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한국 관광의 랜드마크! 파라다이스시티 2주년의 기록

2019. 6. 3.

본문


2017년 4월, 뜨거운 관심과 기대 속에 모습을 드러낸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예상을 훌쩍 뛰어넘는 최상의 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지난 2년간 누적 방문객 250만 명을 달성하며 한국 관광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는데요. 한계라는 것을 모르는 듯, 끝없이 도전하며 달려온 파라다이스시티의 발자취를 살펴보았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오픈 타임라인



2014년 11월, 다수의 관계자와 프레스가 참석한 가운데 파라다이스시티의 첫걸음을 알리는 기공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후 본격적인 공사가 착수되었는데요. 모두의 땀과 노력이 더해져 2016년 1월에는 약 25%의 공정률을 달성하며, 튼튼하고 안전한 파라다이스시티로 점차 모습을 갖춰갔습니다. 2017년 4월에는 드디어 파라다이스시티가 웅장한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인천국제공항에서 자기부상열차로 5분, 도보로 15분 거리인 최적의 위치와 총 711개 객실의 5성 호텔, 국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최대 1,6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컨벤션 등 대부분의 것이 국내 최대 규모의 시설로 조성되며 모두를 놀라게 했죠. 



파라다이스시티의 도전은 여기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방문객에게 늘 새로운 즐거움을 주기 위해 예술, 엔터테인먼트, 쇼핑 등 다양한 분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한 것인데요. 그 결과 2018년 9월에는 부티크호텔, 스파, 클럽, 플라자, 예술전시공간, 스튜디오 등 신규 시설을 개장했습니다. 또한 2019년 3월에는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까지 공식 오픈하며 아트와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진정한 복합리조트로 거듭났죠.



숫자로 읽는 파라다이스시티의 2년


환골탈태의 정신으로 변화에 변화를 거듭하며 모든 가능성을 보여주고 이를 현실화한 파라다이스시티. 매번 최초와 최고의 기록을 스스로 갱신하며 국내외 관광산업의 입지를 굳혀왔는데요. 2년 동안 점진적으로 성장해 온 파라다이스시티 빛나는 순간들을 숫자로 만나보았습니다. 



축구장의 46배 크기, 전체 고용 인원 3,200여 명, 250만 명 이상의 방문객 등. 언뜻 보기에도 평범하지 않는 숫자들인데요. 여러분의 눈을 사로잡은 가장 놀라운 수치는 무엇인가요? 파라다이스시티는 이 놀라운 결과물을 있게 해준 방문객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할 것입니다. 



번외! 파라다이스시티의 모델 변천사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역사를 돌아보았는데요. 놀라움의 연속인 이 순간들을 함께한 모델들은 누구일까요? 어쩐지 범상치 않을 것 같죠? 


예상대로! 그 첫 번째 주자는 한류 스타 배우 ‘김수현’입니다. 파라다이스그룹은 그간 배우 피어스 브로스넌, 배우 로버트 드니로, 축구감독 조세 무리뉴 등 외국인 모델들을 기용해왔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글로벌 파워를 자랑하는 배우 김수현을 홍보대사로 선정, 파격적인 행보를 시작했습니다. 


이어서는 배우 겸 가수인 ‘김재중’이 홍보대사로 발탁되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새로운 K-Style 데스티네이션을 목표로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개발, 이에 아시아를 중심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 김재중을 글로벌 홍보대사로 위촉한 것이죠. 



그렇다면 현재 함께하고 있는 3번째 홍보대사는 누구일까요? 바로 배우 ‘남주혁’과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관광 랜드마크와 K-컬처 대표 아티스트들의 만남으로 발표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을 끌었는데요.



이들이 출연한 ‘체크인 투 판타지 (Check-in to Fantasy)’라는 타이틀의 파라다이스시티 광고 영상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오픈부터 그간의 발자취를 돌아보았는데요. 어느덧 관광 산업의 트렌드를 이끄는 선구자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앞으로 파라다이스시티가 펼쳐낼 세계는 또 어떤 즐거움이 함께할지,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