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SNS 스타들의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체험기

2019. 1. 29.

본문


파라다이스 직원들 사이 SNS 팔로워가 많기로 유명한 4인이 파라다이스시티에 모였습니다. 휴식과 엔터테인먼트가 공존하는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를 경험하기 위함인데요. SNS 스타들답게 도착과 동시에 연신 인증샷을 남기며 기대감에 부푼 모습이 더없이 즐거워 보입니다. 행복한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던 4인의 씨메르 체험기를 전해드립니다. 



Wonderful CIMER!


2층에 독립적으로 위치한 ‘인도어 인피니티 풀’. 1층 ‘워터플라자’를 내려다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스파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천만의 말씀! 우리의 오감은 더 흥미로운 세계를 탐닉할 권리가 있다!”는 구호화 함께 시작된 씨메르 체험. 이탈리아 산마르코 광장을 연상시키는 1층 워터플라자에 들어서자 웅장한 규모에 한번,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또 한 번 놀라는 모습인데요.


김계형 대리는 “유럽 감성과 한국 고유의 찜질 문화를 접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K-STYLE 스파 공간은 어떤 모습일지 무척 궁금했어요. 실제로 와보니 오감이 깨어나는 느낌이에요. 다채로운 스파존에서 어떤 색다른 힐링을 경험하게 될지 설렙니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아늑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동굴 스파’


본격적인 씨메르 즐기기 시작! 2층에 독립적으로 자리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인도어 이피니티 풀’에서는 서로 즐겁게 수영을 가르쳐 주고, 높은 천장과 어두운 조명이 어우러진 ‘동굴 스파’존에서는 각자 여유로운 물놀이 시간도 가졌는데요.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즐기던 네 사람, 발길 닿는 곳마다 펼쳐지는 포토 스팟에 본격적으로 인생샷 촬영에 돌입했습니다. 


힐링과 인생샷을 한 번에!


음악과 트렌디한 LED가 어우러진 ‘아쿠아 클럽’


세 벽면을 가득 채운 몽환적인 LED가 특징인 ‘버추얼 스파’


음악과 트렌디한 LED가 어우러진 ‘아쿠아 클럽’존, 세 벽면을 가득 채운 몽환적인 LED가 마치 꿈속에 있는 것처럼 편안한 휴식을 안기는 ‘버추얼 스파’존 등 씨메르의 곳곳에서 인증샷을 남기는 파라디안들.


적당한 온도에서 힐링할 수 있는 모던한 스타일의 ‘소금방’


찜질방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입식 ‘커뮤니티룸’


피로를 회복해주는 찜질방에서 조용히 누워 한숨 돌리기도 하고, ‘커뮤니티’룸에서는 트렌디한 잡지들을 꺼내 읽으며 세상 돌아가는 얘기도 나누었습니다. 또 ‘릴렉스룸’에서는 최고급 리클라이너 체어에 앉아 TV, 영화, 음악까지 각자 취향에 따라 나만의 힐링 타임도 즐겼죠.


최고급 리클라이너 체어가 준비된 ‘릴렉스룸’


“씨메르, 정말이지 어메이징 해요! 다채로운 힐링 시설이 갖춰져 내가 원하는 휴식을 선택해 즐길 수 있어 좋았고요. 특히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어디서든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강력 추천합니다.” –박한솔 사원-


호텔 셰프들이 오픈 키친에서 직접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푸드 플라자’


다음은 코와 입으로 힐링을 맛볼 차례! 씨메르는 미식 또한 평범함을 거부하는데요. ‘푸드 플라자’에서는 분식류에 한정됐던 기존 스파 F&B의 고정 관념을 탈피, 호텔 셰프가 조리한 퀄리티 높은 음식들이 펼쳐졌습니다. 



비주얼부터 군침을 돌게 하는 고퀄리티 음식들에 쉬지 않고 “와~ 대박!”이라며 탄성을 쏟아내는 파라디안들. SNS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사진은 바로 ‘음식’이라며 시식 전 포토타임도 잊지 않는 모습입니다.


씨메르에서 즐긴 '10점 만점에 10점' 리프레싱




씨메르의 순간들을 틈틈이 자신의 SNS에 인증했던 파라디안들. 국내는 물론 일본, 미국 등 각국의 친구들이 실시간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귀띔했는데요. 잊지 못할 힐링의 시간을 팔로워들과 소통하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한 번쯤은 온전히 나를 위한 호사로운 휴식이 필요하잖아요. 오늘 하루 씨메르에서 말 그대로 ‘꿈같은 테라피’를 경험하며 카메라 셔터를 누르지 않을 수 없었어요. 잠시나마 일에서 벗어나 정말이지 나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었던 하루였습니다. 다음엔 가족, 친구, 연인과 꼭 다시 와서 함께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김민우 사원-


동료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며 뜨겁게 뛰는 심장을 다시 한번 확인한 이날, 씨메르에서의 하루를 즐긴 파라디안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가 뿜어져 나옵니다.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