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클린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GBAC STAR 획득

2022. 2. 7.

본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시티에 이어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 획득

 

고객들에게 항상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좋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세계청결산업협회(ISSA)가 주관하는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을 획득한 것인데요. 지난 2021년 7월 파라다이스시티의 GBAC STAR 인증 획득 소식에 이어 올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역시 GBAC STAR를 획득하며, 파라다이스 그룹 호텔들의 환경과 위생 수준이 국제적으로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치휴(治休) 캠페인’ 진행하는 등 호텔 전반의 방역과 위생 관리 강화에 꾸준히 힘쓰고 있는데요.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위생 및 방역 관리에 항상 노력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주요 활동, 함께 살펴볼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GBAC STAR 획득


▲ 객실 위생 전담 하우스키퍼의 소독 모습

환경소독 국제 인증 프로그램, GBAC STAR란?

 

GBAC STAR란 위생과 더불어 방역 시스템까지 철저하게 갖춘 시설에 부여하는 성과 기반의 국제인증 제도인데요. 인증이 완료된 시설에는 GBAC STAR 인증서가 비치됩니다. 이는 전문적인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GBAC STAR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까다로운 평가를 거치는데요. 세계적 권위의 생물학적 위험관리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글로벌 바이오리스크 자문 위원회’가 청결, 소독, 감염병 예방 프로그램 등 위생과 관련된 20가지 핵심 요소를 체계적으로 평가한 후 인증을 수여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 이어 GBAC STAR를 획득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위생 규정과 방역 시스템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치휴 캠페인'

글로벌 수준의 위생관리 시스템을 갖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치휴(치유+휴식)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위생 및 방역 시스템을 강화했습니다. 구체적으로 JW중외제약과 협업하여 코로나바이러스, 메르스, 노로바이러스 등에 최적화된 전문 소독제로 호텔 전역을 방역하고 있는데요. 이 밖에도 전문 TF팀 ‘치유 히어로즈’을 새롭게 꾸려 구역별 위생과 방역 관리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 BMW 키즈 드라이빙을 방역하고 있는 모습

또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위생 및 방역 시스템을 구축, 운영하고 있는데요. 방역과 위생 관리를 전담으로 하는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조직이 주도하여 ISSA 컨설팅부터 현장 적용까지 체계적이고 철저한 준비 과정을 거쳐 이번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풀 전경

파라다이스 그룹만의 현장 중심의 표준화된 위생관리 매뉴얼

 

GBAC STAR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동안 파라다이스 그룹은 호텔, 카지노, 컨벤션 등 다양한 시설의 관리 매뉴얼을 하나로 통합하면서 현장 중심의 위생관리 매뉴얼을 구축했는데요. 이로 인해 고객들은 객실 뿐만 아니라 야외 온천 씨메르, 오션스파 풀, 키즈 빌리지 등의 시설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은 앞으로도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고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 교육, 자체 위생 점검과 같은 인증 가이드를 지속적으로 수행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에 이어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GBAC STAR 획득 소식과 함께 철저한 위생 관리 시스템을 소개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비롯한 파라다이스 그룹의 호텔들은 현장 중심의 표준화된 위생관리 매뉴얼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글로벌 수준의 위생 및 방역 인증을 받은 파라다이스 그룹의 호텔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재충전의 시간을 즐겨 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