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박서준 배우와 함께한 새로운 파라다이스시티 광고 영상 공개! 환상적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펼쳐지는 숨박꼭질

2023. 3. 20.

본문

박서준 배우와 함께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새로운 광고 영상 공개!

 

드디어 오늘 3월 20일, 파라다이스시티의 새 광고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파라다이스의 새로운 광고 모델인 박서준 배우와 함께한 이번 광고 영상은 ‘숨바꼭질’을 콘셉트로 즐길 거리가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아트테인먼트적인 매력과 역량을 완벽히 담았는데요. 박서준 배우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의 곳곳을 살펴볼 수 있는 새로운 광고 영상,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합니다.

 

 

 

박서준 배우와 함께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새로운 광고 영상 공개!

환상적인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 펼쳐지는 숨바꼭질


▲ 파라다이스시티 전경

박서준 배우와 함께하는 파라다이스시티 탐방

 

이번 광고 영상에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신비로운 한 여성을 찾아 떠나는 박서준 배우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Can you find me?’라는 문구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 속 어딘가에 숨어있는 여성을 찾기 위해 박서준 배우가 액자 속 파라다이스시티로 빠져 들어가며 광고가 시작되는데요. 

 

▲ 파라다이스시티 광고 장면

파라다이스의 새로운 광고 모델 박서준 배우와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을 방문하며 함께 숨바꼭질을 하는 듯한 기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과연 박서준 배우와 함께 꼭꼭 숨은 미스터리한 여성을 찾을 수 있을지, 지금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볼까요?

 

 

박서준 배우와 함께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새로운 광고 영상 공개!

광고 영상 속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시설


▲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

다양한 즐거움으로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의 허브, 플라자 광장

 

액자 속 파라다이스시티의 세계로 빠져 들어온 박서준 배우가 가장 먼저 도착한 곳은 파라다이스시티의 광장 ‘플라자’입니다. 플라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편집샵 등이 어우러진 쇼핑 아케이드 공간인데요. 넓은 공간에 다채로운 이벤트와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공연이 함께하는 파라다이스의 허브에서 박서준 배우와 함께하는 숨바꼭질이 시작됩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파라다이스시티의 이국적인 힐링 공간, 스파 씨메르

 

플라자 광장의 전광판 속 여성이 숨은 장소!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인데요. 씨메르는 유럽의 감성과 한국 고유의 여유로운 찜질방 문화가 접목되어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힐링 공간입니다. 다양한 테마의 휴식 시설을 갖춘 씨메르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들 사이로 숨어버린 여성의 모습을 광고 영상에서 직접 찾아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놀이와 축제가 가득한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다음으로 박서준 배우가 여성을 찾아 나선 장소는 파라다이스시티의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입니다. 밤의 유원지를 컨셉으로 한 원더박스에서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지고 있는데요. 박서준 배우와 함께 원더박스의 다이나믹한 어트랙션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구경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새라새

한식 다이닝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레스토랑, 새라새

 

다음으로 박서준 배우를 따라 들어선 공간은 파라다이스시티가 자랑하는 모던 다이닝 한식 레스토랑 ‘새라새’입니다.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한식 메뉴를 제공하는 새라새 안에는 화려한 파티가 한창 진행되고 있는데요. 반짝이는 샹들리에와 길게 이어진 테이블, 박서준 배우가 열어본 그릇에 담긴 군침을 자극하는 스테이크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유러피안 부티크 컨셉의 호텔 아트파라디소

 

새라새를 지나 박서준 배우가 마지막으로 도착한 공간은 파라다이스시티의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입니다. 아트파라디소는 전 객실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개인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결국 비밀스러움이 가득한 이 여성을 찾지 못하고, 아트파라디소에서 휴식을 취하던 박서준 배우 앞에 뜻밖의 인물이 나타나며 광고 영상은 마무리됩니다. 과연 이 여성은 누구였을까요? 지금 광고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 보세요!

 

 

지금까지 박서준 배우와 함께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화려함이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의 모습을 살펴보는 재미도 있었는데요.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파라다이스 그룹은 박서준 배우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