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세계인의 아침 밥상을 한 데 모았다! 미스터리 쇼퍼의 입맛을 사로잡은 <호텔 조식> 열전

2019. 10. 2.

본문

 

  

4명의 파라디안이 선택한 호텔 조식 메뉴는? 우리에게 아침 식사가 주는 의미는 남다릅니다. 든든한 한 끼로 ‘밥심’을 충전하는 일이 하루의 통과의례처럼 자리 잡으며 특유의 조식 문화를 꽃피웠는데요. 여행을 떠나서도 풍성한 아침 식단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습니다. 소확행을 외치는 분들에게 호텔 조식은 또 하나의 작은 사치이자 누리고 싶은 행복이 됐죠. 이제 여행지에서 맞이하는 아침은 낯선 공기와 기분 좋은 설렘, 그리고 미각을 깨우는 조식으로 완성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요. 미스터리 쇼퍼로 변신한 4명의 파라디안이 직접 호텔 조식 체험에 나섰습니다. 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호텔 조식은 어떤 모습일지, 상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미스터리 쇼퍼의 입맛을 사로잡은 호텔 조식①아트파라디소의 모던 한식 다이닝 레스토랑 새라새(SERASÉ) 반상차림

 


▲PSS 크로마운영관리파트 김성한 과장(왼쪽), PSS 크로마운영관리파트 장예용 과장(오른쪽)

▲새라새 <오믈렛 정식>

  

김성한 과장’s Pick : 아메리칸식 오믈렛 정식 김성한 과장이 선택한 새라새 조식 상차림은 오믈렛을 메인으로 하는 아메리칸 스타일 정식입니다. 갓 구운 베이커리와 3가지 이상의 잼이 준비돼 더욱 풍성한 아침이 완성됐는데요. 요거트와 시리얼은 단맛이 강하지 않아 아침을 여는 음식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폭신한 오믈렛을 베이컨, 소시지와 곁들여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죠. 식단의 균형이 좋고 플레이팅이 아기자기해 20대 분들에게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아트파라디소 새라새 오믈렛 정식 Info.
- 가격: 1인 48,000원- 메뉴 특이사항 1) 메인 계란 요리는 

스크램블 에그 ▲오믈렛 ▲프라이 에그 ▲에그베네딕트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2) 요거트가 시거나 달지 않아 공복에도 부드럽게 즐길 수 있습니다.

 

3) 반상 차림 내 모든 메뉴가 리필 가능합니다.

  

▲새라새 <동양식 사골 우거지탕>

  

장예용 과장’s Pick : 동양식 사골 우거지탕 장예용 과장은 동양식 ‘사골 우거지탕’을 선택했습니다. 깔끔한 식기에 담긴 형형색색의 음식이 눈길을 사로잡는 메뉴죠. 식전 죽으로 나온 전복 내장죽은 특히나 음식의 간이 완벽해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고 합니다. 메인 요리인 사골 우거지탕은 깊고 진한 국물, 잘 삶아져 야들야들한 소고기, 식감이 일품인 우거지가 어우러져 단품으로 판매돼도 손색없는 맛입니다. 사골 우거지탕이 약간 매콤한 편이기 때문에 조식으로 즐기기 부담스럽다면 북어 해장국이나 전복 미역국을 선택해도 됩니다. 곁들임으로는 장아찌, 백김치, 된장에 버무린 고추 등 한국식 밑반찬이 주를 이루는데요. 짭조름한 명란 마요와 계란찜, 은대구 조림까지 있어 다채로운 한 상을 구현합니다.

   

 

 

※아트파라디소 새라새 사골 우거지탕 정식 Info.
- 가격: 1인 48,000원- 메뉴 특이사항 1) 메인 국 요리는 ▲사골 우거지탕 ▲북어 해장국 ▲전복 미역국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2) 식전 음식으로 제공되는 전복 내장죽은 매콤한 사골 우거지탕을 먹기 전 속을 달래기 좋습니다.

 

3) 반상 차림 내 모든 메뉴가 리필 가능합니다. 귀한 은대구 요리 역시 한정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 쇼퍼의 입맛을 사로잡은 호텔 조식②파라다이스시티 메인 호텔 조식 룸서비스 체험


▲PSS 오퍼레이션팀 김지민 대리(왼쪽) / PSS 오퍼레이션팀 송규원 대리(오른쪽) 

 

룸서비스로 경험하는 파라다이스시티만의 호텔 조식! 연애 5년만에 결혼에 골인한 김지민, 송규원 대리는 직원이 아닌 고객으로도 파라다이스시티를 이용하곤 합니다. 방문할 때마다 최고급 시설과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받아 늘 ‘파라다이스답다’며 감탄했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가짓수의 조식을 룸서비스로 경험할 수 있어 고민이 많았다는 그들의 선택은 무엇이었을까요?

  

▲파라다이스시티 중식 조식 세트(위) / 디저트 에그베네딕트와 팬케이크(아래)

 

신혼부부’s Pick : 중식 조식 세트, 에그베네딕트, 팬케이크 심사숙고 끝에 이 커플이 고른 호텔 조식은 중식 조식 세트와 달콤한 디저트(에그베네딕트, 팬케이크)였습니다. 중식 메뉴의 핵심인 닭죽은 어르신이나 아이가 먹기에도 부담 없을 정도로 입자가 고와 매우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합니다. 곁들임으로 나온 에그 누들도 간이 세지 않아 부담이 없죠.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에그베네딕트와 신혼의 달콤함을 닮은 팬케이크 역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룸서비스 메뉴 Info.
- 가격: 중식 조식 세트 48,000원, 에그베네딕트 18,000원, 팬케이크 20,000원- 메뉴 특이사항

 

1) 중식 조식 세트에 곁들임으로 나오는 고수 장아찌는 향이 세지 않아 입맛을 돋우기 좋습니다. 2) 팬케이크는 크기가 제법 커 속을 든든하게 채우는 메뉴로 제격입니다.

3) 디저트 메뉴는 플레이팅 비주얼이 세련돼 인스타그램에 인증하기 좋습니다.

  미스터리 쇼퍼의 입맛을 사로잡은 호텔 조식③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위)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아래)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온 더 플레이트 조식 김지민, 송규원 커플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에도 좋은 기억이 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베이커리와 음료, 즉석에서 따뜻하게 조리되는 오믈렛, 중식·양식·한식을 망라하는 다채로운 메뉴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키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는 탁 트인 테라스 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는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조식을 즐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Info.
- 가격: 

성인 1인 48,000원, 어린이 1인 29,000원 (조식 기준)

- 메뉴 특이사항: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가족 단위로 찾는 고객이 많은 만큼,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코너’가 별도로 마련돼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