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 X 인천 수제 맥주] 병맥주로 만나는 파라다이스시티 프리미엄 수제 맥주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2022. 7. 18.

본문

파라다이스의 맛,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이 병맥주로 탄생하다!

 

파라다이스시티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수제 맥주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지난 5월, 파라다이스시티와 인천 수제 맥주 브루어리인 인천맥주가 협업해 생맥주로 선보인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이 병맥주로 새롭게 찾아왔습니다! 맛과 풍미, 청량감까지 모두 잡은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의 매력에 함께 빠져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와 인천 수제 맥주 브루어리 '인천맥주'와의 재회!


▲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 5월, 인천을 대표하는 수제 맥주 브루어리인 인천맥주와 협업해 프리미엄 수제 맥주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을 생맥주로 출시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협업한 인천맥주는 펍으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인천을 대표하는 양조장으로서 인천의 개성을 가득 담은 다양한 맥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인천맥주의 특별한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사실! 인천 개항의 역사를 담은 인천맥주의 시그니처 맥주 ‘개항로 라거’는 본래 공장에 직접 방문하거나 개항로 일대 일부 식당에 방문해야만 구입할 수 있었는데요. 지난해, 인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와 인천맥주가 협업,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도 ‘개항로 라거’를 만나볼 수 있는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수제 맥주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풍성한 맛과 향으로 즐기는 프리미엄 에일 맥주!

 

개항로 라거에 이어 파라다이스시티와 인천맥주의 두 번째 만남으로 탄생한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오직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은 기분 좋은 청량감이 일품인 프리미엄 에일 맥주입니다. 밀과 귀리를 사용해 신선하고 부드러운 맛과 풍미가 돋보이는데요. 여기에 파라다이스 디퓨저의 시그니처 향기인 시트러스 향에 라임과 엘더플라워 향을 더해 풍성하고 싱그러운 향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병맥주

생맥주에 이어 병맥주로 만나는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은 그간 파라다이스시티 레스토랑과 라운지 등에서 생맥주로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을 객실, 가정 등 보다 다양한 장소에서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지난 11일, 병맥주(330mL)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병맥주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층 가든 카페에서 테이크아웃 전용으로 판매하는데요. 아름다운 야경이 보이는 객실에서 파라다이스시티와 인천 수제 맥주의 협업으로 탄생한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과 함께 여유로운 하루를 마무리해 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구매 Info.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층 가든 카페
-운영 시간: 월 ~ 금요일 10:00 ~ 22:00 / 토요일 09:00 ~ 22:00 / 일요일 09:00 ~ 21:00
-문의: 032-729-2262

 

 

올여름을 완벽하게 만들어줄 ’썸머 시그니처 올캉스’


▲ 파라다이스시티 <썸머 시그니처 올(ALL)캉스 패키지>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은 물론 파라다이스를 대표하는 상품과 시설들로 완벽한 하루를 만들고 싶다면 주목!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올여름 풍성한 호캉스를 완성시켜줄 ‘썸머 시그니처 올캉스’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썸머 시그니처 올캉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객실 숙박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10만 리조트 머니와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MD 3종이 제공되는데요.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MD 3종은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병맥주 1세트(3병)와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향을 담은 디퓨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1세트, 파라다이스 스파 시그니처 젤라틴 마스크 1세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MD 3종은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층 가든 카페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숙박 일수대로 매일 1회 수령 가능하니 이용 시 참고 바랍니다.

이외에도 ‘썸머 시그니처 올캉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미식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줄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뷔페부터 씨메르, 수영장, 원더박스, 플레이랩 등 다양한 시설을 누릴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모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썸머 시그니처 올캉스’ 패키지로 완벽한 힐링을 느껴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썸머 시그니처 올캉스’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2022.06.28 ~ 2022.08.31
-투숙기간: 2022.07.15 ~ 2022.08.31
-문의: 032-729-2000
*본 상품의 객실 투숙 인원은 성인 2인 & 어린이 2인 입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인천 수제 맥주 브루어리인 인천맥주의 협업으로 출시된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수제 맥주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이번 여름, 오직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로 기분 좋은 청량함을 만끽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