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연말연시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파라다이스시티 럭셔리 호캉스 추천!

2022. 12. 15.

본문

연말연시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파라다이스시티 럭셔리 호캉스 추천!

 

어느덧 열심히 달려온 한 해를 마무리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며 새해를 맞이할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연말연시에 소중한 사람들과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며, 의미 있는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주목해 주세요! 2022년의 마지막과 2023년의 시작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를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연말연시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파라다이스시티 럭셔리 호캉스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경험하는 격이 다른 휴식과 여유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운지 파라다이스

품격 있게 즐기는 프라이빗 럭셔리 서비스, ‘라운지 프로모션’ 패키지

 

가장 먼저 부산으로 럭셔리 호캉스를 떠나볼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품격 있는 힐링과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라운지 프로모션’ 패키지를 만나보세요. ‘라운지 프로모션’ 패키지를 이용하면 디럭스 혹은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과 함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프라이빗 럭셔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아름다운 정원과 탁 트인 해운대 바다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완벽한 힐링 공간인데요. 라운지 내에서 프라이빗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받는 것은 물론, 수준 높은 미식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운지 파라다이스

먼저 오전에는 라운지 조식 뷔페(7~10시)와 함께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해보세요. 신선한 샐러드와 주스, 수준 높은 에그 스테이션 등 재료 본연의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뷔페를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 전망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낮에는 여유로운 티타임(12~17시)을 가져보세요. 전문 파티쉐와 쇼콜라티에가 만든 케이크와 초콜릿은 물론, 마카롱과 미니케이크 등으로 달콤한 오후를 보낼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저녁에 진행되는 해피아워(18~23시)도 놓치지 마세요! 해피아워에는 대한민국 주류 대상에서 수차례 수상한 비노파라다이스의 와인과 샴페인, 맥주 등 다양한 주류를 스타일리시한 스낵들과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낮에는 느낄 수 없었던 밤 해운대의 로맨틱한 무드를 만끽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품격 있는 미식 외에도 ‘라운지 프로모션’ 패키지 이용 시,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을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실내 사우나,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랩 등의 부대시설 이용권도 제공되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프라이빗 럭셔리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운지 프로모션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10.17~ 2023.03.31
-기준: 디럭스 (성인 2인 + 어린이 2인) / 프리미엄 디럭스 (성인 3인 + 어린이 1인)
-혜택: 기본혜택 + 라운지 파라다이스 서비스 (성인 2인 or 3인) + 실내 사우나
*라운지에서 프라이빗 체크인ㆍ아웃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49개월 이상 출입이 가능합니다.
*라운지 서비스는 체크아웃 이전까지만 이용 가능합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페셜 스위트 객실 루비

해운대 바다를 마주한 스위트 객실에서의 로맨틱한 휴식, ‘럭셔리 플렉스패키지

 

온종일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럭셔리 플렉스패키지를 주목해 주세요. ‘럭셔리 플렉스패키지를 이용하면 해운대 바다를 마주한 낭만적인 스페셜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럭셔리 플렉스패키지에는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2종의 스페셜 스위트 객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동양적인 안정감과 신비로운 느낌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객실루비와 은은한 화려함과 절제된 선의 사용으로 고급스러운 중후함을 느낄 수 있는 객실사파이어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진정한 럭셔리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페셜 스위트 객실 루비

‘럭셔리 플렉스패키지에는 이용객을 위한 최고급 선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엄선한 트리트먼트 와인과 달콤한 초콜릿으로 구성된 웰컴키트는 물론 휴식에 고귀한 향을 더해줄 부쉐론 꼴렉시옹 뀌르 드 베니스 EDP 향수(125ml)도 함께 제공되는데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한 다음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수준 높은 미식을 즐기고, 순다리 리트리트 스파에서 전문적인 바디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럭셔리 호캉스를 완성해 보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실내 사우나,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을 비롯한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데요. 새해를 맞이하기 전, 여유로운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럭셔리 플렉스패키지와 함께 럭셔리한 힐링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럭셔리 플렉스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12.01~2022.12.29
-기준: 스페셜 스위트 (성인 4인)
-혜택: 기본 혜택 + 부쉐론 향수 + 라운지 파라다이스 (성인 4인) + 실내 사우나 + 순다리 스파 (성인 2인) + 웰컴키트 (와인 & 초코렛)
-문의 및 예약: 051-749-2111~3
*순다리 스파 이용 시 사전예약 필수 (051-749-2405)
*성인 제공용 순다리 특전 이용 시 임산부는 건강상 이유로 제한이 됩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49개월 이상 출입이 가능합니다.
*라운지 서비스는 체크아웃 이전까지만 이용 가능합니다.
*부쉐론 꼴렉시옹 뀌르 드 베니스 EDP 125ML 투숙당 1개 제공

 

 

연말연시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파라다이스시티 럭셔리 호캉스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에서 보내는 진정한 휴식


▲ 파라다이스시티 GRAND DELUXE SUITE 객실

소중한 사람들과 넉넉하게 즐기는 스위트 스테이, ‘Suite in Paradise’ 패키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 또한 럭셔리 호캉스를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Suite in Paradise’ 패키지를 이용하면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위트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킹 타입의 침실이 있는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와  킹 타입 침실과 트윈 타입 침실 두 개로 구성된 ‘투 베드룸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 ‘로열 스위트’ 총 세 가지의 옵션이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

‘Suite in Paradise’ 패키지를 이용하면 파라다이스시티 내 다양한 시설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30만 리조트 머니가 제공됩니다. 온 더 플레이트, 라 스칼라 등의 레스토랑과 씨메르, 원더박스와 같은 부대시설에서 리조트 머니를 이용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는 건 어떨까요?

 

리조트 머니 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경험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되고,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500마일리지도 적립된다는 점, 잊지 마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Suite in Paradise’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약 기간: 2022. 01. 01 ~ 2023. 02. 28
-옵션: [1] GRAND DELUXE SUITE (성인 2인 & 어린이 2인) / 
[2] TWO BEDROOM GRAND DELUXE SUITE / ROYAL SUITE (성인 4인 & 어린이 2인)
-문의 및 예약: 032-729-2000

 

 

지금까지 연말연시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를 알아봤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프라이빗한 라운지 파라다이스를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프로모션’ 패키지부터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럭셔리 플렉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의 리조트 머니로 마음껏 휴식을 즐길 수 있는 ‘Suite in Paradise’ 패키지까지! 파라다이스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며 올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도 기분 좋게 맞이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