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사보가 전하는 2월의 그룹 소식

2022. 2. 23.

본문

 

 

최고의 고객 경험을 선사한 동료를 위한 응원,
파라다이스시티 ‘칭찬 마일리지 제도’

 

▲화사한 미소로 고객을 맞이하는 파라다이스 시티의 직원들

파라다이스시티가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내용으로 ‘우수 직원 칭찬 마일리지 제도’ 운영을 알렸습니다. 칭찬 마일리지 제도는 고객으로부터 감사 인사와 칭찬을 받은 직원들의 우수한 서비스 사례를 함께 공유하고 학습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서 파라다이스시티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운영되어 왔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서비스 아이덴티티 엠블럼과 직원 칭찬 QR코드

특히 올해는 서비스 아이덴티티 관점에서 모범이 되는 우수한 사례를 중점적으로 발굴하고 사례의 주인공들을 더욱 빛나게 할 계획입니다. ‘파라다이스 리워즈’, ‘국내 5성 호텔 숙박권’, ‘편의점 기프티콘’ 등 풍성한 상품들도 준비되어서 직원들의 관심과 흥미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칭찬 마일리지 제도는 고객 칭찬VOC뿐만 아니라 사내 동료 칭찬도 해당되는데요. 동료 칭찬은 그룹웨어와 직원식당, 휴게실에 비치된 QR 코드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고객 경험을 선사한 나의 동료를 응원하고 싶다면, 사내 동료 칭찬하기를 통해 지금 바로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보세요.

 

 

특유의 재치가 돋보이는 작품세계,
파라다이스시티 한국화가 김현정 특별 초대전

 

▲뭉크의 <절규>와 미켈란젤로의 <천지창조>를 재해석한 김현정 작가의 대표작품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는 임인년을 맞이해 지난 1월 28일부터 2월 20일까지 한국화가 김현정의 다양한 작품을 만날 수 있는 특별 초대전이 열렸습니다. 특유의 재치와 독특한 매력이 느껴지는 작품세계를 가진 김현정 작가는 한국화의 아이돌이라고도 불릴 만큼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입니다. 

지난 초대전에서는 김현정 작가의 대표작인 <내숭> 시리즈를 비롯해, 강렬한 색채의 <십이지신 호랑이>, 뭉크의 <절규>를 재해석한 <결혼:웰컴투시월드>, 미켈란젤로의 <천지창조>를 재해석한 <결혼:천지차이> 등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일상 속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담아낸 작품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유쾌한 작품 감상은 물론 일월오봉도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에서는 예쁜 인증샷까지 남길 수 있었습니다. 전시를 관람하지 못하셨다면 아래의 영상을 통해 풍자와 위트로 재해석한 김현정 작가의 한국화 작품을 감상해보세요.

 

 

 

생명이 피어나는 싱그러운 3월,
봄에 어울리는 비노파라다이스 추천 핑크빛 로제 와인

 

▲라 바흐쥬몬느 퀴베 컬렉션 로제(La Bargemone Cuvée Collection Rosé) 와인

움츠렸던 겨울이 지나고, 모든 생명이 피어나는 싱그러운 3월을 맞이하여 비노파라다이스가 봄에 어울리는 핑크빛 로제 와인을 추천합니다. 비노파라다이스가 엄선한 로제 와인 그 첫번째는 ‘라 바흐쥬몬느 퀴베 컬렉션 로제(La Bargemone Cuvée Collection Rosé)’입니다. 수십 년간 최고급 프로방스 와인 생산에 전념한 와이너리에서 100% 유기농으로 재배된 포도로 양조한 품질 좋은 오가닉 와인이죠. 봄꽃이 연상되는 영롱한 핑크빛을 띄며 풍부한 맛과 향을 자랑합니다.  레몬그라스와 붉은 과실, 미묘한 스파이스 향이 더해져 뒷맛까지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죠.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함께 곁들여 마시면 좋습니다.

 

 

▲ 스프링 시드 모닝 브라이드 로제(좌)와 토죠 모스카토 스푸만테 로제(우) 와인

두 번째 와인은 ‘스프링 시드 모닝 브라이드 로제(Spring Seed Morning Bride Rosé)’입니다. 인증 받은 유기농 밭에서 재배한 포도 만을 사용해 친환경적이며, 라벨디자인부터 풍성한 꽃들이 가득해 봄과 함께 즐기기 좋은 로제 와인이죠. 상큼한 분홍빛으로 눈을 즐겁게 해 줄 뿐만 아니라 맛에서도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라즈베리와 딸기, 수박, 복숭아 향에 약간의 산미가 더해져 섬세하고 드라이한 마무리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해산물 요리나 매운 요리와 잘 어울리며 식전주로 가볍게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답니다. 

마지막 와인은 ‘토죠 모스카토 스푸만테 로제(Toso Moscato Spumante Rosé)’입니다. 많은 사랑을 받는 모스카토와 브라게토 품종의 만남으로 탄생한 로제 와인으로 풍부한 아로마 향이 일품이죠. 레몬, 감귤, 솜사탕 같은 신선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하며 식사는 물론, 달달한 디저트에도 어울리는 화사한 와인입니다. 


다가오는 봄날, 비노파라다이스에서 추천한 핑크빛 로제 와인과 함께 향긋한 봄을 만끽해보세요. 

 

※비노파라다이스 와인 구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문의: 02-2280-5286

 

 

스파 후 즐기는 정성 가득한 한상 메뉴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신 메뉴 3종 출시

 

▲육즙 가득 큐브스테이크 덮밥(좌)과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한 해물짬뽕(우)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고객의 만족스런 미식 경험을 위해 매 분기 다양하고 새로운 메뉴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지난 1월에는 전통 육개장, 큐브 스테이크 덮밥, 특선 해물 짬뽕 총 세가지의 신 메뉴를 선보였습니다. 

전통 육개장은 진한 사골 육수와 소고기의 조합이 일품으로 보양식과 같은 건강한 한 끼를 선사합니다. 큐브스테이크 덮밥은 친환경으로 재배한 쌀밥과 육즙 가득 소고기가 더해져 아이들의 영양 식단으로도 추천하는 메뉴이죠. 마지막으로 특선 해물 짬뽕에는 가리비, 오징어, 꽃게, 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 한데요. 얼큰하고 따뜻해 스파 후 배를 든든하게 채우기에 제격입니다. 지금도 스파도고는 기존 워터파크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다양한 메뉴들을 개발 중에 있으니 앞으로 선보일 신 메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