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로맨스가 꽃피는 둘만의 ‘화이트데이’

2018. 2. 28.

본문


지난 설 연휴, 청춘 남녀들이 선보인 ‘3박 4일간의 짜릿한 호텔 연애 패키지’ 스토리를 혹시 보셨나요? 로맨스를 꿈꾸는 남녀들이 럭셔리한 호텔에서 일정을 보내며 연애 상대를 찾는 프로그램이었는데요. 이들이 시간을 보낸 곳이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입니다. 그리고 파라다이스시티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핑크빛 하루를 선사할 스페셜 패키지를 기획했지요. 누구보다 로맨틱하게! 연인과의 핑크빛 하루를 완성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지금, 소개합니다.



화이트데이 로맨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준비한 <화이트데이 로맨스 패키지>는 3월 14일, 단 하루만 진행됩니다. 오직 화이트데이를 위해 기획된 패키지로, 달콤한 혜택들이 가득하지요. 객실은 기본! 파라다이스시티의 힙플레이스인 ‘루빅’의 시그니처 메뉴와 온더플레이트에서의 조식, 여기에 화이트데이 깜짝 선물까지. <화이트데이 로맨스 패키지> 혜택을 하나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혜택 하나. 쾌적한 객실


패키지의 가장 기본이 되는 객실은 언제나 청결한 컨디션을 유지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객실 컨디션과 서비스는 투숙객 대부분이 만족을 표할 만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지요. 파라다이스시티의 객실 만족도를 높이는 일등공신, 럭셔리 브랜드 ‘펜할리곤스’ 어메니티도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인데요. <화이트데이 로맨스 패키지>는 디럭스/프리미어 디럭스/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코너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혜택 둘.  루빅 시그니처 세트



<화이트데이 로맨스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루빅 시그니처 세트’도 소개합니다.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은 재즈, 팝 등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공연이 함께하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특별한 날 연인과 데이트를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화이트데이 로맨스 패키지>가 제공하는 ‘루빅 시그니처 세트’는 존도리튀김, 치킨, 시저샐러드 여기에 음료 두 잔이 추가 제공될 예정. 음료는 ‘아이리쉬 진저에일’과 ‘유자비어’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혜택 셋. 각종 부대시설



파라다이스시티의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준비했습니다. 특별히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스폿들로만 알차게 구성해보았는데요. ‘인피니티풀’을 비롯해 메인풀, 자쿠지 시설을 갖춘 실/내외 수영장, 최신 게임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일상의 밸런스를 디자인할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 이용까지. <화이트데이 로맨스 패키지>에는 이 모든 것이 포함되어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혜택 넷. 온더플레이트 조식


호텔의 또 다른 묘미 중 하나는 역시, ‘조식’입니다. 물론 <화이트데이 로맨스 패키지>에서도 훌륭한 조식 서비스를 준비하였지요. 엄선된 최고급 재료를 사용하여 최고의 맛을 선사하는 ‘온더플레이트 조식’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인데요. 연인과 함께 온더플레이트에서의 조식을 즐긴다면, 피곤하기만 했던 아침이 더없이 달콤한 시간으로 느껴질 것입니다.



깜짝 혜택. 드 그리소고노 팬던트
 


화이트데이 깜짝 선물도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선물은 바로 스위스 주얼리 브랜드인 ‘드 그리소고노(de GRISOGONO)’의 팬던트입니다. ‘드 그리소고노’는 세계 각국의 왕실을 비롯해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파라다이스시티 부티크에 입점해있기도 한데요. ‘드 그리소고노’ 팬던트에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기억을 담아 두고두고 간직한다면, 2018년의 화이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추억할 수 있을 것입니다.


Info.


화이트데이 로맨스 패키지
투숙기간 3월14일
가격 확인하기



가든카페&라운지파라다이스 화이트데이 스페셜



더 로맨틱한 시간을 만들어줄 가든카페&라운지파라다이스의 화이트데이 스페셜 메뉴도 소개합니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가장 달콤한 공간으로 꼽히는 가든카페에서는 ‘화이트 초콜릿 스페셜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사랑스러운 하트 케이크와 화이트초콜릿 옷을 입을 시폰 케이크가 메인인데요. 우아한 데커레이션이 더해져 화이트데이 선물로 손색없습니다. 


은은하게 흐르는 음악 속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라운지파라다이스. 이곳에서 준비한 화이트데이 선물은 무엇일까요? 바로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스페셜 칵테일입니다. 상큼 청량한 모히토를 비롯해 장미 꽃잎이 담긴 정열의 칵테일까지! 화이트데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시켜줄 칵테일만을 엄선하여 준비했답니다.


‘화이트데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주며 마음을 전하는 날입니다. 하지만 선물이 꼭 ‘사탕’이어야만 하는 것은 아니지요.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화이트데이 로맨스 패키지>로 사탕보다 더 달콤한 추억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여기에 가든카페&라운지파라다이스의 스페셜 메뉴까지 더해진다면, 3월 14일이 만인의 화이트데이가 아닌, 오직 둘만을 위한 날로 기억될 것입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