테일과 함께 ‘술’기로운 여름을 즐기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목해 주세요! 파라다이스시티에 숨겨진 칵테일과 맥주 맛집을 소개합니다.

 

 

칵테일, 맥주 맛집은 여기!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술’기롭게 여름을 즐기는 방법 Best 3

아트가든: 이탈리안 화덕 피자와 시원한 생맥주의 만남!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의 화덕 피자

먼저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생맥주 맛집부터 살펴볼까요? 예술적인 바이브가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아트가든은 이번 여름에 맛있는 음식, 맥주와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낭만적인 공간으로 변신했는데요. 멋진 예술 작품과 초록빛 녹음이 어우러진 아트가든은 잊지 못할 여름날을 완성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지금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에서는 정통 이탈리아식 화덕 피자는 물론, 젤라또나 카놀리와 같은 이탈리아 대표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히 콰트로, 마르게리타, 버섯, 루꼴라&프로슈토, 제노베제 등 모두의 입맛을 취향저격 할 5가지 피자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 즐기는 것과 똑같은 맛을 구현해냈답니다.

 

한편, 피자와 찰떡 궁합인 시원한 생맥주도 빠질 수 없겠죠? 파라다이스시티는 아트가든에 벨기에의 대표 맥주 브랜드인 스텔라와 함께 맥주 부스를 마련했는데요. 스텔라를 비롯해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의 생맥주와 어린이용 음료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텔라 맥주 2잔 주문 시에는 전용 글라스도 제공되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 ‘라 스칼라 x 스텔라’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07월 01일(토) ~10월 03일(화)
-장소: 아트가든 1층 라 스칼라 매장 앞
-문의: 032-729-2203

 

 

칵테일, 맥주 맛집은 여기!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술’기롭게 여름을 즐기는 방법 Best 3 

라운지 파라다이스: 럭셔리한 공간 속 특별한 여유를 선물하는 팝핑 음료!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

다음으로 멋진 비주얼을 자랑하는 칵테일 맛집에 가볼까요? 여름 칵테일 맛집,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함을 가장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화려한 샹들리에와 예술작품이 있는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은은한 음악을 들으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해보세요. 

특히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아침, 점심, 저녁 각기 다른 매력을 지녔는데요. 아침에는 깔끔하고 정갈한 브런치를, 점심에는 차 한 잔의 여유를, 그리고 저녁에는 술 한잔과 함께 하는 낭만을 선사한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팝핑 음료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Pink Paradise’와 같은 시그니처 칵테일부터 다양한 종류의 하이볼, 논알콜 음료를 즐길 수 있는데요. 이번 여름에는 더위를 날려줄 청량한 탄산이 가득한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훌륭한 팝핑 음료는 여름을 떠올리게 하는 색감과 디테일한 데코레이션이 돋보이는데요. 시원한 페퍼민트 티와 상큼한 라임이 조화로운 ‘민트&라임 팝핑’, 5가지 베리가 들어가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믹스베리 팝핑’, 그리고 이국적인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망고&코코넛 팝핑’ 3가지 메뉴 중 자신의 취향에 따라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시간: 평일 09:00 ~ 23:00 / 주말 08:00 ~ 24:00
-위치: HOTEL PARADISE 1층
-문의: 032-729-2220

 

 

칵테일, 맥주 맛집은 여기!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술’기롭게 여름을 즐기는 방법 Best 3

루빅: 낭만적인 음악 공연에 특별한 분위기를 더하는 트로피칼 칵테일!


▲파라다이스시티 루빅 공연 현장

마지막으로 칵테일 한 잔과 음악이 주는 감동을 경험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을 살펴볼까요?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지난 7월 활짝 문을 연 루빅에서는 여름밤을 가득 채울 낭만적인 선율로 물드는데요. 공연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감성적인 분위기와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할 재즈 공연부터 스타일리쉬한 디제잉을 즐길 수 있는 신나는 DJ 파티까지 폭넓은 장르의 음악 공연을 선보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루빅의 트로피칼 칵테일

칵테일 맛집으로도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 루빅에서는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트로피칼 칵테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루빅의 트로피칼 칵테일은 기분 좋은 상큼함을 선사하는 열대과일을 테마로 하여 만들어졌는데요.

상큼한 패션 프루트와 달콤한 구아바를 이용한 ‘트로피칼 구아바 크러쉬’부터 망고와 오렌지의 조화를 만끽할 수 있는 ‘썸머 망고 크러쉬’, 파란 파도를 연상시키는 ‘하와이안 리치 크러쉬’까지! 비비드한 색감과 화려한 비주얼이 매력적인 트로피칼 칵테일을 음악 공연과 함께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루빅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07.01(토) ~ 08.31(목)
-운영시간: 19:30 ~ 02:00
-공연일정: 8/14(월) ~ 8/15(화) 21:00~24:00
                 8/18(금) ~ 8/27(일) 매주 금 ~ 일 21:00~24:00
-위치: HOTEL PARADISE 1층
-문의: 032-729-2209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칵테일과 맥주 맛집을 살펴보았습니다. 여름밤을 ‘술’기롭게 보내는 방법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더욱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하루를 만들어 보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