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사보가 전하는 1월의 그룹 소식

2022. 1. 25.

본문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의 천국도, 
‘파라다이스시티 풀빌라’ 살펴보기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이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 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입니다. 커플이 되어야만 갈 수 있는 ‘천국도’는 럭셔리한 호텔 스위트 룸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급 요리와 개인 수영장, 스파 등 누구나 꿈꿨을 법한 데이트의 로망을 실현시켜주는데요. 매 에피소드마다 화제를 모은 출연진의 매력만큼이나, 럭셔리함으로 눈길을 끌었던 곳이 바로 천국도의 공간, 파라다이스시티의 풀빌라였습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의 천국도, 파라다이스시티 풀빌라 (사진: 넷플릭스 제공)

파라다이스시티 리조트 내에는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Grand Deluxe Pool Villa)’와 ‘디럭스 풀빌라(Deluxe Pool Villa)’ 단 2채로 구성된 최상급 풀빌라 객실이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전용 수영장, 운동 공간, 다이닝 룸, 스팀 사우나 시설 등 고급 편의시설과 풀빌라 전용으로 제공되는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죠. 호텔과 분리된 별관에 위치하며 전용 입구를 갖추어 프라이빗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더불어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예술적 감성이 집약된 시그니처 공간인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 객실에서는 데미안 허스트, 로이 리히텐슈타인 등 현대미술 거장들의 오리지널 아트워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질 녘 노을과 조명이 아름답게 빛나는 메인 풀 및 침실에서 연결된 두 개의 전용 풀, 야외 테라스에서는 특별하고 이국적인 분위기가 연출된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풀빌라에서 즐기는 인룸 다이닝 (사진: 넷플릭스 제공)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여행이 어려워지면서, 파라다이스시티 풀빌라에 대한 문의도 점점 더 증가하고 있답니다. 이토록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풀빌라에 관심이 생기셨다면,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의 천국도 속에서 더욱 생생하게 확인해 보세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미피 키즈 빌리지’에서 즐기는

다양한 놀이와 체험이 가득한 겨울방학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겨울방학을 맞아 방문한 투숙객을 위해 네덜란드 인기 캐릭터 미피를 테마로 하는 ‘미피 키즈 빌리지’를 오픈했습니다. 미피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이자 그림책 자가인 딕 브루너가 1955년 ‘아이가 처음 만나는 그림책’이라는 콘셉트로 출간한 책의 주인공 토끼 캐릭터이죠. 따스한 그림체로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미피와 프렌즈 캐릭터를 테마로 꾸며진 체험존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미피와 프렌즈 체험존’은 놀이체험존, 독서존, 포토존, 영상존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미피와 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컬러링, 장난감 놀이, 왕관 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독서존에서는 딕 브루너 작가의 여러 책들을 읽고, 포토존과 영상존에서는 인증샷을 찍어보며 미피와 친구들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죠.

 

▲다양한 놀이와 체험이 가능한 미피와 프렌즈 체험존

매주 금, 토, 일요일에는 사전 예약자 최대 4명에 한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LEO와 함께 하는 키즈 쿠킹 클래스도 진행됩니다. 또한, 본관 로비에서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미피 캐릭터를 만나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타임 이벤트도 열리죠. 
‘미피 키즈 빌리지’는 1월 7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투숙객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에서 미피와 프렌즈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놀이체험으로 잊지 못할 특별한 겨울방학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미피 키즈 빌리지 info
-기간: 1월 7일(금) - 3월 31일(목), 10시 - 19시 (점검시간: 13시 – 14시)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아케이드
-문의: 051-742-2121
*투숙객 전용 시설로 외부 고객 이용이 불가 합니다.
*시간대별 인원 입장 제한될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입장/사용 가능합니다.
*체험 클래스 및 이벤트는 방역 지침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싱그러운 딸기 디저트가 가득! 파라다이스 딸기 프로모션

① 파라다이스시티 스트로베리 블라썸 시즌3

 

▲당도 높고 신선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파라다이스시티의 딸기 디저트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제철을 맞아 더욱 맛있는 딸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 중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달콤한 딸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블라썸 시즌3’ 딸기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이 한창입니다. 지난 8일 시작된 파라다이스시티의 딸기 프로모션은 통 유리창으로 비치는 따스한 햇살과 싱그러운 숲 속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가든 바이 라쿠’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케이크와 마카롱 등 14종의 딸기 디저트부터 콜드디쉬, 핫디쉬까지 풍성한 메뉴들이 가득하죠. 당도 높고 신선한 제철 생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쇼트케이크와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로운 딸기 무스케이크 등 파라다이스시티 파티쉐의 시그니처 디저트도 즐길 수 있습니다. 봄을 깨우는 달달하고 상큼한 에너지를 파라다이스시티 스트로베리 블라썸에서 만나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스트로베리 블라썸 시즌3 info
-기간: 1월 8일 ~ 3월 13일
-시간: 매주 주말 오후 12시~3시 / 설 연휴 기간인 1월 31일, 2월 1일 추가 운영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바이 라쿠
-문의: 032-729-2080

 

 

싱그러운 딸기 디저트가 가득! 파라다이스 딸기 프로모션

②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스트로베리 축제

 

▲오감을 사로잡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딸기 디저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딸기 향이 가득한 스트로베리 축제를 진행합니다.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는 오감을 사로잡는 딸기 디저트와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죠.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는 싱그러운 생딸기를 가득 얹어 만든 케이크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로비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신선한 딸기만을 엄선해 만든 베리에이션 음료를 즐길 수 있죠. 새콤달콤한 딸기 향이 가득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소중한 이들과 달콤한 시간을 보내 보세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스트로베리 축제 info
-기간: 1월 15일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1층 레스토랑
*일정은 영업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온 가족이 즐기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가득한,

파라다이스에서 보내는 특별한 설 명절

 

임인년을 맞이해 파라다이스시티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명절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플라자 1층에 준비된 ‘체험존’은 파라다이스 리워즈 고객에 한해 입장이 가능한 공간인데요. 먼저 입구에 위치한 포토존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새해 기념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명절에 빠질 수 없는 딱지치기, 널뛰기 등의 민속놀이와 ‘호랑이 비누 만들기’ 클래스도 체험하고 즐길 수 있죠. 또한 한국의 전통미를 감상할 수 있는 한국화가 김현정 작가의 초대전을 통해 풍자와 해학을 담은 다양한 작품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