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인천 호캉스 패키지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X 카트라이더 썸머케이션

2021. 8. 17.

본문

인천 호캉스 패키지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X 카트라이더 썸머케이션

 

최근 게임 ‘동물의 숲’ 속 그룹 ‘블랙핑크’의 섬이 오픈하는 등 가상 세계와 현실을 넘나드는 메타버스가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는 파라다이스시티 또한 메타버스의 열풍에 합류했는데요. 오랜 시간 동안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은 넥슨의 대표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게임 속 트랙에서 파라다이스시티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넥슨 카트라이더의 특별한 콜라보를 기념해 이색 호캉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X 넥슨 카트라이더 썸머케이션’을 선보였는데요. 함께 살펴볼까요?

 

 

인천 호캉스 패키지 추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 with 카트라이더

파라다이스시티 X 넥슨 카트라이더 썸머케이션


넥슨의 대표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코리아 인천 센트럴파크’ 트랙에 지역 랜드마크로 파라다이스시티가 등장하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가족 여름 호캉스 패키지인 ‘파라다이스시티 X 넥슨 카트라이더 썸머케이션’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패밀리 플래터 세트부터, 미디어파사드, 카트라이더의 인기 캐릭터 인형, 12시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신나는 여름 즐길거리로 가득 찬 ‘파라다이스시티 X 넥슨 카트라이더 썸머케이션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카트라이더 미디어파사드

압도적인 규모로 선보이는 카트라이더 미디어 아트 쇼

 

국내 최고의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카트라이더와의 특별한 만남을 기념해 압도적인 규모의 미디어 아트 쇼를 준비했습니다. 크로마 스퀘어를 활용해 건물 외벽에 영상을 투사하는 미디어파사드 작품을 선보이는 것인데요. 미디어파사드 작품은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 외벽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환상적인 영상과 음악으로 생동감 넘치는 카트라이더의 다양한 테마 영상을 담을 예정입니다.

카트라이더 미디어파사드는 오는 8월 28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10시에 진행되는데요. 선선한 여름 밤, 탁 트인 야외에서 생동감 넘치는 카트라이더의 다양한 테마 영상을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X 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미디어파사드’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상영일:  8.20(금), 8.21(토), 8.27(금), 8.28(토) (매주 금, 토)
-상영시간: 20:00 ~ 22:00
-장소: 크로마 스퀘어
* 카트라이더 미디어파사드 일정은 내부사정 및 기상상황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가든바이라쿠 패밀리 플래터 세트

 

썸머 펍 가든의 시원한 제주 生맥주 & 패밀리 플래터

 

‘파라다이스시티 X 넥슨 카트라이드 썸머케이션’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썸머 펍 가든의 패밀리 플래터 세트가 제공되고 있는데요. 현재 파라다이스시티의 ‘가든 바이 라쿠’에서 운영되고 있는 ‘썸머 펍 가든’에서는 제주맥주의 대표 ‘제주위트에일’과 새롭게 선보이는 흑맥주 ‘거멍에일’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맥주와 함께 제공되고 있는 패밀리 플래터 세트는 호텔 셰프가 특별히 개발한 시그니처 치킨, 그릴드 소시지, 감자튀김, 빙수로 구성되어 있어, 소중한 가족들과 시원한 여름 밤의 추억을 만드는데 특별함을 더해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바이 라쿠 ‘SUMMER PUB GARDEN’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GARDEN BY RAKU
-운영시간: 18시~22시 (Last Order 21시)
-문의: 식음 예약실 (032-729-2080)
*고객님의 이용 편의를 위해 21시까지 입장 부탁드립니다.
*입장 시 카트라이더 패키지 구매 고객임을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사전 예약 시 원하는 시간대에 이용이 가능하며, 미예약 시 현장에서 대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역지침에 따라 운영시간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포장이 불가 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화려하게 돌아온 펀시티,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 원더박스

 

썸머케이션 패키지 이용객들에게는 지난 7월 재개장한 환상적인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와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의 이용이 제공되기도 합니다. 원더박스는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과 스릴 가득한 다이나믹 어트랙션 등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입니다. 특히 ‘밤의 유원지’라는 특별한 컨셉을 가지고 있는 원더박스는 여름에 어울리는 환상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소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씨메르’는 유럽의 이국적인 감성과 한국 고유의 여유로운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신개념 힐링스파 시설인데요. 다양한 테마의 휴식 시설을 가지고 있어 가족 구성원 모두의 취향에 맞게 각양각색의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X 카트라이더 썸머케이션’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원더박스의 경우 성인 2인, 어린이 2인, 씨메르의 경우 성인 2인 기준으로 1회 이용을 각각 제공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카트라이더 캐릭터 인형

썸머케이션의 추억을 간직하는 또 다른 방법, 카트라이더 캐릭터 인형

 

마지막으로 ‘파라다이스시티 X 넥슨 카트라이더 썸머케이션’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카트라이더의 귀여운 인기 캐릭터 ‘디지니’, ‘배찌’, ‘우니’, ‘다오’ 인형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체크인 시, 2개의 인형이 랜덤으로 증정되고 있습니다. 올 여름 특별한 썸머케이션의 추억을 귀여운 카트라이더 캐릭터 인형으로 간직해보는 건 어떨까요?

 

 

안전하고 즐거운 가족 호캉스를 위한 선택, 파라다이스시티

 

이 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 X 넥슨 카트라이더 썸머케이션’ 패키지에는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수영장, 키즈존, 플레이랩, 피트니스 등 부대시설 이용 등 가족 호캉스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데요. 특히 최근에는 통합 위생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 관리를 하며 ‘환경소독 국제인증’을 획득하는 등 고객들의 안전한 여행과 휴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카트라이더 게임 내 코리아 인천 센트럴파크 트랙에 등장하는 파라다이스시티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넥슨의 특별한 콜라보, ‘‘파라다이스시티 X 넥슨 카트라이드 썸머케이션’ 패키지를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현재 카트라이더 PC버전의 코리아 인천 센트럴파크 트랙에서도 파라다이스시티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로고가 새겨진 귀여운 풍선 아이템도 준비되어 있어 게임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어 카트라이더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객실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올 여름에는 온라인에서도 파라다이스시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가기 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가족과 소중한 추억도 만들고 짜릿한 레이싱도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카트라이더 썸머케이션’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8.13~2021.09.04
-문의 및 예약: 032-729-2000
* 카트라이더는 전체 이용가 게임이며, 미성년자(만 19세미만)의 경우 부모의 동행 시에만 숙박이 가능합니다.
* 해당 상품은 한정된 객실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정부의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 격상에 따라 파라다이스시티 주요 시설의 운영을 일부 변경 하오니 고객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