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빛나는 20대의 시작을 축하하며! 센스있는 성년의 날 선물 추천 (feat.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미심 막걸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플라워, 파라다이스시티 객실 패키지)

2023. 5. 3.

본문

빛나는 20대의 시작을 축하하며! 센스있는 성년의 날 선물 추천

 

빛나는 20대의 시작을 축하하며 앞으로의 발걸음을 응원하는 성년의 날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성년의 날은 매월 5월 셋째 주 월요일로, 2023년 올해 성년의 날은 5월 15일입니다. 가족 혹은 지인 중 성년의 날을 맞이하는 사람이 있다면 특별한 성년의 날 선물을 고민하고 있을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센스있는 성년의 날 선물 4가지를 소개합니다. 고급스러운 향기를 담은 디퓨저부터 프리미엄 막걸리와 낭만적인 꽃,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호캉스 패키지까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와 함께 준비하는 센스있는 성년의 날 선물 추천,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빛나는 20대의 시작을 축하하며! 센스있는 성년의 날 선물 추천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로 선물하는 고급스러운 향기


▲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첫 번째 센스있는 성년의 날 선물 추천 아이템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입니다. 대표적인 성년의 날 선물 중 하나가 바로 좋은 향기를 전할 수 있는 향수인데요. 향수가 아닌 색다른 선물을 찾고 있다면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부드럽고 은은한 향기가 담겨있는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를 추천합니다.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에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가 자체 개발한 ‘시트러스 스파이시 우디’ 향이 담겨 있는데요. 처음에는 만다린, 버베나, 민트 등 시트러스 계열의 싱그러운 향이 기분 좋은 신선함을 선사하고, 시간이 흐른 후에는 진저와 머스크의 고급스럽고 은은한 잔향이 오랫동안 남습니다. 이번 성년의 날에는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로 품격 있는 향기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성: 디퓨저 용기, 리필액 용기, 리드, 케이스
-용량: 200ml

 

 

빛나는 20대의 시작을 축하하며! 센스있는 성년의 날 선물 추천

미심(MEESIM) 막걸리와 청춘의 시작을 축하하며 건배


▲ 미심(MEESIM) 얼그레이 막걸리

다음으로 소개할 센스있는 성년의 날 선물 추천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와 팔팔양조장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미심(MEESIM) 막걸리입니다. 미심(MEESIM) 막걸리는 프리미엄 효모종, 고품질 쌀 등 엄선된 최상급 재료들로 만들어진 하이엔드 막걸리로, 은은한 단맛과 진한 바디감이 특징인데요. 미심(MEESIM) 막걸리는 그동안 전통주 시장에서 없던 원재료인 얼그레이 차를 활용하여, 기존에 만나보지 못한 유니크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미심(MEESIM) 막걸리의 라벨에는 갑빠오(KAPPAO) 작가가 드로잉한 일러스트가 담겨있어 선물로도 제격인데요. 소중한 사람에게 미심(MEESIM) 막걸리를 선물해 성년의 날 빛나는 청춘의 시작을 함께 축하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미심(MEESIM) 막걸리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매처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 라운지 파라다이스, 가든바이라쿠, 와인&리큐어샵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빛나는 20대의 시작을 축하하며! 센스있는 성년의 날 선물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플라워에서 준비하는 낭만적인 꽃 선물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플라워

세 번째 센스있는 성년의 날 선물 추천은 향기로운 꽃입니다. 사랑과 열정의 의미를 담은 장미를 비롯해 꽃은 성년의 날 선물로 빠질 수 없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플라워샵 ‘파라다이스 부티크 플라워’에서는 흔하지 않은 이국적인 꽃들을 포함해 다양한 종류의 꽃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플로리스트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각이 담긴 풍성한 꽃다발부터 낭만적인 플라워 박스까지, 취향에 맞게 꽃 선물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다가오는 성년의 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플라워에서 준비한 꽃 선물로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해 보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플라워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시간: 10:00 ~ 19:00
-위치: 본관 1F
-연락처: 051-749-2382

 

 

빛나는 20대의 시작을 축하하며! 센스있는 성년의 날 선물 추천

잊을 수 없는 하루를 선물할 파라다이스시티 ‘블러썸 런치’ 패키지


▲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

마지막 센스있는 성년의 날 선물 추천은 느긋하게 호캉스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블라썸 런치’ 패키지입니다. ‘블라썸 런치’ 패키지를 이용하면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 제철 메뉴로 구성된 런치 뷔페를 즐길 수 있는데요. 또한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 더 여유롭게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블라썸 런치’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사계절 따뜻한 실내외 수영장과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의 1회 이용권도 제공되는데요. 평범하지 않은 이색적인 성년의 날 선물을 찾고 있다면, ‘블라썸 런치’ 패키지로 소중한 사람에게 잊을 수 없는 하루를 선물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블라썸 런치’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04.12 ~ 05.31
-문의: 032-729-2000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와 함께 준비하는 센스있는 성년의 날 선물 추천 아이템을 알아봤는데요. 품격 있는 향기를 선물할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부터 기념일 축하에 빠질 수 없는 미심 막걸리, 낭만적인 꽃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플라워와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블라썸 런치’ 패키지까지! 오늘 소개한 다양한 선물을 통해 다가오는 2023년 성년의 날, 빛나는 20대의 시작을 축하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