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에서 여름나기, 시원한 여름 음료 모음.zip

2020. 7. 8.

본문

여름 시즌 한정 음료

 

파라다이스의 시원한 여름 맛! 여름 시즌 한정 음료

 

장마가 지나고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됐습니다. 파라다이스는 여름맞이 준비가 완료됐는데요. 무더운 여름을 깨우기 위해 여름 시즌 한정 음료를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음료를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가 준비한 시원한 여름의 맛을 기대해주세요.

 

  

파라다이스만의 시원한 여름 음료 모음.zip ①

오션풀 루프탑의 시그니처 칵테일


오션풀 루프탑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풀 루프탑

 

하늘과 바다를 품은 히든 플레이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지난 5월, 해운대를 더 가까이 마주할 수 있는 오션풀 루프탑을 오픈했습니다. 신관 4층 야외 오션 풀 옆에 위치해있는데요. 탁 트인 하늘과 바다 조망을 즐길 수 있는 히든 플레이스인 이곳은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최고의 포토존이기도 합니다. 오션풀 루프탑에서 해운대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어보세요.

 

여름 시즌 한정 음료

 ▲오션풀 루프탑의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칵테일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칵테일

 

8월 말까지 오션풀 루프탑에서 여름 한정 시그니처 칵테일 2종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햇살이 비치는 하늘과 바다를 닮은 코코넛과 메론의 달콤한 하모니를 맛볼 수 있는 ‘선샤인 파라다이스’와 해질녘 바다에 비친 노을 같은 상큼한 크랜베리, 오렌지, 레몬, 파인애플이 들어간 ‘선셋 파라다이스’입니다.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칵테일은 ‘파라다이스 토퍼’와 함께 제공되는 되요. 오션풀 루프탑에서 인생샷과 함께 해운대를 배경으로 시그니처 칵테일의 감성 사진을 찍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풀 루프탑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4층

 

 

파라다이스만의 시원한 여름 음료 모음.zip ②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썸머 스페셜 드링크


라운지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의 로비 라운지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로비 라운지입니다. 전 세계의 미식과 휴식,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화사한 인테리어로 여러 드라마의 촬영 장소로도 활용되고 있죠. 라운지 파라다이스에 앉아 흘러나오는 음악의 아름다운 선율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아늑함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름 시즌 한정 음료

 ▲라운지 파라다이스 썸머 스페셜 드링크

 

여름의 맛, 썸머 스페셜 드링크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썸머 스페셜 드링크를 준비했습니다. 진한 에스프레소와 우유에 연유가 들어가 달콤함을 자랑하는 ‘썸머 돌체 라떼’, 블랙티에 톡톡 튀는 자몽과 꿀을 넣어 상큼함을 더한 ‘시트러스 허니 블랙티’ 그리고 비타민C가 풍부한 유자를 듬뿍 넣은 상큼한 ‘패션 유자에이드’입니다. 파라다이스에서 시원한 여름 맛을 만나보세요. 8월 말까지 여름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시즌 메뉴를 놓치지 마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1층

- 운영시간: 10:00 –24:00

- 전화: 032-729-2220

  

 

파라다이스만의 시원한 여름 음료 모음.zip ③

가든카페의 과일 젤리 디저트


가든카페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유럽의 정취를 지닌 가든카페

 

가든카페는 파라다이스시티 1층에 위치한 유럽 스타일의 카페입니다. 파라다이스만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베이커리와 패스트리가 준비돼있죠. 예술적 감각을 담은 케이크와 테이크 아웃 가능한 커피와 음료를 함께 즐겨보세요. 야외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맑은 날에는 밖에서도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 시즌 한정 음료

 ▲가든카페 여름 한정 과일 젤리 디저트

 

달콤하고 상큼한 과일 젤리 디저트

 

대표적인 여름 제철 과일로 가든카페에서 달콤하고 상큼한 여름 한정 과일 젤리 디저트를 출시했습니다. 복숭아, 망고, 멜론으로 만든 과일 컵 디저트입니다. 몰캉몰캉 젤리가 생과일을 한가득 머금어, 먹다 보면 젤리인지 과일인지 헷갈리는데요. 가든카페에서 입안 가득 퍼지는 깊은 풍미의 수제 과일 젤리를 만나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1층

- 운영시간: 10:00 ~ 22:00

- 전화: 032-729-2262

 

파라다이스에서 여름 시즌 한정으로 준비한 음료들을 소개했습니다. 파라다이스는 코로나19와 관련해 정부의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을 기반으로 시설 전체 정기적인 소독과 철저한 방역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안심하시고 방문해 시원한 여름 맛을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