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사보가 전하는 9월의 그룹 소식

2021. 9. 28.

본문

자유롭고 유연한 조직을 향한 한 걸음

수평적 조직문화 그룹 교육 

▲파라다이스 수평적 조직문화를 위한 온라인 강의

파라다이스 그룹이 수평적인 조직 문화 활성화를 위해 과장 이상 직급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특별히 이번 교육은 파라다이스 조직의 특성을 고려해 맞춤 교육 과정을 개발하고 커스터 마이징한 콘텐츠를 제작했는데요. 총 3강으로 구성된 이번 강의는 수평적 조직문화가 무엇이며, 어떻게 실천해 나갈 것인지 구체적인 예시를 통해 소개했습니다. 그룹은 이번 교육을 통해 구성원 개개인이 수평적 조직문화 구축을 위해 조직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이해하고 실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역 상생을 위한 특별한 만남

개항로 in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가 인천 지역의 상생에 동참하며 지역 고유의 브랜드 문화를 널리 알리고자 특별한 협업을 추진했습니다. 바로, 로컬 수제 맥주 브루어리인 인천 맥주와 함께 인천의 역사를 담은 ‘개항로 라거’의 생맥주를 단독으로 선보이는데요. 개항로 라거는 도시재생 프로젝트팀 ‘개항로 프로젝트’와 인천 맥주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7개월간의 기획과 연구를 거쳐 만든 특별한 생맥주입니다. 편의점이나 택배 판매를 하지 않아 인천 개항장 일대를 직접 방문해야만 맛볼 수 있는 유니크한 제품이죠. 

 

▲개항로 라거 선물세트(개항로 라거 병맥주 2병, 전용 잔 2개, 스티커 팩)

이제 파라다이스시티에서도 갓 뽑아낸 듯한 신선하고 풍미 가득한 ‘개항로 라거’와 함께 레트로 감성이 물씬 나는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선물세트의 구성은 개항로 라거 병맥주 2병과 전용 잔(220ml) 2개, 스티커 팩입니다. 9월 27일부터는 맥주의 영원한 단짝, 감자튀김과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함께 만나볼 수 있어요.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위치: LOUNGE PARADISE
-기간: 2021.09.18 – 2022.02.28
-운영시간: 10:00 – 22:00 (Last Order 21:00)
              (단, 감자튀김 세트 메뉴는 9/27부터 18:00~22:00 이용 가능)
-문의: 032-729-2220
*본 프로모션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오늘 서비스의 주인공은 당신입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Service Identity 선포식 기념 직원 이벤트 

 

▲Service Identity 선포식 이벤트로 ‘토닥토닥 꾸러미’를 직원들에게 전달하는 모습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지난 8월 30일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파라다이스만의 고객 가치 전달을 위한 Service Identity를 선포하고 선포식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벤트는 개별 직원 이름이 쓰인 ‘토닥토닥 꾸러미(쿠키, 온열 안대, 티백, 메시지 카드로 구성)를 근무 직원 한 명 한 명에게 직접 찾아가 전달하는 것이었는데요. 함께 전달된 메시지 카드에는 “오늘도 다른 마음을 먼저 다독인 당신, 당신의 진심 덕분에 누군가의 오늘은 그 어느 날보다 반짝이고 특별했을 거예요. 고마운 당신, 오늘도 수고했어요.”라는 문구가 쓰여 있었습니다. 하루 동안의 업무와 서비스로 지친 직원들의 마음이 파라다이스 ‘섬김’과 ‘배려’의 정신을 담은 이벤트로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 길 바랍니다.

 

 

Scent in PARADISE

향기 가득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카모마일 아로마 스파’ 야외 전경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야외 온천 스파 씨메르를 카모마일 컨셉으로 단장한 ‘카모마일 아로마 스파’를 오픈했습니다. ‘카모마일 아로마 스파’는 심신 안정, 불면증 완화, 피부 진정 등에 도움을 주는 카모마일과 함께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온천인데요. 은은한 카모마일 향기가 가득한 따뜻한 온천수에 몸을 담그고 청량한 하늘과 해운대를 조망하며 여름내 쌓인 피로를 풀 수 있죠. 씨메르 주변엔 카모마일 꽃으로 장식되어 가을 꽃놀이를 즐기며 낭만적인 사진도 남길 수 있습니다.

 

▲겔랑 향수 컬렉션 ‘아쿠아 알레고리아’ 체험공간

더불어 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겔랑(GUERLAIN)과 함께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씨메르 로비에는 겔랑의 유명 향수 컬렉션 ‘아쿠아 알레고리아’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는데요. 입장하는 순간 감미로운 플라워 가든을 산책하는 듯한 특별한 순간을 선물합니다. 자연의 정원을 향으로 담아낸 이 컬렉션은 풍부한 향과 특유의 싱그러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패키지 고객에게는 카모마일 음료 2잔을 제공하며, 스위트 객실 이용 시 ‘겔랑 아쿠아 알레고리아’ 향수 컬렉션 중 로사 로싸(125ml) 또는 파씨 플로라(125ml)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합니다.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파라다이스 부산에서의 향기로운 휴식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아로마 오션 스파 씨메르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위치: 본관 4층 오션스파 씨메르
-기간: 2021.09.01 – 10.31
-문의: 051-749-2358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