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MBTI 여행 추천! 논리적인 실용주의자 ISTP가 추구하는 미식과 휴식이 있는 ‘호콕’ 여행(파라다이스시티의 ‘이탈리안 고메 봄캉스’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MBTI 패키지 I형)

2022. 4. 11.

본문

MBTI 레이블링, 당신은 어떤 유형인가요?

 

타자의 시선과 각종 검사로 자신을 유형화하여 공유하는 ‘레이블링 게임’이 최근 MZ세대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16가지 성격 유형에 따라 특성을 규정하는 MBTI가 대표적인데요. 여행 취향, 스낵 취향과 같은 개인의 선호에 따른 레이블링부터 MBTI 유형에 따라 어울리는 회사를 추천하는 레이블링까지 나오며 주목받는 소셜 트렌드가 된 것이죠.

 

 

MBTI 여행 추천 시리즈 15 - ISTP

논리적인 실용주의자, ISTP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에서는 MBTI 유형에 따라 여행지를 제안하는 ‘MBTI 여행 추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ENFJ편(링크)에 이어 이번에는 논리적인 실용주의자, ISTP(내향형-감각형-사고형-인식형)을 위한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ISTP는 ▲소수와 깊이 있는 관계를 유지하는 것을 선호(I) ▲실제 경험을 중시(S) ▲원리와 원칙을 중시(T) ▲상황에 따른 유연한 사고(P) 등의 특성을 보이며 ‘만능 재주꾼’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ISTP의 여행 스타일은 어떨까요? 조용한 적막 속에서 에너지를 충전하는 ISTP는 여행에서도 힐링하는 시간이 가장 중요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스파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 그 속에서 자신만의 작은 낭만을 즐기는 모습을 보이죠. 또한, 효율을 중시하는 만큼 한 곳에서 여러 가지 경험을 하고 싶어 합니다.

진득하게 잘 쉬고 싶은 ISTP에게 오늘 파라다이스 그룹이 추천하는 여행은 힐링과 미식이 함께 공존하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MBTI 패키지입니다. ‘호콕’을 제대로 즐길 줄 아는 ISTP를 위한 패키지, 지금 바로 만나러 가볼까요?

 

 

ISTP에게 추천하는 미식과 휴식이 함께하는 ‘호콕’ 여행 ①

파라다이스시티 ‘이탈리안 고메 봄캉스’


▲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 '스프링 런치 스페셜'

런치 스페셜 코스 요리와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고메 봄캉스’ 패키지

 

휴식과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호콕’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의 ‘이탈리안 고메 봄캉스’ 패키지를 이용해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여유로운 휴식 속에서 낭만을 즐기는 ISTP에 안성맞춤인 ‘이탈리안 고메 봄캉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탈리안 고메 봄캉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 숙박권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의 런치 스페셜 코스 요리 이용권, 그리고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데요. 먼저 파라다이스시티의 부대시설을 이용해 힐링 시간을 가져볼까요?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아웃도어 풀’, 힐링 스파 ‘씨메르’,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아트 스페이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여유로운 휴식으로 에너지를 충전했다면, 신선한 봄철 식재료로 구성된 ‘라스칼라’의 런치 스페셜 코스 요리로 미식의 즐거움을 만끽하세요. 신선한 봄철 식재료로 구성된 ‘라스칼라’의 런치 스페셜 코스 요리는 입맛을 돋우는 샐러드부터 시즈널 데일리 파스타, 메인 메뉴, 후식까지 제공됩니다. 미식으로 자신만의 낭만을 즐기는 것은 물론, 다양한 부대시설로 자신에게 맞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이탈리안 고메 봄캉스’로 봄맞이 ‘호콕’ 여행을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이탈리안 고메 봄캉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3.02 ~ 2022.04.30  
-문의: 032-729-2000
*해당 상품은 제한된 객실 수량으로 인하여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투숙 3일전 예약 필수 상품입니다.

 

 

ISTP에게 추천하는 미식과 휴식이 함께하는 ‘호콕’ 여행 ②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MBTI 패키지 I형’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지중해로 떠나는 미식여행'

‘호콕’으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실용적인 선물까지! ‘MBTI 패키지 I형’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MBTI 패키지 E형과 I형을 출시하였습니다. 그중 오늘의 주인공인 ISTP를 위한 I형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식 숙박권과 ‘온 더 플레이트’ 디너 뷔페 2인 이용권, 디자이너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호텔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가진 다음, ‘온 더 플레이트’의 디너 뷔페로 즐거운 미식 여행을 떠나 보세요. 현재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신선한 해산물과 야채, 그릴요리 등 식재료 본연의 맛과 지중해 전통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지중해로 떠나는 미식여행’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데요.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그리스식 라자냐 ‘무사카’, 토마토를 이용한 미트볼 ‘케프테데스’ 등 그리스 대표 요리와 지중해식 요리를 다채롭게 맛볼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지중해식 메뉴로 미식 여행을 다녀왔다면, 힐링 스파 씨메르로 이동해 여유로운 휴식을 취해 볼까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매년 봄이 되면 봄꽃이 가득한 오션스파 씨메르를 선보입니다. 바다를 배경으로 분홍빛 벚꽃과 청량한 리시안셔스로 꾸며진 오션스파 씨메르에서 치휴(治休)의 시간을 경험해 보세요.

이 밖에도 야외 오션스파 풀, 플래이랩 등의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조셉앤스테이시’의 시그니처 라인 니트백도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친환경 소재인 에코에버(Ecoever)를 사용한 ‘럭키 플리츠 니트 셀백’은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인데요. 소지품을 넣고 다니기 좋은 크기로 실용성을 중시하는 ISTP에게 제격인 여행 선물입니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MBTI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4.11 ~ 2022.04.30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호텔 내 스파 부대시설은 매월 넷째 주 수요일 휴무입니다. (단, 오션스파 씨메르는 정상이용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논리적인 실용주의자 ISTP를 위한 ‘호콕’ 여행 추천 패키지인 파라다이스시티의 ‘이탈리안 고메 봄캉스’ 패키지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MBTI 패키지 I형’을 살펴보았습니다. 한 곳에서 미식과 휴식을 모두를 즐기고 싶은 ISTP라면 파라다이스에서 선보이는 MBTI 패키지를 이용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