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추석 선물 고민이라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추석 선물 추천 BEST 5 (with. 한우 세트, 침구 세트, 파라다이스 햄퍼,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100년산 발사믹 오일)

2022. 9. 5.

본문

추석 선물 고민이라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추석 선물 추천 BEST 5

 

선선해진 날씨와 함께 민족 대명절 추석이 일주일 내로 다가왔습니다. 명절을 빌어 평소의 감사함을 선물로 표현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소중한 분들에게 명절 선물로 적합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추석 선물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최고급 한우 세트부터 파라다이스만의 향을 담은 디퓨저, 한정판 발사믹 오일까지! 정성이 가득 담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만의 특별한 추석 선물,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추석 선물 추천 BEST 5 ①

마스터 쉐프가 엄선한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한우 세트’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추석 선물,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한우 세트'

명절하면 빼놓을 수 없는 선물 아이템, 바로 한우 세트인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추석을 맞아 마스터 쉐프들이 세심하게 엄선한 최고급 한우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한우 세트’는 부드러운 육질이 일품인 1++ No.9 등급의 국내산 한우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안심, 부채살, 채끝 등 미식을 즐기기 적합한 부위를 골라 한정 수량으로 준비해 선물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이번 추석,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명품 한우 세트로 미식의 감동을 선물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추석 선물 추천 BEST 5 ②

집에서 느끼는 호텔의 아늑함, ‘파라다이스호텔 침구 세트’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객실 사진

다음으로 소개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추석 선물은 ‘파라다이스호텔 침구 세트’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침구류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아이템인데요. 최고급 사양의 헝가리산 거위털 침구는 마치 스위트룸에서의 포근함과 숙면을 연상케 합니다. ‘파라다이스호텔 침구 세트’는 ‘거위털 이불 & 커버’와 ‘거위털 베개 & 커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모든 침구류는 주문 제작 상품으로 약 30일의 시간이 소요된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추석 선물 추천 BEST 5 ③

다채로운 구성의 명품 선물 세트, ‘파라다이스 햄퍼’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추석 선물, '파라다이스 햄퍼'

보다 특별한 추석 선물을 찾고 있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파라다이스 햄퍼’를 주목해주세요. ‘파라다이스 햄퍼’는 풍성하고 품위있는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하고 알차게 구성된 명품 선물 세트입니다. 선물을 받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A 세트와 B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A 세트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줄 샴페인, 비노파라다이스의 ‘필리조 에디션 No.8’과 맛과 정성이 가득한 홈메이드 쿠키 6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 세트는 ‘필리조 에디션 No.8’과 더불어 20년산 발사믹 오일, 올리브, 와인잼, 수제육포, 허니콤이 함께 제공됩니다. 다채로운 구성인만큼 3일 전 사전 예약이 필요하니 ‘파라다이스 햄퍼’를 선물하고 싶다면 미리 서둘러 주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추석 선물 추천 BEST 5 ④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추석 선물,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다음으로 소개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추석 선물은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입니다. 파라다이스가 자체 개발한 향이 담긴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는 시트러스 계열의 상큼한 첫 향과 진저, 머스크 향이 은은하게 감도는 고급스러운 잔향이 특징입니다. 집 안을 럭셔리한 호텔의 분위기로 바꿔줄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로 달콤한 휴식의 향기를 선물해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추석 선물 추천 BEST 5 ⑤

이탈리아 장인의 손길이 깃든 ‘주세페 주스티 100년산 발사믹’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추석 선물, '주세페 주스티 100년산 발사믹'

마지막으로 소개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추석 선물은 ‘주세페 주스티 100년산 발사믹’입니다. 400년 전통을 자부하는 이탈리아의 명가 주세페 주스티 가문이 전통 제조 기법으로 만들어내는 최고급 발사믹 오일인데요. 100년 이상 정성스럽게 숙성시켜 달콤하고 시큼한 맛과 강한 과일 향이 일품입니다. 매년 100개 한정 생산되는 제품이니 특별한 추석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주세페 주스티 100년산 발사믹’을 고려해 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추석 선물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매 및 문의: 051-749-2258

 

 

지금까지 풍성한 한가위를 위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추석 선물을 소개했습니다. 최고급 한우 세트부터 파라다이스호텔 침구 세트와 명품 선물 세트,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향이 담긴 디퓨저, 이탈리아 전통 발사믹 오일까지! 고급스러운 구성으로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 가득한데요.

이외에도 최상급 자연 송이를 벌꿀에 숙성시킨 ‘산꿀 자연송이’, 맛과 밸런스가 뛰어난 와인과 위스키 등 다채로운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가오는 명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추석 선물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