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고객의 안전을 위해 위생관리에 힘쓰는 파라다이스의 코로나19 예방 조치

2020. 3. 9.

본문

 코로나19 예방

 

파라다이스 그룹의 코로나19 예방 조치 시행

 

지난 1월부터 시작된 코로나19 확진자 소식이 연이어 들려오고 있습니다. 급속도로 늘어나는 확진자 수에 많은 사람들이 걱정과 불안에 떨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코로나19 감염병 위기 경보를 경계에서 심각 단계로 격상하며 대응 체계를 대폭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총 290개의 의료기관을 코로나19 걱정 없이 진료 가능한 ‘국민안심병원’으로 지정하고 감염을 걱정하는 일반 국민을 위한 노력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그룹 역시 정부 정책에 따라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예방 조치 및 일부 시설 휴관을 결정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포함해 파라다이스 그룹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안전 조치를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파라다이스 그룹의 안전 조치 ①

고객 및 직원 동선에 열화상 카메라 설치


코로나19 예방

 ▲파라다이스시티 프런트 데스크 앞 열화상 카메라 설치 모습 코로나19 예방

▲발열 확인 후, 통과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워크

 

파라다이스 그룹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포함하여 그룹 내 모든 호텔과 시설의 직원 및 내부 고객 이동 동선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경우, 프런트 데스크와 가든 바이 라쿠 입구 등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했는데요. 특히, 플라자와 파라다이스시티를 잇는 통로인 파라다이스 워크와 공항 셔틀버스 출입구에서 출입하는 모든 고객의 발열을 직접 확인하고 있습니다. 발열 확인을 통해 고열이 확인되지 않은 분만 시설 이용과 입장이 가능합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파라다이스 그룹의 안전 조치 ②

호텔 및 공용 시설 입장 시 마스크 착용 의무화


마스크 응대

▲마스크 착용 후, 고객 응대 중인 파라다이스시티 직원

 

코로나19의 감염과 전파를 예방하기 위해 개인위생을 철저히 지켜야 합니다. 특히, 환자의 침방울을 통해 감염되는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데요. 파라다이스 그룹은 바이러스 확산 방지와 고객의 안전을 위해 고객 접점 부서직원들의 마스크 착용과 철저한 손 소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호텔 및 공용 시설 입장 시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는데요. 마스크 미착용 시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고객님의 너그러운 이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파라다이스 그룹의 안전 조치 ③

정기적인 소독 및 모든 손잡이 위생 처리


엘리베이터 위생작업

▲위생 작업 중인 엘리베이터 안 모습 

손 소독제

▲손 소독제가 설치된 엘리베이터 

코로나19 예방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엘리베이터 소독 작업 모습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엘리베이터와 호텔 내 카펫 등 공용 장소, 시설물에는 정기적인 소독 작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의 버튼과 손잡이는 위생 관리에 특별히 신경 쓰는 부분인데요. 객실 정비 시, 객실관리파트에서도 모든 손잡이, 세면대, 컵, 전화기, 리모컨, 전기 포트를 별도 위생 처리하고 있습니다. 또, 시설물 이용 후에 손 소독제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곳곳에 손 세정제를 배치해두었습니다.

 

지금까지 고객님의 안전을 위한 파라다이스 그룹의 코로나19 예방 및 위생 관리들을 살펴봤습니다. 지역사회 감염이 심각한 수준인 지금, 개인적인 위생 관리도 철저히 이루어져야 하는데요. 흐르는 물에 비누로 손 꼼꼼히 씻기, 기침이나 재채기할 때 옷소매로 입과 코를 가리기 등 코로나19 예방행동수칙을 잘 지켜 개인위생에 각별히 신경 써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파라다이스 그룹은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일부 업장의 휴장과 이용 시간 변경을 결정했습니다. 시설 이용 시 참고하시기 바라며, 철저한 위생관리와 예방을 통해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안전하게 머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19 예방 조치에 따른 일부 시설 영업 시간 변경 안내 Info.


- 파라다이스시티: 휴관 정보 알아보기

 식음 업장 운영시간 알아보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휴관 정보 알아보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