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어린이와 어른이 모두 모여 신나게 RC카 레이싱 한 판! 2022 RC카 페스티벌 in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2022. 5. 6.

본문

어린이와 어른 모두 모여 레이싱 한 판 승부! ‘2022 RC카 페스티벌’ in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지난해 처음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되어, 누적 방문객 총 2만 2천여명을 기록한 ‘RC카 페스티벌’! 뜨거운 호응을 얻어 단숨에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이벤트가 된 ‘RC카 페스티벌’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로 돌아왔습니다! 작년의 큰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도 페스티벌이 동시에 진행되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만한 놀이 공간을 찾고 있다면 더욱 반가운 소식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펼쳐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2022 RC카 페스티벌! 어떤 신나는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함께 살펴볼까요?

 

돌아온 RC카 페스티벌 in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시티 2022 RC카 페스티벌 전경

더욱 풍성하게 돌아온 ‘2022 RC카 페스티벌’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오는 5월 15일까지 ‘2022 RC카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올해 파라다이스시티가 오픈 5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2022 RC카 페스티벌’은 지난해보다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었는데요. 메인 프로그램인 RC카 레이싱의 경우, 국내 최대 규모로 운영해 RC카와 미니카 주행을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 RC 보트 체험 연출 이미지

내 손으로 직접 즐기는 RC카 레이싱! RC카 & RC보트 체험

 

이번 페스티벌은 플라자 광장에 설치된 실내 메인 RC 서킷과 플라자 3층에 조성된 미니 RC 체험존, 크로마 스퀘어에 마련된 야외 RC 서킷, 야외 RC 보트 체험존 등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은 어린이 손님은 물론 어른들의 동심까지 자극할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었는데요. 특히 올해는 물 위를 달리는 RC보트도 직접 운전할 수 있어 더 특별합니다.

▲ 타미야 미니카 연출 이미지

팝업 스토어에서 나만의 미니카 구매하고, 신나는 레이싱 체험까지!

 

플라자 광장에는 메인 RC 서킷 뿐만 아니라, 타미야 미니카를 체험할 수 있는 미니카 전용 트랙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플라자 광장 RC 체험존 내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에서 구매한 미니카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니, 팝업 스토어에서 마음에 드는 나만의 미니카를 구매하고 신나는 레이싱도 즐겨보세요!

 

▲ 2022 RC카 페스티벌 ‘프라모델 콘테스트 전시’ 현장

다양한 RC카가 한 자리에! ‘스케일 RC 전시’ & ‘RC 탱크 전시’

 

‘2022 RC카 페스티벌’ 개최를 맞이해 플라자 광장에서는 주말과 공휴일에 ‘스케일 RC 전시’, ‘RC 탱크 전시’를 진행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RC카가 한 자리에 모여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오는 5월 15일까지 누구나 무료로 전시를 관람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전시장에 방문해 나만의 드림 RC카를 찾아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X 할리데이비슨 스페셜 이벤트존

‘파라다이스시티 X 할리데이비슨’ 스페셜 이벤트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즐길 거리로 구성된 ‘2022 RC카 페스티벌’ 현장의 또 다른 묘미! 바로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의 쇼케이스 전시와 스페셜 이벤트입니다. 행사장 내 비치된 이벤트 QR 코드에 접속해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의 모바일 카탈로그를 신청하면 할리데이비슨 23주년 기념 반다나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증정되는데요. 또한 할리데이비슨 포토존을 배경으로 인증샷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 악세서리 등이 제공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할리데이비슨이 함께하는 이벤트 참여 방법과 ‘2022 RC카 페스티벌’ 프로그램 등 자세한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2022 RC카 페스티벌’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5.15  
-문의: 032-729-7534 (실내 체험존) / 032-729-2337 (야외 체험존)
*체험 프로그램 별 운영 일정이 상이하오니, 이용 시 유의하시기 바라며, 본 행사는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만 14세 이하의 고객은 보호자 동반 하에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체험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이 불가하며, 현장접수만 가능합니다. (대회 제외)

 

 

RC카 페스티벌 in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BMW 키즈 드라이빙 존

올해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도 ‘2022 RC카 페스티벌’이 진행됩니다. 오는 5월 8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 BMW 키즈 드라이빙 존에 설치된 초대형 서킷 트랙에서 신나고 짜릿한 RC카 & 미니카 주행 체험이 가능한데요. 오는 5월 7일에는 미니카 체험을, 6일과 8일에는 RC카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용 시간과 요금, 대상 등 자세한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눌러 확인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2022 RC카 페스티벌’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5.08  
-사전 예약 및 문의: 051-742-2121
*투숙객 한정 / 1박당 1회 (중복예약 시 예약이 임의 취소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정의 달 5월 온가족이 함께 모여 신나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 ‘2022 RC카 페스티벌’을 소개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2022 RC카 페스티벌’은 오는 5월 15일까지 플라자 광장과 크로마 스퀘어에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2022 RC카 페스티벌’은 오는 5월 8일까지 BMW 키즈 드라이빙 존에서 진행되는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2022 RC카 페스티벌’! 그 현장에 직접 방문해 뜨거운 열기를 체험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