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가족과 보내는 특별한 평일 호캉스! <Suite Vacance 패키지>

2020. 2. 27.

본문

평일 호캉스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되면서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기 위해 호텔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평일에는 주말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더욱 여유롭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호텔 파라다이스의 디럭스 스위트룸에서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Suite Vacance’ 객실 패키지를 소개해드립니다. :)

 

 

디럭스 스위트에서 보내는 여유로운 평일 휴가! <Suite Vacance>


평일 호캉스

 

디럭스 스위트 룸

 

완벽한 호캉스의 완성은 편안한 객실이 아닐까요? 'Suite Vacance' 객실 패키지는 우아하고 기품있는 호텔 파라다이스의 대표 스위트 객실, 디럭스 스위트룸이 제공됩니다.

 

디럭스 스위트 룸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이 머무르기에 충분히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가족들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객실인데요.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더욱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답니다.

 

평일 호캉스

 

PARADISE CREDIT 제공

 

파라다이스시티를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방법! 바로 ‘파라다이스 크레딧’인데요. 'Suite Vacance'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20만 크레딧을 제공해드립니다.

 

‘파라다이스 크레딧’이란, 파라다이스시티 내 다양한 시설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결제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객실 카드 키에 지급해드리는 파라다이스시티 전용 크레딧입니다.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아트파라디소, 씨메르, 원더박스 등 다양한 시설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지요.

 

파라다이스시티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조식과 함께 아침을 시작하고, 씨메르에서 여유롭게 스파를 즐기며, 원더박스에서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평일 호캉스

  

미니바 제공

 

'Suite Vacance' 패키지를 이용하는 가족들을 위한 특별 선물! 어른들을 위한 맥주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료가 갖춰진 ‘미니바’를 제공해드립니다. 객실 내에서 즐기는 우리 가족만의 프라이빗한 파티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평일 호캉스

 

'Suite Vacance' 패키지 투숙객 혜택

 

여기서 끝이 아니죠! 'Suite Vacance' 패키지 이용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먼저 영종도의 전경이 보이는 실내 수영장과 이국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야외 수영장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계절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온수풀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이 밖에도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사우나, 최신 게임이 가득한 플레이스테이션,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모두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유로운 평일 호캉스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바쁜 일상 속,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누리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로 오세요! 여유로운 디럭스 스위트룸, 2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과 함께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Suite Vacance' 패키지와 함께 특별한 호캉스의 추억을 선사해드리겠습니다.

 

Suite Vacance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투숙기간: 2020.02.11 ~ 2020.03.31(월~목 투숙한정)

- 객실가격: 디럭스 스위트 룸 520,000원(VAT 별도)

※ 본 상품은 성인 2인 & 소인 2인 기준 상품입니다.

※ 한정된 객실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