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올 겨울 가볼 만한 낭만적인 겨울 여행지!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 캠핑장 추천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제천 디투어스캠프클럽, 무주 더 스위트펜션&글램핑)

2022. 12. 23.

본문

올 겨울 가볼 만한 낭만적인 겨울 여행지!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 캠핑장 추천

 

어느덧 2022년의 한 해가 저물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12월말, 겨울이 주는 낭만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겨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카라반과 글램핑장으로 겨울 캠핑 여행을 떠나보세요. 파라다이스의 겨울 캠핑장 추천! 스파와 함께 카라반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부터 청풍호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며 불멍을 즐길 수 있는 제천 디투어스캠프클럽, 겨울 밤하늘을 수놓은 별들을 마주할 수 있는 무주 더 스위트펜션&글램핑까지,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 캠핑장 추천 ①

낭만적인 카라반 캠핑과 피로를 풀어줄 스파!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나무 데크

첫 번째 겨울 캠핑장 추천 여행지는 바로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입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서해안의 붉은 노을과 깨끗한 자연이 어우러진 카라반 캠핑장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히 겨울에는 새하얗게 눈 덮인 카라반에서 낭만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각 카라반 앞에는 데크가 마련되어 있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오붓한 바비큐 파티를 즐기기에도 좋은데요. 캠핑 테이블부터 의자, 식재료까지 이것저것 챙길 필요도 없다는 사실! 두 손 가볍게 방문해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에 준비된 바비큐 그릴 세트를 이용하면 고기를 비롯한 다양한 구성의 바비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해가 진 후에는 카라반 앞에 앉아 모닥불을 바라보며 낭만의 시간을 보내보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웰컴센터에서 모닥불세트(화로대+장작)를 대여할 수 있는데요. 따뜻한 커피잔을 들고 조용히 타오르는 불꽃을 바라보면서 밤이 깊도록 사색에 잠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노천탕

뿐만 아니라 카라반을 이용하면 따뜻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자랑하는 온천수에 몸을 담그며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보세요. 실외 유수풀과 각종 놀이 시설에서 따뜻하게 신나는 물놀이도 즐길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안성맞춤이랍니다.

 

카라반에서의 캠핑과 다양한 스파 시설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특별한 겨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눈 덮인 카라반과 천혜의 자연 속 스파 시설에서 낭만적인 겨울 캠핑을 경험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입실 및 퇴실: 입실 14:00~ / 퇴실 ~11:00
-기준인원: 2인
-옵션: 스탠다드(4인까지) / 디럭스(6인까지)
-운영시간:
[웰컴센터] 07:00 ~ 22:00
[그릴 불 붙이는 시간] 18:00 ~ 21:00 (숯 추가 마지막 시간은 20:30)
[족욕탕] 10:00 ~ 19:00
[조식] 08:30 ~ 10:00 (웰컴센터 직접 수령)
-문의: 041-537-7100
*개인 휴대용 바비큐 그릴 및 모닥불 장비를 외부에서 반입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조식은 체크인 시 예약주문 가능하며, 취소는 16시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카라반 이용시간 전/후 스파 이용시에는 이용요금을 결제하고 이용하셔야 됩니다.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 캠핑장 추천 ② 

청풍호의 아름다운 경관이 한 눈에! 제천 디투어스캠프클럽


▲ 제천 디투어스캠프클럽 (사진제공: 디투어스캠프클럽 http://www.detourscampclub.com)

두 번째 겨울 캠핑장 추천 장소는 충청북도 제천에 위치한 디투어스캠프클럽입니다. 디투어스캠프클럽은 앞으로는 청풍호의 아름다운 경관이, 뒤로는 비봉산의 자락이 위치하고 있어 광활한 자연 속에서의 힐링을 즐길 수 있는데요.

 

디투어스캠프클럽의 카라반은 전 객실 모두 청풍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레이크뷰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또한 각 카라반에는 사계절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청풍호를 바라보며 따뜻함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제트스파가 개별 설치되어 있는데요. 맑고 깨끗한 대자연 속에서 노천 제트스파의 특별함을 즐겨보세요!

 

▲ 제천 디투어스캠프클럽 전용 데크 (사진 제공: 디투어스캠프클럽 http://www.detourscampclub.com)

디투어스캠프클럽 카라반에도 전용 데크가 설치되어 있어 아름다운 청풍호를 바라보며 맛있는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즐거운 식사가 끝난 후에는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아름다운 겨울밤의 자연 경관을 바라보며 이야기꽃을 피워보세요. 저녁 무렵에는 더욱 따뜻한 정취를 만들어 줄 에탄올 파이어 플레이스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어 불멍을 즐길 수도 있답니다.

 

이외에도 디투어스캠프클럽 주변에는 청풍문화재단지, 청풍호반케이블카, 청풍모노레일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데요. 제천 디투어스캠프클럽으로 겨울 캠핑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주변 관광지에도 함께 방문해보면 어떨까요?

 

※ 제천 디투어스캠프클럽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입실 및 퇴실: 입실 15:00~22:00 / 퇴실 11:00
-옵션: 
풀빌라 객실 (기준 2인/최대 3인)
스파 객실 (기준 2인/최대 3인)
패밀리 객실 (기준 4인/최대 6인)
*동절기(12월1일~2월28일)에는 스파객실 1호,2호,4호,6호만 스파 이용가능
-영업 시간: 
[미온수풀] 08:00~20:00
[바비큐] 17:00~21:00
-문의: 010-8933-7434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 캠핑장 추천 ③

숲과 계곡이 자리한 자연 속 힐링 휴식처, 무주 더스위트펜션&글램핑


▲ 무주 더 스위트펜션&글램핑 (사진 제공: 더 스위트펜션&글램핑 http://www.mujuthesweet.com)

이번에는 전라북도 무주로 겨울 캠핑을 떠나겠습니다. 마지막 겨울 캠핑장 추천지는 전라북도 무주에 위치한 더 스위트펜션&글램핑입니다. 더 스위트펜션&글램핑에서는 사계절 내내 고급스러운 벽난로와 스파시설을 갖춘 풀빌라 펜션과 불멍을 즐길 수 있는 아늑한 글램핑 시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더 스위트펜션&글램핑의 글램핑 시설은 온돌 난방과 크고 웅장한 오페라 하우스 모양의 텐트가 눈에 띄는데요. 밤에는 반짝반짝한 조명으로 풀빌라 못지않은 특별한 분위기를 누릴 수 있는 곳이랍니다.

 

▲ 무주 더 스위트펜션&글램핑 (사진 제공: 더 스위트펜션&글램핑 http://www.mujuthesweet.com)

무주 더 스위트펜션&글램핑에서는 덕유산의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데요. 깊은 밤에는 덕유산의 맑고 높은 밤하늘을 수놓은 쏟아질 듯한 별들을 감상하는 것도 놓치지 마세요. 

 

뿐만 아니라 무주 더 스위트펜션&글램핑 주변에도 겨울 여행에 재미를 더해줄 관광지들이 가득한데요. 설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덕유산 국립공원과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는 무주리조트 스키장이 캠핑장 주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 무주 더 스위트펜션&글램핑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입실 및 퇴실: 입실 15:00~ / 퇴실 ~11:00
-옵션: 
오페라 프리미엄 (기준 2인/최대 4인)
오페라 럭셔리 (기준 2인/최대 4인)
펜션 (홈페이지 참고)
-문의: 010-9021-5067

 

 

지금까지 겨울 캠핑장으로 추천하는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제천 디투어스캠프클럽, 무주 더 스위트펜션&글램핑을 알아봤습니다. 진정한 겨울을 즐기고 싶다면, 혹은 특별한 겨울 여행을 찾고 있다면 낭만이 함께 하는 겨울 캠핑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