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7월에 떠나는 미식 여행 7월 이벤트 고메편

2019. 7. 15.

본문


7월의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시즌이 찾아왔습니다. 무더운 날씨 탓에 불쾌지수는 올라가고 식욕은 없어지기를 반복하는 계절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소식! ‘여름에 떠나는 미식 여행’이라는 주제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립니다.



SUMMER BREEZE FROM SERASÉ



퓨전 한식을 경험할 수 있는 곳 새라새에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재료 본연의 맛에 집중한 시즈널 코스 요리를 경험해 보세요.


전복, 장어, 삼계, 블루베리, 옥수수 등 건강을 상징하는 다양한 제철 식재료로 더위와 일상 피로에 지친 여러분들께 활력을 선사합니다. 전남 완도의 신선한 전복을 이용해 만든 전복 냉채로 사라진 입맛을 북돋아주고 제철 채소 아스파라거스와 원기 회복을 도와줄 민물장어구이와 삼계 온반 등으로 정성을 담아낸 디너 코스로 소중한 사람과 건강을 위한 식사를 만끽해 보세요!


Info.


새라새 7월 이벤트 정보 바로가기

새라새는 성인 이상 입장 가능하며 미성년자 동반 시 미성년자의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예약문의 032 729 5010



HEALTH & WELLNESS IN RAKU



트렌디한 일식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라쿠에서 대표 보양 메뉴인 장어 한상차림으로 무더운 여름! 이겨낼 수 있는 활력을 채워드립니다. 최상의 재료로 구성된 여름철 대표 음식인 담백한 바다 장어구이 덮밥을 비롯해 신선한 모둠 생선회, 바삭바삭한 모듬 튀김 그리고 깔끔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는 디저트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라쿠에서 고급스러운 일본식 장어 한상차림으로 여름 더위를 한껏 이겨내 보시길 바랍니다!


Info.


라쿠 7월 이벤트 정보 바로가기
상기 메뉴는 2인 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파라다이스시티 멤버십 10% 할인이 적용되며, 멤버십 적립 가능합니다.
예약문의 032 729 2207



NOODLE ROAD ON THE PLATE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누들 요리. 이탈리아, 중국,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누들 요리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온 더 플레이트에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봉골레 스파게티, 토마토 스파게티, 간짜장, 미고랭, 열무김치 국수 등 각각의 매력이 뛰어난 다양한 면 요리를 즐겨보세요. 면 요리 외에도 여러분의 입 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 세계의 다양한 면 요리와 스페셜 메뉴를 즐기고 싶다면 온 더 플레이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Info.


온 더 플레이트 7월 이벤트 정보 바로가기
식재료 수급에 따라 일부 메뉴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약문의 032 729 2202



ESTATE IN ITALIA


마치 이탈리아 여행지에 와서 식사를 하는 듯한 느낌을 라스칼라에서 오시면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제철 재료인 성게알을 이용해 만든 이탈리아 정통 카치오 에 페페 파스타와 옥수수 판나코타를 곁들인 꽃등심 그 외에 오늘의 생선과 계철 야채 그리고 디저트로 여름 더위로 인해 잃었던 입맛을 완벽하게 찾아 줄 완벽한 코스요리! 라스칼라에서 여러분께 선사합니다. 소중한 사람과 기분 좋은 식사를 라스칼라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Info.


라스칼라 7월 이벤트 정보 바로가기

식재료 수급에 따라 일부 메뉴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약문의 032 729 2203



DESSERT HOLIC @LOUNGE PARADISE



더위를 이겨내 줄 어떠한 음식을 찾고 계신다면 라운지 파라다이스를 추천드립니다. 무더위를 잊게 해 줄 새콤달콤 과즙이 터지는 방울토마토와 바질 셔벗이 어우러진 또바 빙수와 우유 얼음에 국내산 팥 그리고 미숫가루를 얹은 옛날의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추억 빙수 등 빙수 2종과 청포도 에이드, 키위 허니 요거트 등 여름 제철 원재료를 이용한 시즌 한정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SUMMER DESSERT FESTIVAL @GARDEN CAFÉ



가든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와플과 홈 메이드 아이스크림의 환상적인 조화를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대표 딸기 중 하나인 담양 죽향 딸기와 세계 3대 초콜릿으로 명성 있는 벨로나 수제 아이스크림이 와플과 어우러져 달콤함과 담백함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경험해보세요. 가든 카페의 또 하나의 대표 여름 메뉴! 수제 컵 젤리입니다. 시원한 바다를 닮은 수박 맛 나는 블루 오션 젤리와 여름날의 석양을 담아낸 듯한 자두 맛 트로피컬 선셋 젤리로 여러분의 눈과 입이 행복한 시간을 선사합니다. 


Info.


디저트 파라다이스 7월 이벤트 정보 바로가기

라운지 파라다이스 메뉴는 멤버십 할인이 불가하며, 적립은 가능합니다.

LOUNGE PARADISE 예약문의 032 729 2262

GARDEN CAFÉ 예약문의 032 729 2220



한 여름에 떠나는 파라다이스시티 미식 여행! 더위에 지쳐 잠시 떠났던 입맛과 활력을 되찾아드립니다. 다양한 요리와 환상적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식사와 편안한 휴가를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