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비노 파라다이스와 함께하는 ‘My Wine’

2015. 6. 15.

본문


매일같이 반복되는 일상, 지루하게 느껴지는 하루. 이런 날에는 맛있는 와인 한잔이 더욱 간절해집니다. 좋은 사람과 나에게 꼭 맞는 와인 한잔씩만 주고 받아도 훨씬 기분 전환이 되기 때문인데요. 파라다이스 그룹에도 와인 사업을 하는 비노 파라다이스가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얼마 전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유지 관리가 어려운 와인을 선택, 배송, 보관까지 비노 파라다이스만의 방법으로 제대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비노 파라다이스에서만 만나보실 수 Wine 리스트 중,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당신에게 어울리는 와인을 추천해 드립니다.^^ 



지난 비노파라다이스 포스팅 보러가기(클릭)

人터뷰_ 매력적인 와인에 대해 이야기하다. 비노 파라다이스 강태웅 부장과의 인터뷰






어떤 이미지에 시선이 머무시나요?



더 오래 시선이 머무는 이미지 타입을 선택해주세요!

 

 

비노 파라다이스가 추천하는 당신에게 어울리는 와인!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TYPE A

당신은 사업, 업무는 물론 자기 관리에도 엄격한 완벽주의자! 하지만 주기적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조용한 여가를 즐길 줄 아는 사람인데요. 그런 당신에게 '힐링거 그뤼너 펠트라이너' 와인을 추천해 드립니다.

 

힐링거 그뤼너 펠트라이너

 

힐링거 그뤼너 펠트라이너는 오스트리아의 국가대표 와인입니다. 오스트리아 고유의 화이트 와인 품종으로, 그 독특한 Green Color 덕에, Red나 White가 아닌 Green wine으로도 불리는데요. 톡 쏘는듯한 청량감은, 혼자만의 여가를 즐기는 당신에게 딱 입니다. 이 와인은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Food Friendly Wine’ 으로 미국 등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아삭한 샐러드와도 잘 어울린답니다.


 

TYPE B

당신은 모든 일에 에너지를 집중하는 열정주의자! 순간 순간에 집중하며 오늘을 마음껏 즐기고자 합니다. 뜨거운 당신에게 ‘힐링거 세코 핑크 리본’ 와인을 추천합니다.

 


힐링거 세코 핑크 리본

 

힐링거 세코 핑크 리본은 오스트리아의 국가대표 와인으로 버블이 너무나 사랑스러운 로제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새콤달콤 딸기향과 푸른 아오리 사과의 상큼함이 상큼한 조화를 이루는데요. 끊임없이 피어 오르는 스파클링 와인의 버블은 매운 음식과 환상의 궁합으로, 열정적이고 화끈한 당신에게 딱 어울립니다.^^   

 


TYPE C

현실에 최선을 다하면서도 마음 속에는 항상 반짝이는 꿈을 간직하고 쫓는 탐험가인 당신! 그런 당신에게는 ‘샤토 당글레’ 와인이 가장 잘 어울립니다.




샤토 당글레

 

샤토 당글레는 프랑스 남부, 지중해와 맞닿은 라 클라프 지역에서 만드는 화이트 와인입니다. 단순히 바닷가에서 생산되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바다 향기가 나는 와인으로, 아름다운 꿈을 놓지 않는 당신에게 딱 어울립니다. 바다향뿐만 아니라 풍부한 과일과 꽃향기가 전해지며, 한 모금 마신 후엔 달콤한 허니와 너트 향이 입과 코를 가득 채우는샤토 당글레. 이 화이트 와인은 싱싱한 해산물 요리와 가장 잘 어울립니다!


 

TYPE D

머리가 생각한 것들을 주저 없이 실천하는 활동가인 당신! 돈키호테 같은 당신에게는 ‘타미에르’ 와인을 추천합니다!

타미에르

 

 타미에르는 프랑스 부르고뉴의 레드 와인으로 산딸기 향이 그득하며, 차게 마시는 레드 와인으로 유명합니다. 타닌의 놀라울 정도의 긴 여운과 붉은 과일의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는데요. 육즙이 가득한 붉은 고기와 특히 잘 어울리는 이 와인은 캠핑장에서 바비큐와 함께 즐기기 좋습니다. 캠핑 및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당신과 딱 어울립니다. ^^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