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사보가 전하는 1월의 그룹 소식

2023. 1. 26.

본문

 

 

입안 가득 퍼지는 딸기의 향연,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트로베리 블라썸’

 

▲ 스트로베리 블라썸의 ‘ 딸기 디저트 ’

달콤한 제철 딸기로 가득한 ‘스트로베리 블라썸’ 딸기 디저트를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만나보세요. 먼저, 파라다이스시티의 딸기 뷔페 ‘스트로베리 블라썸’은 오는 3월 26일까지 매주 주말 가든바이라쿠에서 열립니다. 신선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14종의 딸기 디저트에 콜드디쉬 8종, 핫디쉬 8종까지 더해져 보다 풍성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스트로베리 블라썸’에서는 빅뱅 출신 탑(TOP)이 직접 론칭한 와인 브랜드 ‘티스팟(T’SPOT)’이 함께해 특별함을 더했는데요. 이 와인은 출시 일주일 만에 레드 와인과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 2종이의 와인이 모두 완판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웰컴 드링크로 제공되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풍부한 향과 산뜻한 버블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어 딸기 디저트와 특히 잘 어우러지는데요. 이와 함께 적당한 바디감과 부드러운 탄닌의 밸런스가 돋보이는 ‘티스팟 보르도 레드’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유로운 주말 오후 따뜻한 햇살이 비추는 가든바이라쿠에서 딸기와 함께 향긋하고 달콤한 시간을 즐겨 보세요.

 

▲ 티스팟 보르도 레드와 브뤼

 

※파라다이스시티 ‘스트로베리 블라썸’ Info.
- 기간: 2023.01.07(토) ~ 2023.03.26(일) / 매주 토요일&일요일
          *1월 23일(월) 추가 운영
- 운영시간: 12:00 ~ 15:00
- 장소: 가든 바이 라쿠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 딸기 음료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트로베리 블라썸’은 1월 20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합니다. 먼저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케이크, 푸딩, 마카롱 등 눈과 입을 사로잡는 30여 종의 딸기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호텔 1층에 위치한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새콤달콤 딸기 과즙이 매력적인 스트로베리 에디션 음료와 주스, 모히또, 스무디 등 다양한 드링크를 제공합니다. 또한 영국 왕실의 티 브랜드 ‘포트넘 앤 메이슨’과 딸기 디저트로 구성된 애프터눈티 세트도 즐길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는 시그니처 딸기 쇼트케이크와 딸기 타르트, 딸기크림치즈바닐라쿠키슈 등 총 7종의 디저트를 선보입니다. 2월에는 다채로운 딸기 프로모션으로 가득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향긋한 제철 딸기를 만끽하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트로베리 블라썸’ Info.
- 기간: 2023.01.20(금) ~ 2023.02.28(화)
- 장소: 온 더 플레이트 / 크리스탈 가든 / 파라다이스 부티크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뽀얀 찹쌀떡을 닮은 인기 캐릭터 ‘몰랑이’와 함께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계묘년 프로모션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 몰랑이 ’ 프로모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2023 계묘년을 맞아 귀여운 토끼 캐릭터 ‘몰랑이’와 함께하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뽀얀 찹쌀떡을 닮은 몰랑이는 전 세계 190여개 국에 수출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캐릭터인데요. 오는 2월 28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먼저 본관 4층에 위치한 오션 스파 씨메르에서는 '몰랑이와 피우피우 포토존'을 운영합니다. 해운대 오션뷰를 감상하며 따뜻하게 스파를 즐긴 후 토끼의 해를 테마로 인증샷 남기는 재미까지 선사하죠. 1월 21일부터 24일까지 설 연휴 기간에는 ‘스탬프 미션 이벤트’가 펼쳐지는데요. 씨메르, 키즈 빌리지 등 호텔 곳곳에 숨겨진 몰랑이 캐릭터를 찾은 후 체크인 때 지급받은 카드에 스탬프를 찍어서 완성하면 귀여운 몰랑이 굿즈를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몰랑이 캐릭터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도 마련됩니다. 2월 26일까지 신관 지하 1층 키즈빌리지에서 무료로 진행되는데요.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레오(LEO)와 함께 몰랑이 비누와 쿠키를 만들어 보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은 필수이니 일정을 참고하시어 우리아이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해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내 이름은 몰랑’ 프로모션 Info.
- 기간: 2023.01.06(금) ~ 2023.02.28(화)
- 장소: 씨메르 / 키즈 빌리지
- 클래스 문의: 051-742-2121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호텔의 맛과 멋을 일상으로
파라다이스 E-Shop 오픈

 

▲ ‘SCENT OF PARADISE 상품 ’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에서의 경험을 일상에서도 느끼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지난 12월 홈페이지를 통해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다양한 PB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샵을 오픈한 것인데요. 기존 판매되고 있던 밀키트 상품과 함께 파라다이스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향기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를 담은 디퓨저, 차량용 방향제, 핸드크림을 선보입니다.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는 글로벌 기업인 ‘에어아로마(Air Aroma)와 6개월간의 협업을 통해 자체 개발한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향으로 먼저 출시했던 디퓨저는 오프라인에서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핸드크림과 차량용 방향제까지 연이어 출시하게 된 것인데요. 보다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는 파라다이스의 PB 상품들과 함께 일상의 작은 행복을 누려보세요.  

 

※파라다이스 ‘E-Shop’ Info.
- 온라인 구매: 홈페이지 바로 가기

 

 

 

다시 한번 느끼는 축제의 여운
‘2022 아이소리축제’ 협동 미술 작품 전시회

 

▲ 파라다이스시티에 전시된 ‘2022 아이소리축제 ’ 우수작

지난 12월 성황리에 막을 내린 ‘2022 아이소리축제’가 전시회로 다시 찾아왔습니다. 축제의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했던 협동미술대회의 우수작 10작품을 1월 4일부터 18일까지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 볼 수 있었는데요. 장애·비장애 청소년이 한 팀을 이루어 만들어낸 작품이었던 만큼 관객들에게는 특별한 의미를 전해주었습니다. 전시 관람 후 관객에게 작품 속 도안을 제공해 컬러링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는데요. 색칠한 작품을 제출한 분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12월, 서울 중구 파라다이스 본사 1층에서 열린 첫 전시에 이어 두번째로 열렸던 파라다이스시티의 전시를 통해 보다 많은 관객들과 아이소리축제의 감동과 여운을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