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준비하는 설 선물! 마음까지 풍족해지는 2023 설 선물 추천 (파라다이스호텔 침구세트,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파라다이스 햄퍼, BOCHA 패키지)

2023. 1. 9.

본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준비하는 설 선물! 마음까지 풍족해지는 2023 설 선물 추천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며 마음을 나누는 민족 대명절, 설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명절을 맞이해 감사한 분들을 위한 설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해 주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정성껏 준비한 2023 설 선물 특선을 소개합니다. 집에 안락함을 더해줄 호텔 침구세트부터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향이 담긴 디퓨저, 다채롭게 구성된 풍성한 선물 세트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티 BOCHA 패키지까지! 마음까지 풍족해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특별한 설 선물,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준비하는 설 선물! 마음까지 풍족해지는 2023 설 선물 추천 ①

집에서도 호텔에 머무는 듯한 안락함을 선사하는 ’파라다이스호텔 침구세트’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프리미엄 디럭스 오션 트윈 객실

가장 먼저 소개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설 선물 추천은 파라다이스호텔 침구세트입니다. 파라다이스호텔 침구세트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침구류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선물인데요. 최고급 헝가리산 거위털 100%로 제작된 ‘거위털 이불 & 커버’와 ‘거위털 베개 & 커버’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침구세트를 통해 감사한 분들에게 집에서도 마치 호텔에 머무는 듯한 안락함을 선물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준비하는 설 선물! 마음까지 풍족해지는 2023 설 선물 추천 ②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다음으로 소개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설 선물 추천은 파라다이스가 직접 만든 시그니처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입니다.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는 시트러스 계열의 만다린, 버베너가 만들어내는 상큼한 첫 향과 진저, 머스크 향이 은은하게 감도는 고급스러운 잔향이 특징인데요. 이번 설에는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로 집 안의 분위기를 바꿔줄 럭셔리한 향기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준비하는 설 선물! 마음까지 풍족해지는 2023 설 선물 추천 ③

풍성한 명절을 만들어줄 고품격 설 선물 세트 ‘파라다이스 햄퍼’


▲ 파라다이스 햄퍼 A세트 / B세트

더욱 특별한 설 선물 세트를 찾고 있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파라다이스 햄퍼를 주목해 주세요. 파라다이스 햄퍼는 명절을 맞아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알차게 구성된 고품격 선물 세트입니다. A 세트와 B 세트 두 가지로 준비되어 있어 선물을 받는 분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햄퍼 A 세트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줄 와인 ‘브로드사이드 메를로’와 허니콤, 유기농 올리브, 육포, 라즈베리 초코잼, 솔티드 카라멜, 샤브레쿠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 세트는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사케’와 더불어 허니콤, 유기농 올리브, 육포, 라즈베리 초코잼, 솔티드 카라멜, 게랑드 소금이 함께 제공되는데요. 

 

파라다이스 햄퍼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만큼 당일 구매가 어렵고, 사전 예약이 필수인데요. 선물을 수령하고 싶은 날짜로부터 최소 3일 전에 사전 예약을 해야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파라다이스 햄퍼에 포함된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사케 ‘라쿠엔’과 오마누카 허니콤 벌집꿀은 개별 구매도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준비하는 설 선물! 마음까지 풍족해지는 2023 설 선물 추천 ④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차 ‘BOCHA 패키지’ 2종


▲ BOCHA 10종 패키지 / BOCHA 잎차 캡슐 12종 패키지

마지막으로 소개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설 선물 추천은 BOCHA 패키지인데요. BOCHA 10종 패키지와 BOCHA 잎차 캡슐 12종 패키지, 총 두 가지의 BOCHA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BOCHA 10종 패키지에서는 보이차 1종, 백차 2종, 청차 1종, 홍차 5종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각 종류마다 티백이 2개씩 들어있어 다양한 중국 전통 고급차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BOCHA 잎차 캡슐 12종 패키지는 보이차 1종, 백차 3종, 청차 3종, 홍차 5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고급스러운 캡슐 패키지에 담긴 최상급 찻잎으로 편하지만 품격 있게 다양한 종류의 프리미엄 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유를 선물하는 프리미엄 BOCHA 패키지로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하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설 선물 특선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및 예약: 051-749-2258

 

 

지금까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설 선물을 소개했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침구세트부터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파라다이스 햄퍼와 BOCHA 패키지까지! 이외에도 최고급 발사믹 오일과 청정 자연을 담은 프리미엄 꿀, 파라다이스호텔 소믈리에가 선택한 와인 등 다채로운 선물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다가오는 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특별한 설 선물로 감사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