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닉스 그릴&와인’ 와인 스펙테이터 2글라스 획득 (부산 호텔 레스토랑 추천)

2021. 8. 11.

본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닉스 그릴&와인’ 와인 스펙테이터 2글라스 획득

 

2021년 상반기 동안 전해 드린 파라다이스 그룹 계열사들의 다양한 수상 소식들에 이어 파라다이스에 또 다시 영광스러운 순간이 찾아왔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닉스 그릴&와인이 와인계의 미슐랭, ‘와인 스펙테이터’에서 2글라스 등급을 획득한 것인데요. 트렌디한 미식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부산 호텔 레스토랑, 닉스 그릴&와인의 와인 스펙테이터 2글라스 등급 획득 소식부터 특별한 혜택이 함께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와인 프로모션까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와인계의 미슐랭, 와인 스펙테이터


▲닉스 그릴&와인 전경

와인 스펙테이터는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로, 매년 전 세계 레스토랑이 보유한 와인 종류와 수량, 함께 제공하는 요리와 와인리스트의 조화 등을 평가해 상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와인 스펙테이터는 와인계의 미슐랭이라 불릴 만큼 공신력 있는 지표로 인정받는데요. 평가 결과에 따라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 ‘베스트 오브 어워드 엑설런스’, ‘그랜드 어워드’로 등급을 나누어 발표합니다.

 

이번에 닉스 그릴&와인이 획득한 2글라스는 ‘베스트 오브 어워드 엑설런스’에 해당합니다. 2글라스 등급은 300종 이상의 와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원산지와 빈티지(생산년도)의 와인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에게 주어집니다.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닉스 그릴&와인


▲닉스 그릴&와인 전경

최고의 와인 페어링 공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닉스 그릴&와인

 

닉스 그릴&와인은 이탈리안, 프렌치, 아메리칸 스타일의 다양한 요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구현한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레스토랑입니다. 닉스 그릴&와인은 마스터 셰프 ‘다니엘 황’이 선보이는 트렌디한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부산의 대표적인 호텔 레스토랑이기도 한데요. 여기에 드넓은 해운대 오션뷰와 함께 모던한 라운지 감성의 와인바와 오픈 그릴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특히, 닉스 그릴&와인에서는 비노파라다이스와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페어링 와인을 맛볼 수 있어 그 특별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양질의 와인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온 닉스 그릴&와인은 2021년 와인 스펙테이터 2글라스에 해당하는 ‘베스트 오브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를 수상했습니다.

 

부산 호텔 레스토랑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특별 와인 프로모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닉스 그릴&와인 2글라스 획득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와인 스펙테이터 TOP 100에 선정된 와인 4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TOP 100 선정 와인은 덕흔 메를로 나파 밸리, 라 리오하 알타 그랑 리제르바 904, 콘차 이 토로 돈 멜초, 르 비외 돈존 샤또네프 뒤 빠쁘, 총 4종의 레드 와인으로 각기 다른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닉스 그릴&와인 투 고 박스 (*연출 이미지로 실제 상품의 구성과 상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이 외에도 썸머 스페셜 와인 6종 30% 할인, 내추럴 와인 한정 수량 특가 제공, 닉스 디너 코스 이용 고객 한정 소믈리에 추천 페어링 와인 3잔 특가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이용 시 참고 바랍니다.


지금까지 닉스 그릴&와인의 스펙테이터 2글라스 획득 소식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특별 와인 프로모션을 함께 살펴봤습니다. 이번 여름이 지나가기 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닉스 그릴&와인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와인을 환상의 마리아주와 함께 만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