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예술작품과 함께하는 품격있는 연말여행

2017. 12. 11.

본문


연말을 위한 스페셜한 일정을 계획 중이신가요? 올해에는 남들과 다른 품격있는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휴양과 예술이 함께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겨울 패키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전용 패스포트로 즐기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투어



파라다이스시티는 약 2,700여 점의 다양한 아트워크가 전시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미술관을 방불케 하는 방대한 아트 컬렉션은 발걸음이 닿는 곳곳, 시선이 머무는 곳곳에 자리해 예술의 세계로 우리를 초대하고 있죠.


파라다이스시티의 이번 겨울 시즌 패키지 중 하나인 ‘윈터 컬렉션’에서는, 이 흥미진진한 예술 세계로의 여행을 도와줄 ‘아트 컬렉션 패스포트’를 제공하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 투어를 위해 특별 제작된 이 패스포트는 주요 작품을 콕콕 짚어 담아 더욱 알찬 여행을 즐기게 해줍니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이 마치 실제 여권 같은 느낌을 주는데요. 한글, 중국어, 영어까지 총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작은 여권 안에 파라다이스시티의 주요 예술작품들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살짝 들여다볼까요? 



아트 컬렉션 패스포트에서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작품은 최정화의 ‘골든 크라운’과 데미안 허스트의 ‘골든 레전드’입니다. 두 작품 모두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컬러인 골드 컬러로 만들어졌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한 분들을 환영하는 작품들로 강렬한 첫인상을 남기곤 합니다.



아트 컬렉션 패스포트는 자칫 지나칠 수 있는 작품들을 놓치지 않도록 도와주는 역할도 합니다. 3층의 테라스 쪽을 유심히 살펴보면 예쁜 무지개 형상을 한 오브제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유명한 팝아티스트 우고 론디노네의 무지개 시리즈 중 하나인 ‘DOG DAYS ARE OVER’ 입니다. 이 패스포트가 없었다면 모르고 지나칠 수도 있었겠죠? 더불어 퍼플윙 근처에서는 로버트 인디아나의 작품 ‘LOVE’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를 거닐다 예술작품들을 마주칠 때 아트 컬렉션 패스포트를 꺼내보세요. 작품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습니다.



예술 작품을 감상할 때, 그 작품이 가지고 있는 스토리를 알고 감상하는 것과 아닌 것에는 큰 차이가 있는데요. 명민한 큐레이팅을 통해 제작된 ‘아트 컬렉션 패스포트’와 함께라면, 작품의 진면목을 발견하고 더 큰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예술과 휴양이 공존하는 곳, 파라다이스시티



보통 휴가를 호텔에서 보내다 보면 휴양에만 집중한 나머지 문화적인 즐길 거리가 많지 않아 아쉬울 때가 종종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는 공간 자체가 하나의 큰 갤러리와도 같아서 투숙 기간 내내 문화예술의 감수성을 가득 충전할 수 있답니다. 물론 아트 컬렉션 패스포트와 함께 한다면 더욱 완벽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연말을 앞두고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다면, 아트 컬렉션 패스포트를 챙기고 휴양과 예술이 공존하는 파라다이스시티로의 아트 투어를 떠나보세요.



Info.


파라다이스시티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지 186 
문의 : 032-729-2000

윈터컬렉션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