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어린이들의 파라다이스시티

2018. 5. 1.

본문


2018년 5월은 참 반가운 달입니다. 근로자의 날부터 시작해, 7일 어린이날 대체 공휴일, 22일 석가탄신일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주에 빨간 날이 함께하기 때문이지요. 게다가 월요일과 화요일에 휴일이 집중되어서 직장인의 경우 연차를 잘 사용한다면, 4~5일 정도의 긴 휴식을 누릴 수 있는데요. 이에 파라다이스시티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그리고 오늘은 5월의 첫 황금연휴이자, 가장 사랑스러운 날인 ‘어린이날’을 위한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린이날 이벤트 1. 핑크퐁 율동 콘서트



5월 5일 단 하루, 오직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 열립니다. 뽀로로의 뒤를 잇는 제2의 어린이 대통령, ‘핑크퐁’이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아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죠.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0억 회에 빛나는 ‘상어 가족’ 등 핑크퐁의 인기 동요와 신나는 율동을 배울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저 보고, 듣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노래하고 춤출 수 있는 ‘체험형 공연’이라 더욱 매력적이지요. 여기에 어린이 관객을 위한 깜짝 선물로 핑크퐁 베스트 동요 CD와 색칠놀이 Book까지 준비하여 완벽한 어린이날의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랍니다.  



어린이날 이벤트 2. 디지털 캐리커처&페이스페인팅



알록달록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림’을 활용한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테블릿 PC로 그리는 캐리커처와 아이들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켜줄 페이스페인팅 시간을 준비하였죠. 캐리커처 작품은 현장에서 출력하거나 이메일로 받아볼 수도 있어 두고두고 간직할 수 있답니다. 귀여운 캐리커처와 사랑스러운 변신에 웃음 지을 아이들을 생각하니 벌써 행복함이 몰려오는 것 같은데요. 디지털 캐리커처&페이스페인팅 이벤트는 5월 5일과 6일, 양일에 걸쳐 만나볼 수 있습니다. 


Info.


어린이날 이벤트
<Kids Paradise>&<Family Friendly> 이용 고객 전용
예약 및 문의 032-729-2000



안심하고 즐기는 '키즈 메뉴'


어린이날, 부모님들의 최대 난제는 ‘외식 메뉴’를 고르는 일이 아닐까요? 가족끼리 분위기도 내고 싶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도 신경 써야 하고… ‘분위기’에 맛까지 고려하다 보면 결정을 내리기 힘드실 겁니다. 하지만 이제 그런 걱정은 내려 두시고,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가족과의 행복한 외식을 즐겨보세요. 맛은 물론, 멋까지 두루 갖춘 ‘키즈 메뉴’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라쿠 키즈 메뉴 : 영양만점 스페셜 불고기 정식


정성이 먼저 눈으로 느껴지는 이 메뉴는 ‘라쿠’가 준비한 <영양만점 스페셜 불고기 정식>입니다. 고슬고슬 흰쌀밥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불고기와 바삭한 튀김, 여기에 부드러운 달걀찜과 게살 초밥까지. 맛, 멋, 영양을 고루 생각하여 정성스레 준비했습니다. 사실 외식 메뉴 대부분이 너무 자극적인 탓에 아이들과 함께하기가 꺼려지기도 하셨을 텐데요. 라쿠의 키즈메뉴라면,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겠죠?


Info.


라쿠 영양만점 스페셜 불고기 정식
5월4일~5월5일 스페셜 가격에 진행
※ 멤버십 할인제외


*라스칼라 키즈 메뉴 : 안심 커틀릿과 미니피자


파라다이스시티 속 작은 이탈리아, ‘라스칼라’에서도 어린이날 기념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밀라노 스타일의 송아지 안심 커틀릿과 화덕에서 즉석으로 구워내는 미니피자를 메인으로, 감자튀김과 달콤한 아이스크림까지 알차게 준비하였죠. 특히, 이탈리아 대표 치즈 4종(폰탈, 모짜렐라, 고르곤졸라, 프로볼로네)으로 만든 ‘미니피자’가 별미인데요. 아이들을 미식의 세계로 인도할 스페셜 메뉴로, 어린이날을 기념하기에 손색없답니다.


*라운지파라다이스 추천 디저트: 수제 티라미슈&또바 빙수


라운지파라다이스가 개시한 프리미엄 빙수로 어린이날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보세요. 이번에 라운지파라다이스가 준비한 메뉴는 ‘수제 티라미슈 빙수’와 ‘또바 빙수’인데요. 홈메이드 생초콜릿에 티라미슈를 곁들인 ‘수제 티라미슈 빙수’는 달콤 부드러운 풍미가 일품입니다. 


‘또바 빙수’는 디저트에서는 보기 힘든 ‘토마토’가 들어간 웰빙 메뉴입니다. 만들어지기까지 8일의 시간이 걸린다 하여 ‘8일의 빙수’라 불리기도 하지요. 토마토를 4일간 햇빛에 숙성시킨 후 또다시 4일간 국내산 벌꿀에 재우는 과정을 거쳐 정성스럽게 만들어진다는 사실! 여기에 바질 셔벗, 토마토 그라니테를 더하여 더욱 깊이 있는 맛을 완성했답니다.


며칠 뒤면 ‘어린이날’입니다. 아이들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님들의 모습이 상상되는데요.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은 누가 뭐래도 ‘부모님과의 시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무리 좋은 장난감도 가족과 함께하는 재미를 넘어서지는 못할 테니까요. 이번 어린이날에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쌓아보세요. 꼭 어린이날이 아니더라도, 연휴가 많은 5월인 만큼 짬을 내어 소소한 가족 여행을 즐겨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