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BEST 5! MZ세대 핫플레이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200% 즐기는 법 BEST 5 (feat. 2022 Summer Splash in CIMER)

2022. 7. 25.

본문

파라다이스 BEST 5! MZ세대 핫플레이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200% 즐기는 법 BEST 5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파라다이스 그룹! 지난 50년동안 쉼과 즐거움, 영감, 나눔의 가치를 전해온 파라다이스 그룹이 50번째 생일을 맞이해 다양한 정보를 담은 [파라다이스 BEST 5] 시리즈를 선보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테마의 휴식 공간이 가득한 MZ세대의 핫플레이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를 더욱 알차게 이용하는 방법 5가지를 소개합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색다른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를 200% 즐기는 법 BEST 5!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담당자의 꿀팁이 가득한 이용 방법과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여름 파티까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 BEST 5]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200% 즐기는 방법 BEST 5 ①

BEST 1. 인도어 인피니티 풀에서 인어공주처럼 수영하며, 숏폼 영상 남기기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인도어 인피니티 풀>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첫 번째 방법은 인도어 인피니티 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워터 플라자의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인도어 인피니티 풀은 정면이 투명한 창으로 되어있어 1층에서도 물속을 바라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이를 이용해 인도어 인피니티 풀에서 인어공주처럼 수영하는 내 모습을 짧은 영상으로 남겨보세요. 물속에서 아름답게 헤엄치는 내 모습은 오직 인도어 인피니티 풀에서만 포착할 수 있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담당자가 말하는 씨메르 이용 꿀팁!
인도어 인피니티 풀의 대표 인증샷은 1층에서 찍어주는 친구가 대기하고, 사람이 없는 틈을 타 멋진 수영 실력을 발휘해 찍는 인어공주 컷이에요. 모델과 촬영자의 합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파라다이스 BEST 5]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200% 즐기는 방법 BEST 5 ②

BEST 2. 야외 인피니티 풀에서 파란 하늘 위로 날아가는 비행기와 인생샷 찍기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야외 인피니티 풀> (제공: https://blog.naver.com/tiffanyflower)

인도어 인피니티 풀에서 멋진 인어공주 컷을 남겼다면 이번에는 야외 인피니티 풀로 나가볼까요? 야외 인피니티 풀은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의 대표적인 포토존인데요. 더욱 특별한 인생샷으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파란 하늘을 잘 지켜보세요! 하늘 위로 비행기가 지나가는 타이밍을 잘 맞춰 촬영하면, 오직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만 남길 수 있는 비행기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담당자가 말하는 씨메르 이용 꿀팁!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야외 인피니티 풀은 파란 하늘뿐만 아니라 노을도 환상적입니다. 해가 질 무렵 씨메르의 노을 인피니티 풀 인증샷도 빼놓을 수 없어요! 야외 인피니티 풀에서 환상적인 노을을 바라보며 멋진 하루를 마무리해보세요.

 

 

[파라다이스 BEST 5]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200% 즐기는 방법 BEST 5 ③

BEST 3. 버추얼 스파에서 노을 배경으로 실루엣 사진 남기기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버추얼 스파> (제공: @ju___98v)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인생샷 스팟, 바로 버추얼 스파인데요. LED 화면으로 다양한 영상 작품이 상영되는 버추얼 스파를 200% 즐기고 싶다면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노을 영상을 배경으로 실루엣 사진까지 남겨보세요. 타오르듯 붉은 노을 앞으로 보이는 어두운 실루엣은 신비로운 매력을 극대화한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담당자가 말하는 씨메르 이용 꿀팁!
버추얼 스파를 가득 채운 LED 화면에서는 다채로운 영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깊은 물 속에 들어온 것 같은 바다 배경부터 실제 석양을 바라보고 있는 듯한 노을 배경, 울창한 숲속을 거니는 듯한 배경 등,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영상 앞에서 인생샷을 건져보세요.

 

 

[파라다이스 BEST 5]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200% 즐기는 방법 BEST 5 ④

BEST 4. 푸드플라자에서 맛있는 시그니처 메뉴로 에너지 충전하기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푸드 플라자> 좌) 시그니처 해물라면, 우) 트러플 크림 파스타

재밌는 물놀이를 즐겼다면 아쿠아 스파 존 1층에 위치한 푸드플라자의 맛있는 음식으로 에너지를 충전해보세요. 다양한 메뉴 중 무엇을 맛봐야 할지 고민이라면 푸드플라자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를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요? 얼큰하고 시원한 해물라면과 트러플 향이 가득한 트러플 크림 파스타, 무엇을 골라도 시각과 미각 모두를 만족시켜주는데요. 취향에 맞게 선택한 푸드플라자 시그니처 메뉴로 출출해진 배를 든든하게 채워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담당자가 말하는 씨메르 이용 꿀팁!
놓칠 수 없는 미식의 순간! 커다란 새우와 전복이 통째로 들어가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시그니처 해물라면, 진한 트러플 향이 인상적인 트러플 크림 파스타로 에너지를 충전해보세요.

 

 

[파라다이스 BEST 5]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200% 즐기는 방법 BEST 5 ⑤

BEST 5. ‘2022 Summer Splash in CIMER’에서 힙한 DJ 공연과 함께 비치 클럽 파티 즐기기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2022 Summer Splash in CIMER>

지금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는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만끽하며 여유로운 휴식까지 즐길 수 있는 짜릿한 파티, ‘2022 Summer Splash in CIMER’가 열리고 있습니다. 8월 28일까지 매주 주말, 1층 아웃도어 풀은 신나는 EDM이 흘러나오는 뮤직 라운지로, 3층 인피니티 풀은 휴양지 비치 클럽 컨셉의 인피니티 선셋 라운지로 변신해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물하는데요. 매주 달라지는 DJ 라인업으로 더욱 다채로워진 디제잉 공연을 즐기며 힙한 바이브에 몸을 맡겨보세요!

신나는 파티를 즐겼다면 아름다운 노을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휴식을 취할 차례! 아쿠아 스파 존 내 렌탈샵에서는 선착순으로 현장 판매하는 선베드와 카바나를 대여할 수 있는데요. 선베드와 카바나는 물론, 파티를 더욱 시원하게 만들어줄 주류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Summer Splash SET MENU & CABANA’를 이용하면 보다 풍성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답니다. ‘2022 Summer Splash in CIMER’를 방문해 이번 여름,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 가장 특별한 피서를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담당자가 말하는 씨메르 이용 꿀팁!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2022 Summer Splash in CIMER’는 매주 주말마다 달라지는 DJ 라인업이 특징인데요. 8월까지 매주 주말 열리기 때문에 언제든 방문해 핫한 분위기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Summer Splash in CIMER’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씨메르 내 1F 아웃도어 풀 / 3F 인피니티 풀 (*우천 시 1F 아쿠아 클럽에서 대체 진행)
-기간: 2022.06.18 ~ 2022.08.28 / 매주 주말(토, 일)
-시간: 13:00 ~ 20:00 (*단, 성수기(7/11 ~ 8/15)는 21:00까지 운영)
-문의: 032-729-7700
*씨메르 입장은 8세 이상(초등학교 1학년)만 입장 가능하고, 8 ~ 19세의 경우 존 별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를 더욱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다섯 가지를 차례로 소개했습니다. 인도어 인피니티 풀과 야외 인피니티 풀, 버추얼 스파에서 가장 특별한 추억을 남기는 방법부터 푸드플라자에서 물놀이 후 든든하고 맛있게 에너지 충전하는 법, 최고의 여름 파티 '2022 Summer Splash in CIMER'를 더욱 알차게 즐기는 방법까지! 시원한 매력이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로 쿨한 썸머 바캉스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