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1박으로는 부족할 때! <Enjoy Your Paradise 패키지>

2020. 7. 15.

본문

Enjoy Your Paradise 패키지


본격 휴가철이 시작되는 7월, 휴가 계획은 잘 세우고 계시나요? 짧지만 담백하게 휴가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1박 2일의 여행 코스로, 여행지에서의 추억을 많이 만들고 여유롭게 휴가를 싶으신 분들은 2박 이상의 여행으로 계획하곤 하실 텐데요. 2박 이상의 휴가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합리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Enjoy Your Paradise’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휴가를 더욱 빛나게 해줄 ‘Enjoy Your Paradise’ 패키지의 혜택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위한 <Enjoy Your Paradise 패키지>


Enjoy Your Paradise 패키지

 

혜택 1 : 편안함과 안락함을 책임지는 호텔 파라다이스 객실

 

완벽한 휴가의 처음과 끝을 책임지는 객실! Enjoy Your Paradise 패키지를 통해 호텔 파라다이스의 다양한 객실을 체험해보세요. 모던하면서도 아늑한 공간의 ‘디럭스 룸’,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어 독립적으로 공간 활용이 가능한 ‘디럭스 스위트 룸’ 까지! 예술적 감성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인테리어와 쾌적한 시설을 통해 객실을 이용하는 동안 고객의 편안함과 안락한 휴식을 선사합니다.
 

Enjoy Your Paradise 패키지

 

혜택 2 : 건강하고 풍미 넘치는 음식이 가득! 온 더 플레이트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는 전채요리부터 화려한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음식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총 다섯 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어 세계 각국의 음식들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죠. 본연의 식감을 살리기 위해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해 사용하며, 음식의 맛 또한 최고의 맛을 자랑합니다.

 

Enjoy Your Paradise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성인 2인에게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조식을 투숙당 1회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 더 플레이트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조식으로 건강한 아침을 맞이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 Info.


- 정보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 호텔 파라다이스 1층

- 운영시간 : Breakfast 06:30 ~ 10:30 / Lunch 12:00 ~ 15:00

Dinner 일~금 18:00 ~ 22:00 / 토 17:00 ~ 22:00

- 문의 : 032-729-2200

 

※ 조식 운영 시간 : 6시 30분 ~ 10시 30분

※ 쾌적한 이용을 위하여 조식 뷔페 입장은 10:00까지로 제한됩니다.

 


Enjoy Your Paradise 패키지

  

혜택 3 : 힐링과 휴식의 공간! 야외 수영장과 사우나 시설

 

여름 물놀이를 위한 최상의 조건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 야외수영장! 파라다이스시티 야외 수영장은 특히 매년 여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는 곳이기도 하죠. 썬 베드와 넓은 메인 풀, 충분한 대여 물품과 프라이빗한 공간의 카바나까지! 쾌적한 여름철 물놀이를 위한 최상의 시설을 자랑하는 곳이랍니다. Enjoy Your Paradise 패키지 이용 고객은 투숙기간 중 수영장을 무제한으로 즐기며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 물놀이 안전 지침에 따라 매일 3회 이상의 수질 점검 및 썬 베드 간 일정 거리를 유지하는 등 고객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위생관리에 신경 쓰고 있습니다.

 

Enjoy Your Paradise 패키지 고객이라면 반드시 누려야 할 혜택! 바로 사우나 시설인데요. 고객의 동선을 고려한 여유로운 공간으로 디자인된 실내 사우나와 건/습식 사우나 등 다양한 종류의 사우나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참숯, 편백, 자수정 등 효능에 따른 찜질 공간이 마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영화를 보거나 칵테일을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F&B 시설까지 함께 마련되어 있답니다. 누적되어 있던 피로를 풀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적격의 공간이 될 것입니다. 사우나 혜택은 투숙 고객 중 성인 2인에게 제공되며 투숙당 1회 이용이 가능합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 Info.


- 정보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 호텔 파라다이스 3F

- 시간 : 09:00 ~ 21:00 (정비시간 14:00 ~ 15:00)

 

수영장 정비시간(14:00 ~ 15:00)에는 일부 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시즌별 세부 운영 시간은 홈페이지의 상세운영시간보기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SAUNA Info.


- 정보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 호텔 파라다이스 3F

- 시간 : 06:00 ~ 22:00

- 문의 : 032-729-2170

 

매월 두 번째 수요일은 정기휴일입니다.

※ 실내사우나는 17세(고등학생) 이상 이용 가능합니다. 

 


Enjoy Your Paradise 패키지

 

혜택 4 : 닥터 브로너스 라벤더 유기농 핸드 새니타이저 증정

 

Enjoy Your Paradise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 파라다이스에서 선사하는 특별한 선물!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 중, 기간 한정(7/27 ~ 8/16)으로 닥터 브로너스 라벤더 유기농 핸드 새니타이저를 선물로 드립니다. 162년 전통의 친환경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인 닥터 브로너스의 손 세정제로, 소독 효과가 탁월할 뿐만 아니라 자연을 생각한 오가닉 제품이랍니다. 고객의 안전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호텔 파라다이스에서 투숙하는 동안 자연의 향이 가득 담긴 오가닉 손 세정제 제품도 함께 받아 가시길 추천해드립니다.

※ 닥터 브로너스 라벤더 유기농 핸드 새니타이저(59ml)는 투숙당 1개가 체크인 시 제공됩니다. (7/27 ~ 8/16)

※ 한정된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소진 시 마감됩니다. 
 

Enjoy Your Paradise 패키지

  

머물수록 더 오래 지내고 싶은 곳, 호텔 파라다이스시티

 

지금까지 2박 이상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을 위한 Enjoy Your Paradise 패키지 혜택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외에도 호텔 파라다이스에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과 플레이스테이션존,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 클럽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Enjoy Your Paradise 3박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하여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파라다이스 크레딧은 호텔의 여러 부대시설과 레스토랑 등을 자유롭게 이용하고 결제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전용 크레딧입니다.

 

이 모든 혜택들을 온전히 그리고 여유 있게 즐기고 싶으신 분이라면? 하루만으로는 머물기 아쉬운 곳, 호텔 파라다이스에서 합리적인 혜택과 찬스들을 누려 보길 추천해드립니다.


※ <Enjoy Your Paradise, 2 Days> 패키지 Info.


- 정보 : 홈페이지 바로가기

- 투숙기간 : 2020-06-16 ~ 2020-08-30 *2박 전용

- 객실가격 : 600,000원 ~ (VAT 10%별도)

- 문의 : 032-729-2000

 

※ 본 상품은 사전 예약 시 연박 혜택이 적용됩니다.

※ 홈페이지(PC/Mobile)를 통한 예약에 한하여 1만원 할인 요금이 적용되며 일정 및 객실타입 변경을 위해 예약실 직원 연결 시 할인 혜택 적용은 제한됩니다.

※ 본 상품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입니다. (단, 조식과 사우나는 성인 2인 / 투숙당 1회 제공)

※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며 얼리체크인 또는 레이트체크아웃의 경우 별도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Enjoy Your Paradise, 3 Days> 패키지 Info.


- 정보 : 홈페이지 바로가기

- 투숙기간 : 2020-07-08 ~ 2020-08-29 *3박 전용

- 객실가격 : 920,000원 ~ (VAT 10%별도)

- 문의 : 032-729-2000

 

※ 본 상품은 사전 예약 시 연박 혜택이 적용됩니다.

※ 본 상품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입니다. (단, 조식과 사우나는 성인 2인 / 투숙당 1회 제공)

※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며 얼리체크인 또는 레이트체크아웃의 경우 별도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