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Check-in to Fantasy! 매거진 PARADISE CITY 5호 발간

2019. 7. 2.

본문


파라다이스시티에 담긴 문화예술적 가치를 전하는 매거진 <PARADISE CITY>의 다섯 번째 책이 발간되었습니다. 이번 <PARADISE CITY> 5호는 일상의 마술이 펼쳐지는 판타지아, 파라다이스시티로의 초대장입니다. 매거진 <PARADISE CITY>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영문/중문으로 제작되어 왔는데요. 이번 <PARADISE CITY> 5호부터는 한글로도 발행되어, 더 많은 분들께 파라다이스시티의 여러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저마다의 판타지를 갈망하며 현실 너머의 세계를 꿈꾸곤 합니다. 잠시나마 현실을 잊고 환상적인 세계에 빠져들어 신나게 놀고 또 위안받는 것. 호텔과 리조트를 찾는 이유도 마찬가지일 텐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꿔봤던 상상의 세계, 하지만 누구도 실현하지 못했던 그 세계가 현실이 됩니다. 유럽의 감성에 한국식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스파 씨메르, 밤의 유원지 원더박스, 층마다 역동적으로 변하는 클럽 크로마 등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 펼쳐지는 판타지! 그 흥미진진한 판타스틱 월드에 체크인해보세요.



Welcome to Fantastic world!



어린 시절, 나의 판타지였던 동화책 속 세상. 그 흥미로운 세상이 주던 설렘은 어른이 되어서도 문득 떠오르곤 하는데요. Still alice! 어른이 되어서도 포기할 수 없는 동화 속 세상을 감각적인 화보로 전해드립니다.



화보에서 등장하는 이상하고 신비로운 세상은 파라다이스시티가 창조해낸 판타지 월드의 마지막 퍼즐 조각 <원더박스>인데요. 퍼즐이 완성되면서 꿈과 상상력이 더욱 가득해진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는 판타지 여행을 제안합니다. 한편의 판타지 영화를 방불케 하는 원더박스 스토리텔링과 원더박스에서 즐길 수 있는 7가지의 판타스틱한 재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Amazing Fantastic Story!



파라다이스시티의 판타지에 빠져든 이들의 이야기도 담겨있습니다. 다채로운 빛이 만들어 낸 환상의 세상 ‘프리즘 판타지: 빛을 읽는 새로운 방법’ 전시를 통해 현실과 상상을 넘나드는 경험을 선사한 작가 토마스 칸토와 가브리엘 다우의 세계를 들어보세요.



전역 후 이전에는 없었던 새로운 매력으로 돌아온 배우 임시완과의 화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냥하고 부드러운 얼굴에 우수 어린 푸른빛이 감도는 어느 봄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배우 임시완을 만났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호텔 <아트파라디소>와 어울려 몽환적인 화보로 탄생한 배우 임시완의 강렬한 매력 판타지 속으로 빠져보세요.



Tasty Wonderland!



오감을 자극하는 파라다이스시티! 그곳의 미식 판타지는 어떤 모습일까요? 분홍신 대신 바나나 구두를 신고 파라다이스시티라는 맛의 원더랜드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전 세계 각국, 동서양의 진귀한 산해진미가 눈앞에서 펼쳐짐과 동시에 최신 음식 트렌드를 반영하여 마치 ‘신비한 음식사전’ 같은 환상이 실현됩니다.



맛뿐만 아니라 보이는 것에 대한 판타지 경험도 선사하는데요. 어느 예술가의 조각품, 혹은 조경가가 정성스레 가꾼 아름다운 정원 같은 미식 판타지는 최고의 맛을 상상하게 합니다. 상상만으로 입안에 침이 고이고 즐거워지는 순간입니다.



Never-ending Fantasy!



이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 펼쳐지는 판타스틱 스토리를 한가득 담았습니다. 한류 스타부터 영화 속 히어로, 세계적인 DJ, 스포츠 스타와 파워 유튜버까지. 쟁쟁한 별들이 함께했던 파라다이스시티의 이야기와 오직 파라다이스시티라서 가능한 역대급 여름 페스티벌 등 알차고 흥미로운 정보들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PARADISE CITY> 5호의 주요 포인트를 간략히 소개해드렸는데요. 책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전 객실과 시설 곳곳, 인천공항 라운지, 면세점, 서울 시내 주요 관광안내소, 레스토랑 및 카페 등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PARADISE CITY> 5호를 소장하고 싶으시다면, 파라다이스 그룹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총 10분께 매거진을 보내드립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시티 매거진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매거진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