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그룹 매거진 머큐리 어워드 3개 부문 수상

2018. 3. 22.

본문


파라다이스그룹은 계열사의 소식과 함께 다채로운 정보를 담은 매거진을 정기적으로 발행해 오고 있는데요.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와 파라다이스시티의 영/중문 매거진 <PARADISE CITY(파라다이스 시티)>가 세계적 권위의 국제 공모전 ‘제31회 머큐리 어워드 (Mercury Excellence Awards)’에서 3개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한류 문화 매거진 <한웨>, 머큐리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한류 문화 매거진 <韓悦(한웨)> 


한류 문화 매거진 <한웨>는 지난해 제30회 머큐리 어워드 2개 부문에서 금상 수상과 함께 Grand Winner 대상을 달성한 이력이 있는데요. 올해 제31회 머큐리 어워드에서는 ▲잡지–전체(Magazines–Overall Presentation) 분야 관광/여행(Travel/Tourism) 부문 ‘금상’ ▲ 잡지-디자인(Magazines–Design) 분야 소비자(Customer) 부문 ‘동상’까지 총 2개 부문을 수상하며,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2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한웨>는 파라다이스그룹이 중화권 관광객을 위해 국내 기업 최초로 선보인 한류 문화 매거진인데요. 올해부터는 영문으로도 출간되어 더 많은 관광객들에게 한국 문화를 알릴 예정입니다. <한웨>는 음식, 건축, 패션, 예술 등 한국 문화를 대표하는 키워드를 선정해 매 호마다 흥미롭고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전하고 있습니다.


한류 문화 매거진 <韓悦(한웨)> 6호 <목공예>


<한웨>는 디테일한 취재를 바탕으로 한국 문화에 대한 보다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하고, 셀러브리티와 전문가들의 생생한 인터뷰를 통해 트렌디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것이 특징인데요. 감도 높은 이미지와 감각적인 스토리텔링은 매거진을 보는 관광객들의 흥미를 유발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한웨>의 다양한 소식은 파라다이스그룹 블로그를 통해서도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책은 국내 공항, 면세점, 호텔, 백화점 등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주요 관광명소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매거진 <PARADISE CITY>, 창간과 함께 머큐리 어워드 수상


매거진 <PARADISE CITY> 


지난 2017년, 약 2,700여 점의 세계적인 아트워크를 품은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오픈과 함께 영/중문 매거진 <PARADISE CITY>가 발간되었는데요. 발간과 동시에 머큐리 어워드 잡지–전체(Magazines–Overall Presentation) 분야 예술/문화(Art/Culture)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해 모두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매거진 <PARADISE CITY>는 예술적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미술서이자 친절한 안내서로 파라다이스시티의 숨겨진 이야기를 전하고 있는데요. 전문 기자들의 심도 있는 취재 기사부터 파라다이스시티를 배경으로 한 감각적인 화보, 트렌드세터들의 핫플레이스인 파라다이스시티의 최신 소식 등 풍성한 읽을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거진 <PARADISE CITY> 2호


매거진 <PARADISE CITY>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전 객실과 시설 곳곳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이 다수 방문하는 인천공항 라운지, 면세점, 서울 시내 주요 관광안내소, 레스토랑 및 카페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머큐리 어워드 수상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쁜데요. 파라다이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 산업의 선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한국 문화의 즐거움을 찾아내고, 널리 전파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