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호텔 웨딩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웨딩 및 서비스 소개

2023. 3. 14.

본문

호텔 웨딩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웨딩 및 서비스 소개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새로운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설레는 봄을 맞이해 소중한 인연과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결혼식을 준비하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다양한 테마와 분위기의 웨딩을 찾고 있다면 주목해 주세요! 웅장하고 화려한 결혼식은 물론, 자연 속 로맨틱한 야외 웨딩이 가능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웨딩부터 해운대 바다의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웨딩까지! 그동안 꿈꿔왔던 결혼식 로망을 이루어줄 호텔 웨딩 추천,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호텔 웨딩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웨딩 및 서비스 소개

웨딩이 예술로 승화되는 곳, 파라다이스시티 웨딩


▲ 파라다이스시티 웨딩 그랜드볼룸

첫 번째로 소개할 추천 호텔 웨딩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웨딩은 다양한 공간을 갖추고 있어 로맨틱 가든에서 프라이빗 하우스웨딩까지 오랫동안 꿈꿔왔던 최고의 순간을 선사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웨딩은 그랜드볼룸과 사파이어, 에메랄드, 체스 가든 총 4가지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웅장하고 품격 있는 결혼식을 꿈꾸고 있다면 파라다이스시티 대표 웨딩 ‘그랜드볼룸’을, 화려한 결혼식을 원한다면 다양한 웨딩 컨셉을 실현할 수 있는 ‘사파이어’를 선택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웨딩 체스 가든

파라다이스시티에는 오붓한 스몰 웨딩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웨딩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로 싱그러운 정원을 옮겨놓은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의 ‘에메랄드’입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에메랄드’에서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한 스몰 웨딩을 경험해보세요. 

또한 자연 속 야외 웨딩을 원한다면 낭만이 가득한 ‘체스 가든’을 추천합니다. ‘체스 가든’은 계절감을 살린 자연 속에서 로맨틱한 웨딩 연출이 가능한데요. 아름다운 석양 아래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영원을 약속해 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웨딩 사파이어

파라다이스시티 웨딩은 다채로운 컨셉의 결혼식뿐만 아니라 최고의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그랜드볼룸과 사파이어, 체스 가든을 이용하면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1박과 웨딩 스냅 장소 무료 제공, 웨딩카 서비스 등의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모두가 만족하는 결혼식이 될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시티 전문 플로리스트가 세심하게 고객의 취향에 맞춰 아름다운 웨딩 스타일링을 선보이는데요. 결혼식을 축하하러 참석한 하객들에게는 특급호텔 셰프가 엄선된 식재료로 준비한 최고의 음식이 제공됩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웨딩 신부대기실

이외에도 새로운 시작의 날, 신부님의 편안한 휴식과 준비를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신부대기실은 신부의 아름다움에 빛을 더할 수 있도록 웨딩 컨셉에 맞춘 플라워 연출이 제공됩니다. 꿈에 그리던 결혼식을 실현시켜줄 특별한 호텔 웨딩을 찾고 있다면 다양한 홀과 최상의 서비스를 갖춘 파라다이스시티 웨딩과 함께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보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웨딩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32-729-2280

 

 

호텔 웨딩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웨딩 및 서비스 소개

해운대 바다 앞에서 펼쳐지는 낭만적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웨딩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웨딩 그랜드볼룸

다음 호텔 웨딩 추천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웨딩인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웨딩은 낭만적인 해운대 바다 풍경과 어우러져 한층 특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웨딩은 영원히 간직될 축복의 순간, 호텔 웨딩 전문가들의 품격 있는 맞춤 웨딩 상품으로 결혼식의 주인공을 위한 단 하나뿐인 웨딩을 선사하는데요. 화려하고 웅장한 스케일의 웨딩부터 프라이빗한 소규모 예식까지 각자의 취향에 맞춘 웨딩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웨딩 카프리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총 3가지의 장소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할 ‘그랜드 볼룸’은 모던하면서 우아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품격을 전해줄 상징적인 웨딩인데요. 웅장한 본식이 끝난 후 진행되는 피로연에서는 커튼을 모두 오픈하여 탁 트인 해운대 바다 풍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카프리룸은 바다를 품에 안은 듯한 낭만적인 웨딩인데요. 자연을 테마로 한 단아한 규모의 카프리룸에서 낮에는 따스한 햇살과 반짝거리는 바다를, 오후에는 석양이 지는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웨딩 시실리룸

마지막으로 소개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웨딩은 초록빛 무드가 가득한 시실리룸입니다. 시실리룸은 모두가 꿈꿔왔던 로맨틱한 숲속 웨딩이 가능한 곳입니다. 초록빛 들꽃 정원과 푸른 해운대 바다가 어우러져 마치 동화 속 풍경을 재현해 놓은 듯한 로맨틱한 분위기가 매력적인데요. 마법 같은 소규모 웨딩을 꿈꾸는 분이라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시실리룸을 주목해 주세요!

호텔 웨딩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는 낭만적인 시설뿐만 아니라 최상의 서비스들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플라워샵 modern&chic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준비한 감각적인 데코와 플라워, 그리고 귀중한 손님들을 위한 품격 있는 미식이 제공된답니다. 평생 기억에 남을 아름다운 결혼식을 위한 부산의 호텔 웨딩을 찾고 있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웨딩을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웨딩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51-749-2223

 

 

지금까지 호텔 웨딩 추천으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채로운 웨딩 서비스를 소개했습니다. 웅장하고 화려한 결혼식을 위한 웨딩부터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한 야외 웨딩까지! 인생에서 특별한 기억으로 남을 순간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잊지 못할 결혼식을 만들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