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한국관광공사 선정 ‘2월 가볼 만한 곳 선정’ 파라다이스시티 < CIMER >

2019. 2. 8.

본문


한국관광공사에서 며칠 전 2월 가볼 만한 곳을 발표했습니다. 그중 파라다이스시티의 CIMER (씨메르)가 ‘2월 가볼 만한 곳’으로 선정되어, 이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고유의 찜질방과 유럽 분위기가 풍기는 유럽식 스파와 결합한 K-STYLE 데스티네이션 스파입니다. 단순히 온천만으로는 심심한 여행객을 위해 스파 외에도 풀파티, F&B 등 다양한 테마의 휴식 시설을 갖춘 차원이 높은 힐링 공간입니다.



그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곳 <AQUA SPA ZONE>



씨메르를 대표하는 공간 중 하나인 아쿠아 스파존은 럭셔리함과 현대 트렌디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쿠아 스파존에서는 수영뿐 아니라 다이나믹한 LED 미디어아트, 차별화된 컨셉으로 벌어지는 풀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산마르코 광장을 모티브로 한 ‘WATER PLAZA (워터 플라자)’는 사계절 내내 유럽 여행을 온 것만 같은 착각이 드는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 가장 사랑받는 곳 중 하나. ‘AQUA CLUB (아쿠아 클럽)’입니다. 2030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음악과 미디어가 어우러진 공간입니다. 매주 주말 신나는 비트와 함께 클럽 분위기가 연출되는 씨메르의 대표 시그니처 플레이스입니다.  


CAVE SPA (동굴스파) 높은 천장 그리고 어두운 조명 마치 동굴을 연상케 하는 공간으로 외부의 소음으로부터 벗어나 심신의 힐링하기 좋은 성인 전용의 휴식 공간입니다.


매력적인 공간 VIRTUAL SPA는 몽환적이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주는 공간입니다. 세 벽면이 LED 화면으로 가득 차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마치 꿈을 꾸는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화면 속으로 빠져들 것만 같은 공간입니다. 


OUTDOOR POOL. 밤이 아름다운 곳. 야경과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낮에 즐기는 아웃도어풀과 저녁에 느끼는 아웃도어풀의 매력이 다른데요. 낮의 싱그러움, 화사함을 느낄 수 있다면 저녁에는 로맨틱한 밤을 만날 수 있습니다.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공간 여름에는 시원함으로 겨울에는 따뜻함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INDOOOR INFINITY POOL 실내, 실외 모두 매력적인 공간이지만 유독 더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넓은 씨메르의 전경을 파노라마처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 ‘INDOOR INFINITY POOL’입니다. 여유로움과 함께 쾌적한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AQUA LOOP & TORNADO SLIDE는 씨메르에서의 재미를 더해 줄 워터 슬라이드입니다. 튜브를 타고 아찔하면서도 짜릿한 스피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INFINITY POOL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를 다시 꼭 방문해야 할 이유가 있는 이곳 INFINITY POOL입니다. 탁 트인 공간에서 바라보는 노을 그리고 인천공항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착륙을 하는 비행기의 모습과의 조화는 어디에서도 쉽게 경험하지 못할 경치가 눈앞에서 펼쳐집니다. 각종 SNS에 많이 포스팅되는 스팟 중 하나인 INFINITY POOL에서 찍는 사진 한 장이 여러분의 인생 사진을 선물할 것 입니다. 



건강한 심신의 회복을 위한 한국 고유의 문화를 담음 <JJIMJIL SPA ZONE>



한국 사람들이 심신이 피로할 때 자주 찾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찜질방’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는 우리나라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찜질 문화 외에도 차별화된 열풍 (Hot Shot),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디톡스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불가마 그리고 불한증막’ 한국 사람들이 찜질방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불가마입니다. 녹주산 맥반석을 이용한 곳으로 체온을 높여 땀을 통해 독소 배출을 시키면서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되는 공간입니다.


‘참숯방’ 강원도 횡성의 유명한 목재인 ‘굴창나무’를 이용해 만든 참숯이 산성화된 체질의 회복에 도움이 되는데요. 일상생활에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불균형한 리듬을 바로잡는데 제격인 이곳 ‘참숯방’입니다. 


건강에 좋아 오래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편백나무’를 이용한 편백나무룸. 편백나무의 고장이라고 불리는 ‘후쿠오카’에서 직접 편백나무를 공수해 마치 자연에서 숨 쉬는 듯한 편백나무에서 뿜어져 나오는 피톤치트를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사람들이 고온의 찜질을 즐기면서 또 하나 찾는 매력적인 곳. 올라간 체온을 달래줄 수 있는 ‘아이스룸’입니다. 신체 온도의 균형을 맞춰 몸의 노폐물 배출을 통해 피로감을 회복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웨이브드림’은 물결이 천장에 반사되어 심해에 머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곳. 이곳에서는 일상에서 지친 마음을 명상을 통해 회복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일본 최고급이라고 하는 리클라이너 체어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TV, 영화, 음악 등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 외에도 전통 핀란드 사우나 방식으로 핫샷을 경험할 수 있는 ‘자수정방’, 세계적인 청정 소금으로 이루어진 ‘소금방’, 불면증에 좋은 ‘족욕장’ 등이 있습니다.



스파와 함께 즐기는 품격 있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 



CIMER 스파에서 즐거움을 더해 줄 편리하고 다채로운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를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어 든든한 한 끼 위한 공간 FOOD PLAZA와 라스베가스 스포츠 바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 SPORTS BAR X에서 스포츠 경기를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특별한 날 특별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은은한 뮤직이 울려 퍼지는 ‘INFINITY BAR 8 ’을 추천드립니다. 


한국 고유의 찜질방 스낵을 24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SNACK BAR 24’ 외에도 네일 및 피부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한곳에서 받을 수 있는 곳 올인원 플레이스 CIMER입니다.



한국관광공사 '2월 가볼 만한 곳' 선정 기념 현장 할인 이벤트 <MUST VISIT! CIMER!> 


파라다이스시티 CIMER의 한국관광공사 선정 ‘2월 가볼 만한 곳’ 기념해 더 많은 분들이 CIMER를 직접 몸으로 느끼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한 현장 이벤트 MUST VISIT! CIMER!입니다.


#1. 인천시민 30% 할인

-아쿠아 스파권/찜질 스파권 적용

-인천 거주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소지자


#2. 조조&저녁 40% 할인

-주 중(일~목) 오전 9시 이전 찜질 스파권 구매 시 적용

-주 중(일~목) 오후 5시 이후 아쿠아 스파권 구매 시 적용


#3. 크로마 고객 심야 50% 할인

-오후 11시 이후 구매 시 적용 (찜질 스파권/심야 스파권 중 택1)

-당일 크로마 입장 밴드 소지자


#4. 인천공항 이용객 50% 할인
-아쿠아 스파권/찜질 스파권 적용
-입장 하루 전날 또는 다음날 입/출국, 환승객 대상
-항공권 및 신분증 소지자


Info.


- CIMER 관련 자세한 정보
- 이벤트 기간 : 2월 ~ 3월 (2개월 한정) 
- 본인 1인 한해 할인 혜택이 제공 
- 입장권 구매 시, 리셉션에서 별도의 확인절차 진행, 각 조건에 따라 해당하는 경우에만 할인율 적용 
- 조조,저녁,심야 할인 시간 적용은 결제 시점 기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 2월 가볼 만한 곳’ CIMER에서 좋은 추억 하나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