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여름 무더위 맥주로 극복! 2019 맥주축제 BEST 3

2019. 7. 18.

본문


찌는 듯한 무더위에 시원한 맥주 한잔이 간절해지는 요즘이죠? 때맞춰 전국에서는 각종 맥주축제가 펼쳐지고 있는데요. 올여름 가볼 만한 BEST 맥주 축제 3곳을 꼽았습니다. 호텔에서 럭셔리하게 즐기는 맥주부터 떼놓을 수 없는 단짝 ‘치킨’과 함께하는 맥주, 바닷가 앞에서 즐기는 맥주까지! 여름 무더위를 잊게 해줄 맥주 축제를 만나보세요. 



전 세계 맥주를 실내에서 품격있게!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세계 수제 맥주 파티>



인천 영종도의 호캉스 성지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의 이벤트형 쇼핑 아케이드 ‘플라자’는 외식과 쇼핑, 문화생활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간인데요. 올여름에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세계 수제 맥주 파티>가 펼쳐집니다.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매주 금~일요일에 열리는 이번 맥주축제는 쾌적한 실내에서 전 세계 맥주를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데요. 브라우팍툼, 꾸베 드 샤또 등 그간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세계 맥주를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죠. 특히, 맥주축제가 열리는 기간 동안 플라자에서는 500만 원 상당의 숙박권 증정 이벤트와 SNS에서 핫한 여름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서머 마켓도 열려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Info.


세계 수제 맥주 파티 (World Craft Beer Party)

일정: 1차 7월 26일(금)~28일(일) / 2차 8월 2일(금)~4일(월) / 3차 8월 9일(금)~11일(일)
장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1층
문의: 032-729-5120
바로가기



여름 치맥은 확실한 행복!
대구 두류공원 일원 <2019 대구 치맥 페스티벌>



일명 ‘대프리카’로 불리는 가장 뜨거운 도시, 대구에서는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2019 대구 치맥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2013년에 시작한 이 축제는 매년 여름 뜨거운 성원을 받으며, 올해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문화관광 유망축제로 꼽히기도 했는데요. 



2019 대구 치맥 페스티벌은 ‘치확행(치킨은 확실한 행복)’이라는 슬로건으로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두류공원과 이월드 일원에서 펼쳐집니다. 올해 역시 총 5개의 치맥 테마 파크로 운영되는데요. 프리미엄 치맥클럽, 치맥 아이스 펍, 치맥 감성마켓, 치맥로드, 치맥 라이브 파크 등 다채로운 방법으로 치맥을 즐길 수 있죠. 특히 올해는 축제 시간을 오후 11시까지 1시간 연장했다고 하니, 치킨이 생각나는 여름밤 찾아보세요!


Info.


2019 대구 치맥 페스티벌

일정: 2019년 7월 17일(수)~21일(일)
주소: 대구 달서구 공원순환로 36 두류공원 일원
바로가기



해운대 앞 초록 정원에서 즐기는 맥주 타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비치 비어 라운지>


│출처: 인스타그래머 cityjazzroom


맥주와 음악, 그리고 바다가 만나는 순간! 상상만으로 행복해지는데요. 부산 해운대의 핫플레이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그 상상이 현실이 됩니다. 오는 8월 24일(토)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야외가든에서 생맥주와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비치 비어 라운지>가 진행되는데요.



해운대 바다의 파도 소리가 들리는 야외 정원에 앉아 시원한 생맥주와 소시지, 치킨 등 호텔 셰프가 조리하는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죠. 매일 오후 5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되며, 매주 목요일 밤 8시에는 라이브 밴드의 공연도 펼쳐집니다. 마치 해외의 아름다운 휴양지에 와 있는 듯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맥주 축제! 잊지 못할 여름밤의 추억을 만들어줍니다.


Info.


비치 비어 라운지 (Beach Beer Lounge)

일정: 2019년 8월 24일(토)까지 매일 17:00~01:00
장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본관 야외가든
문의: 051-749-2398
*우천 등 상황에 따라 취소 및 변경될 수 있으니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으로 분의하시길 바랍니다.
바로가기


지금까지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극복시켜줄 전국 맥주 축제 BEST 3를 추천해드렸는데요. 꼭 가보고 싶은 맥주 페스티벌은 어디인가요? 시원한 맥주 한잔과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