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사보가 전하는 3월의 그룹 소식

2023. 3. 31.

본문

 

럭셔리한 공간에서 펼치는 숨바꼭질
파라다이스 그룹의 새 얼굴, 배우 박서준과 함께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

▲파라다이스그룹 새 홍보 모델, 배우 박서준

파라다이스 그룹이 새로운 홍보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선정했습니다. 배우 박서준은 영화와 드라마, 예능을 오고 가며 폭넓은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특히 할리우드 진출작 '더 마블스',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등을 예고하며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아티스트로 떠오르는 대세 배우입니다.
지난 3월 20일, 배우 박서준의 첫 광고 캠페인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미스터리한 여성과 시설 곳곳에서 숨바꼭질을 펼치며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아트테인먼트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모습이었는데요. 배우 박서준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차별화된 즐길 거리로 가득한 파라다아스시티의 다양한 매력으로 공개 이후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럭셔리하고 환상적인 공간에서 펼치는 신비로운 숨바꼭질이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의 Celebrate The 6th Anniversary!
부스트 페스티벌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

▲파라다이스시티 개관 6주년 부스트 (6oost) 페스티벌

파라다이스시티가 개관 6주년을 맞아 오는 4월까지 ‘부스트(6oost)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이번 페스티벌은 ‘되찾은 봄, 에너지 부스트’를 주제로 온 가족을 위한 페스티벌로 진행되는데요. 특히 6주년 개관 페스티벌의 의미를 담아 숫자 6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었습니다. 투숙객을 위한 6가지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부스터 유어 파라다이스 패키지’부터 봄의 감성을 가득 담아 플라자 광장에서 펼쳐지는 6팀의 버스킹 공연, 6세 고객을 위한 실내형 테마파크 ‘원더박스’ 무료입장 혜택까지 알찬 구성으로 찾아옵니다. 한편, 호텔 1층 가든카페에서는 최대 9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제품 6종이 들어있는 럭키 백&박스를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부스트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봄날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6주년 기념 ‘부스트(6oost) 페스티벌’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3.03.29(수) ~ 2023.04.30(일)
- 문의: 032-729-2000

 

 

더 새로워진 PARADISE LIVE GREETING!
동화 속 주인공이 된 것만 같은 특별한 경험

▲원더박스 장난감 카니발 쇼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고객 맞이 엔터테인먼트가 2023년에 더 새롭고 풍성하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가면 무도회 ‘Mystic Masquerade’는 마스커레이드 커플들이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예술 작품 중 하나인 쿠사마 야요이의 ‘Great Gigantic Pumpkin’ 앞에서 왈츠 댄스를 펼치는데요. 플룻의 신비로운 선율 속에서 로맨틱한 가면무도회를 감상하다 보면, 마치 동화 속 세상의 주인공이 된 것만 같은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한편, 그리팅 공연은 밤의 유원지를 컨셉으로 한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에서도 이어지는데요. 지난 3월 11일부터 개성 넘치는 광대들이 선보이는 퍼포먼스 ‘Wonder Show Time’과 서커스, 미술, 댄스가 결합된 패밀리 버라이어티쇼 ‘Welcome to Paradise’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카니발 쇼가 계속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환상 속 세계로 통하는 특별한 그리팅 공연을 만나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그리팅 공연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3.02.25(토) ~ 2023.12.31(일) (매주 화요일 휴연)
- 문의: 032-729-7500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