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벚꽃 사진은 여기가 명당! 전국 벚꽃 인증샷 명소

2019. 4. 4.

본문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낭만 가득한 벚꽃놀이 시즌이 시작됐습니다. 한철, 짧은 벚꽃과의 만남이라 어디로 가야 할지 신중해지는데요.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지금! 벚꽃놀이의 추억을 더욱 아름답게 남겨줄 벚꽃 인증샷 명당을 찾아보면 어떨까요? 독특한 매력을 뽐내는 전국 벚꽃 인증샷 명소를 소개합니다.



낮과 밤, 다채로운 매력의 벚꽃 인증샷 '대구 이월드'


출처: 인스타그래머 _e.____.h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에서는 국내 최대 야간 벚꽃축제 <이월드 별빛벚꽃축제>가 오는 4월 7일까지 열리고 있는데요. 벚꽃놀이와 함께 30여 종의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은 물론 청춘 남녀들의 발길을 끌고 있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래머 _950212_


회전목마, 빨간 이층 버스 등의 포토존은 색다른 벚꽃 인증샷을 완성하는데요. 낮에는 분홍빛 벚꽃이 가득한 감성 사진을, 밤에는 화려한 조명과 함께 몽환적인 사진을 남겨보세요.


Info.


이월드
주소: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문의: 053-620-0001 
홈페이지: http://www.eworld.kr



호수를 따라 펼쳐진 분홍 벚꽃길 '서울 석촌호수'


│출처: 인스타그래머 triple_ring


서울 송파구의 석촌호수는 잔잔한 호수 주위를 벚꽃 나무가 두르고 있어, 벚꽃길을 거닐며 데이트하기 좋은 곳인데요. 분홍빛 벚꽃과 석촌호수의 자연경관이 어우러져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죠. 


출처: 인스타그래머 1_0.8


2019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4월 5일부터 12일까지 8일간 ‘당신의 마음속, 벚꽃 피우다’를 주제로 개최될 예정입니다. 특히 올해는 LED 및 RGB 조명 등을 확대 설치해 다양한 테마의 포토존을 선보인다고 하니, 호수 위로 화려하게 빛나는 벚꽃 인증샷을 남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Info.


석촌호수 벚꽃축제
주소: 서울 송파구 잠실로 148 
문의: 송파구청 02-2147-2800



해운대와 스파, 벚꽃의 환상적인 조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부산에서는 좀 더 특별한 벚꽃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따뜻한 스파와 드넓은 해운대 바다, 분홍빛 인공 벚꽃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입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씨메르’는 탁 트인 하늘과 해운대 바다가 맞닿은 듯한 신비로운 경관으로 평소에도 인생샷 명소로 유명한데요. 봄을 맞아 로맨틱한 색감의 인공 벚꽃으로 단장해 좀 더 특별한 부산 여행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죠. 시들지 않는 분홍빛 벚꽃 나무 아래서 따뜻한 스파에 몸을 담그고 끝없이 펼쳐지는 해운대 수평선을 감상하는 시간.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해드립니다.


Info.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씨메르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문의: 051-749-2358
바로가기


오늘은 꼭 한번 가봐야 할 전국 벚꽃 인증샷 명소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느새 시작된 2019년 벚꽃 시즌, 어디로 가야 할지 아직 정하지 못했다면 소개해드린 인증샷 명소 세 곳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을 선택해 떠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