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의 진짜 호캉스

2018. 6. 12.

본문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계획을 세울 여력도 멀리 떠날 수 있는 여건도 되지 않으시나요? 그렇다면 가까운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계획해보면 어떨까요? 거창한 계획도, 무거운 캐리어도 필요 없는 느긋한 여행. 지친 일상에 쉼표를 찍어줄 파라다이스시티의 호캉스를 소개합니다.



느긋한 호캉스 ALL READY FOR SUMMER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도심 속 휴양지, 파라다이스시티가 ‘호캉스’에 딱 맞는 여름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ALL READY FOR SUMMER>. 남들보다 조금 이른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번잡함을 피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려는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CHOICE 1> 스탠다드 초이스

<ALL READY FOR SUMMER> 패키지의 기본 옵션인 스탠다드 초이스는 이국적인 정취를 자랑하는 실/내외 수영장을 비롯해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클럽 이용 혜택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부대시설 이용 혜택 모두가 2인 기준이기 때문에 여행 파트너와 단란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데요.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다가 무료함이 밀려올 즈음, 부대시설을 이용하면 아주 알찬 휴가가 완성됩니다.



<CHOICE 2> 스마트 초이스

스마트 초이스 옵션은 앞서 만나본 스탠다드 초이스에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 혜택이 더해진 구성입니다. 파라다이스 크레딧이란 호텔 부대시설과 서비스 및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미리 지급해드리는 파라다이스시티 전용 크레딧을 말하는데요.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으로는 온더플레이트 2인 조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과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센터, 여기에 조식 서비스까지! 이 모든 것이 함께한다면 진짜 호캉스다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겠죠? 


Info.


파라다이스 크레딧
사용법 자세히 보기



<CHOICE 3> 럭셔리 초이스

<ALL READY FOR SUMMER> 패키지의 마지막 옵션, 럭셔리 초이스는 스탠다드 초이스에 클럽라운지와 사우나 이용 혜택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센터, 클럽 라운지, 실내 사우나에 이르기까지 무려 5개의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죠. 파라다이스시티의 즐거움을 모두 느껴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풍성히 꾸려보았으나, 이 모든 것을 누리기엔 시간이 조금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준비한 깜짝 이벤트가 있답니다. 



깜짝 이벤트의 정체는 바로 ‘HAPPY WEEKDAY EVENT’. 이는 평일(월~목) 투숙객 한정 이벤트로, 얼리체크인&레이트체크아웃과 수영장 3회 이용 혜택을 선물합니다. 오전 11시에 체크인하여 다음날 오후 3시까지, 16시간을 파라다이스시티에 머무를 수 있는 기회! ‘HAPPY WEEKDAY EVENT’는 옵션에 상관없이 <ALL READY FOR SUMMER> 패키지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다만, 얼리체크인&레이트체크아웃 혜택의 경우 예약 선착순 50객실에 한해 제공하여 조기 마감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Info.


<ALL READY FOR SUMMER>
투숙기간 7월 19일까지
가격 확인하기



한여름 밤의 파티 Booze up in Rubik


호캉스라고 해서 무조건 느긋한 휴식만을 누려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번에는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파티 소식을 만나볼까요? 


명실상부 파라다이스시티의 핫스폿인 ‘루빅’에서는 매주 수요일~일요일 저녁, 화려한 파티가 열립니다.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Hite Max&Stella 맥주 무제한 파티가 열리지요. 때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고, 호캉스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줄 루빅의 맥주파티를 놓치지 말고 즐겨보세요!


Info.


<Booze up in Rubik>
가격 확인하기
※문의 032-729-2209


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인 ‘호캉스’. 온종일 뒹굴고 싶은 쾌적한 객실과 다채로운 액티비티&문화 시설을 갖춘 파라다이스시티는 ‘호캉스’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요? 게다가 알찬 패키지 구성으로 즐거운 하루를 완성할 수 있는 <ALL READY FOR SUMMER>와 함께라면 진짜 호캉스다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지요. 2018년도 어느덧 절반이 훌쩍 지났는데요. 쉼 없이 달려온 일상에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호캉스로 ‘쉼표’를 찍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