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 국제 디자인 어워드 연속 수상!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 브랜드&커뮤니케이션부문 본상 수상

2020. 8. 7.

본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 본상 수상

 

파라다이스시티의 예술적 영감을 주는 다양한 시설과 미술품을 소개하는 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받았습니다. 지난 6월, 세계 3대 홍보물 시상식 ‘아스트리드 어워드(ASTRID AWARD)’ 대상에 이어 연이은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그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 Winner


파랃라이스시티 브랜드북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어워드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입니다.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1955년부터 시행해 온 최대 규모의 디자인 공모전이죠. 독일의 IF,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힙니다.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컨셉의 3개 분야를 대상으로 공모전을 진행해 각 부문의 수상작을 발표합니다. 대회 수상작들은 레드닷 디자인 뮤지엄에 전시되기도 하죠.

 

올해는 전 세계 6,992개의 작품이 출품돼 각축을 벌였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받았습니다. 동북아 최대 규모의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로서 파라다이스시티를 정교하게 담아내 시각적인 즐거움과 실용적인 정보 모두 놓치지 않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

 ▲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

 

예술적 경험을 전하는 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

 

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은 파라다이스시티를 휴식(Relaxation), 즐거움(Entertainment), 교감(Connection), 영감(Inspiration)의 네 가지 항목으로 구분해 보여줍니다. 기업 철학 및 주요 시설과 예술품을 한 권으로 망라한 안내서라고 할 수 있죠. Relaxation에서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를, Entertainment에서는 씨메르, 크로마, 원더박스, 플라자, 카지노 등 고객들이 와서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시설을 소개합니다. Connection에서는 여러 사람들이 모여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의 연결을 표현하는 컨벤션, 스튜디오 파라다이스, 컬처 파크를 보여주고, 마지막 Inspiration에서 예술적 영감을 듬뿍 받을 수 있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와 커넥팅 스페이스를 소개하죠. 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은 실용적인 정보는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습니다. 객실 안의 예술작품부터 건축물까지, 거장들의 손끝에서 태어난 거대한 예술품을 한 권의 책에 모두 담았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예술적 경험을 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에서 느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

 ▲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 ‘2020 아스트리드 어워드’ 대상 수상

  

파라다이스시티의 국제 디자인 어워드 연속 석권

 

파라다이스시티는 브랜드북의 레드닷, 아스트리드 어워드 수상뿐만 아니라 2017년 파라다이스시티 개장 이후, '레드닷 어워드' 2회 수상, 국내 기업 유일 '아스트리드 어워드' 3년 연속 수상, '머큐리 어워드' 수상 등 세계적 권위의 홍보물·디자인 시상식에서 상을 휩쓸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의 기업 철학 ‘삶을 예술로’를 실현하며 독창적인 디자인 철학과 예술적 감성을 인정받고 있죠.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그룹의 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의 국제 디자인 어워드 수상 소식을 전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은 파라다이스 그룹 홈페이지(링크)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동북아 최대 규모의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를 만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