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국내 최초 호텔 LIFE STYLE 편집샵 <#PART>

2019. 2. 14.

본문


파라다이스시티에 오시면 또 다른 매력의 파라다이스시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PLAZA는 새로움, 트렌디함, 창조적인 라이프 스타일로 올 때마다 즐거운 편안한 휴식 공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1층 플라자에서 재미있고 황홀한 파라다이스시티의 또 하나의 매력 쇼핑파라다이스 #PART(샵파트). 지금 바로 소개해드립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속 펼쳐지는 쇼핑 파라다이스 #PART



파라다이스시티 1층 플라자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곳 #PART(샵파트) 입니다. 시선을 압도하는 매력적인 의상부터 국내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는 다양한 리빙 제품, 건강과 함께 삶의 질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 줄 F&B까지 오감만족 느낄 수 있는 국내 최초 호텔에서 제안하는 편집샵 #PART에서 특별한 일상의 행복과 신선한 영감을 불어 넣어 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나에게 딱 맞는 패션 트렌드의 완성 #FASHION



패션은 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수단이기도 하면서 또한 때와 장소에 맞는 패션은 타인으로부터 나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도 있습니다. 2019년 초, 이슈를 몰고온 베스트셀러인 < 트렌트 코리아 2019 >라는 소비 트렌드를 분석한 도서에서 2019년 소비 트렌드는 나 자신만의 기준을 가지고 소비할 것으로 보는 ‘나나랜드’ 키워드를 제시했습니다. 그만큼 패션을 통해 개성과 자기만의 색을 표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PART에서 트렌디함과 세련됨을 넘은 내 스타일에 맞는 패션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반항적이지만 우아한 트렌치코트의 대명사 BURBERRY (버버리), 화려한 패턴과 시선을 사로잡는 웅장한 디자인 패션 피플의 로망 ‘Balman(발망)’, 하나의 예술적인 작품과도 같은 세계 3대 패션 명품 브랜드 ‘LOUIS VUITTON(루이비통)’ 그 외에도 국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더불어 #PART MD가 직접 추천하는 하이엔드 패션까지 취향과 연령대를 고려한 패션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과 나를 더 돋보이게 만들어줄 공간 #PART에서 여러분만의 패션 파라다이스를 경험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Info.


-운영시간 월~목 11:00 – 21:00 금~일 11:00 – 22:00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PLAZA 1F 
-#PART FASHION 입점 브랜드 정보 
https://shoppart.tistory.com/category/FASHION


샵파트에서는 여러분들 패션의 트랜디함과 스스로를 더 돋보이게 할 수 있는 패션 스타일을 체인지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파라다이스시시티 #PART에는 고급스러우면서 인기가 많은 제품 브랜드인 구찌, 생로랑, 고야드, 셀린느와 #PART MD가 직접 추천하는 하이엔드 패션까지 취향과 연령대를 고려한 패션템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패션과 함께 나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줄 공간 #BEAUTY



패션과 함께 또 하나의 나를 더 나답게 그리고 나를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BEAUTY입니다. 패션을 통한 아름다움도 물론 중요하지만, ‘피부’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전 세계 10만 피부 관리 전문가의 선택한 아름다움에 앞서 피부 건강을 생각한다는 Dermalogica(더말로지카), 100% 천연 원료를 이용해 프랑스 최초 향수인 100BON, 바디와 헤어에 좋은 효능을 적용시키기 위해 60년 넘는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변치 않는 사랑 받는 브랜드 Embryolisse (엠브리올리스) 등 국내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세계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들을 이제 파라다이스시티 #PART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Info.


-#PART BEAUTY 입점 브랜드 정보 
https://shoppart.tistory.com/category/BEAUTY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시작되는 특별한 일상 #LIFESTYLE



평범한 일상생활에서 소소하면서 확실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방법. #PART에서 알려드립니다. 

익숙한 공간, 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작은 변화들로 특별한 일상으로 만들어줄 Lifestyle + Episode = Lepisode , 청정지역 해양 추출물로 치아 건강을 생각한 덴탈 케어 브랜드 루치펠로, 차 애호가들의 브랜드 중 최고. 5성급 이상 호텔과 백화점, 리조트 등 프리미엄 차 브랜드 TWG Tea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Info.


-#PART LIFE STYLE 입점 브랜드 정보 
https://shoppart.tistory.com/category/LIFESTYLE



#PART에서 여러분의 평범한 일상생활 속 나의 삶의 가치를 업그레이드 시켜 특별한 일상을 만들어볼 기회. 지금 파라다이스시티 PLAZA #PART에서 경험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