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유쾌한 나의 도시! 파라다이스시티 화보 공개

2018. 12. 4.

본문

 

영종도 위에 세워진 작은 도시이자 마을 ‘파라다이스시티’. 늘 상상 이상의 즐거움과 놀라움을 선사하며 트렌드셰터들의 관심을 듬뿍 받고 있는 곳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 호기심 가득한 거인(巨人)이 등장했습니다. 커튼처럼 유연한 주름이 잡힌 건축물과 거대한 조각품… 구조적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파라다이스시티와 거인이 함께한 초현실적인 화보를 소개합니다.

 

 

 

CLUB CHROMA

 

 

 

유연한 형태의 입구가 눈길을 끄는 클럽 크로마. 최대 3천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아시아 최대의 클럽인 크로마의 유니크한 외관이 거인의 호기심을 자극했는데요. 거인이 손으로 들어 올린 듯한 입구는 마치 황홀한 세계가 펼쳐질 것만 같은 기대감을 줍니다. 

 

윤기 있는 텍스처가 돋보이는 벨벳 수트와 터틀넥 풀오버는 모두 Kimseoryong.

 
 

Kaws' Together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세계적 거장들의 대형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플라자에 자리 잡은 팝 아티스트 카우스의 초대형 목재 조형 작품 <Together>는 빼놓을 수 없는 포토존이죠. 인증샷 세례를 받는 작품이 셈나는 듯, 거인도 발을 뻗어 봅니다.
 
탠 컬러의 가죽 레이스업 부츠는 Dr. Martens. 데님 팬츠는 Levi’s. 니트 양말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행인이 입은 빨간색 윈드브레이커는 Adidas Originals. 체크 팬츠와 네이비 컬러 팬츠는 Umbro. 청록색 컬러 풀오버는 Used Future.
 
 

Jeff Koons' Gazing Ball - Farnese Hercules

Damien Hirst's Aurous Cyanide

 

 

연이어 펼쳐지는 세계적인 예술 작품에 거인의 호기심도 멈출 줄 모릅니다. 제프 쿤스의 <Gazing Ball-Farnese Hercules>과 데미안 허스트의 <Aurous Cyanide>이 전시된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는 금방이라도 작품을 만질 것만 같은 거인의 손을 담았습니다.

 

별 포인트 스털링 실버 링과 체인 브레이슬릿은 모두 Bulletto. 가죽 위빙 브레이슬릿은 Massimo Dutti.

 
 

WONDERBOX

 

 

2019년 오픈 예정인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원더박스의 초현실적인 외관은 혁신적인 건축가 그룹 MVRDV에서 디자인한 것인데요. 유연하게 주름이 잡힌 신비로운 건축물에 거인의 호기심이 절정을 이뤘습니다.

 

정제된 디자인의 카키 컬러 재킷과 칼라의 디자인이 독특한 버튼업 셔츠는 모두 COS.

 

 

 

Anish Kappor's C-Curve

 

 

 

파라다이스시티의 메인 호텔과 플라자 광장 사이에 위치한 정원, 아트 가든. 이곳에는 아이코닉한 메탈 월 조형물로 관객들에게 스스로를 성찰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작품, 아니쉬 카푸어의 <C-Curve>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새로운 차원을 창출해 내는 이 공간에 거인이 비밀스레 발을 딛고 있는 모습입니다. 

 

두 가지 소재가 믹스된 체크 셔츠는 Nonagon. 트레이닝 팬츠는 Munsoo Kwon. 가죽 스니커즈는 Buttero.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거인이 함께한 신비로운 화보를 전해드렸는데요. 마지막으로 찾은 아트 가든에서 거인은 어떤 모습일까요? 또, 거인이 다음에 찾을 파라다이스시티의 공간은 어디일까요? 마음껏 상상해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한국의 전통문화를 세련된 감각으로 소개하는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에서 발췌했습니다.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